1.  스킬형 푸쉬가 있는 ,케이틀린Piltover Peacemaker(필트오버 피스메이커), 그레이브즈Buckshot(산탄 사격),

         바루스Piercing Arrow(꿰뚫는 화살) ,시비르  Boomerang Blade(부메랑 검)Ricochet(튕기는 부메랑),  애쉬Volley(일제 사격)  징크스Switcheroo!(휘릭휘릭!)생선대가리!

         룰루 Glitterlance(반짝반짝 창) 카르마Inner Flame(내면의 열정),  잔나 Howling Gale(울부짖는 돌풍)  의 스킬들을

 

                

      1렙때 Unbreakable(불굴)을 찍어서 스킬로 푸쉬하는 적을 막아

      선 2렙을 찍는 것을  늦추거나 막을 수 있습니다.

        

       특히 룰루와 카르마의 경우 견제와 미니언 밀기가 동시에 되기에 막아주면 아주 좋습니다.

 

       잔나는 보호막이 아닌 돌풍을 1렙때 찍었을 경우 입니다.

 

       라인전 시작 상황과 우리팀과 적팀의 챔피언에 따라 1렙 Q를 찍는게 더 좋을 수 있습니다.

 

 

2. 상대방 원딜이 우리 타워 사거리에서 타워를 떄리는 경우에

      앞에서 Unbreakable(불굴)로 맞아주면 적 원딜에게 타워 어그로가 끌립니다.

 

 

 

3.   제드가 브라움에게 궁을 쓰고 터지기 직전에 Unbreakable(불굴)쓰시면 Death Mark(죽음의 표식)데미지를 막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이건 실험을 해봐야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4.  근접 상태일떄 평Winter's Bite(동상)평으로 빠르게 Concussive Blows(뇌진탕 펀치)중첩을 쌓을 수 있습니다. 

      

       (상황이 잘안오지만 근접상태에서 맞다이를 할때와 궁을 적들이 가까이에 맞아서 높게 뜰때 쓸 수 있습니다.)

 

 

 

 

5.  추노하실때 Unbreakable(불굴)로 가까이 간 후 Winter's Bite(동상)를 써서 맞추거나 또는 Winter's Bite(동상)가 맞았으면 빠르게

       Unbreakable(불굴)를 쓰고 붙어서 때립니다.     (Unbreakable(불굴)의 이동속도 10퍼 증가)

 

 

 

 

 

6.  Stand Behind Me(내가 지킨다)를 쓰면서 Unbreakable(불굴)을 쓸 수 있습니다! Unbreakable(불굴)쓰고 Stand Behind Me(내가 지킨다)보다 조금 더 빠릅니다.

 

 

 

 

7.  싸움이 일어나지 않을때 대포미니언이 오면 Unbreakable(불굴)로 적원딜이 대포 미니언을 못 먹게 할 수 있습니다.

       

       (장시간 서로 눈치싸움 텔포싸움으로 견제만 하는 형식의 싸움일때 하면 좋습니다.)

       (대포는 CS 2~3개 정도의 가치이기 때문에 2개 차이 4개차이 6개차이까지납니다.) 

 

 

 

 

8.   Flash(점멸)과 생존기가 없는 적을 상대로 Winter's Bite(동상) 맞추시고 Glacial Fissure(빙하 균열)쓰시면 맞추기 수월합니다.

 

 

 

 

9.  (고대유물 방패)가 터지는 범위에 우리 원딜이 있으면 Winter's Bite(동상)로 막타치시면서 힐 을 해주실 수 있습니다.

 

 

 

 

 

10.  특성의 경우 서포터가 쓰는 0/9/21과 탱탱한걸 좋아하셔서 0/21/9도 있고 탱과 유틸을 합친 0/16/14가 있지만 

           5/10/15도 좋은 효율을 보여줍니다.

         브라움의 경우 한명에게 포커싱을 빠르게해서 스턴을 걸면서 싸우는 형식이라 약점 노출이 좋다고 느껴집니다. 

        

         

        

     0/9/21의 경우 우리 봇 조합이 푸쉬력이 빠르고 싸워도 이기거나 안싸워줘도 되는 경우 로밍과 시야장악을 위해 사용

     0/21/9는 우리 봇 조합이 푸쉬력이 약하거나 맞 싸움해도 질거 같다 하실 경우 버티기로 가시면 좋습니다.

     5/10/15의 경우 푸쉬력 맞 싸움이 비등비등하고 싸움이 많이 일어날 경우 하시면 좋습니다.

     0/16/14의 경우 일반 게임 용으로 상대가 누구인지 모를때

     (이건 저의 생각이기에 다른분과 다를수 있습니다.)

 

 

11.  특성중 억압은 브라움에게 효율이 좋은 특성입니다.

           (Winter's Bite(동상) 둔화, Exhaust(탈진)둔화, Glacial Fissure(빙하 균열) 둔화)

          탱탱하게 갔을데 Randuin's Omen(란두인의 예언) 슬로우 효과와 Frozen Heart(얼어붙은 심장)은 적이 주변에 오면 자동으로 발동

          새로나온 (정당한 영광)의 이속증가후 슬로우로도 가능

 

 

 

 

 

12.  특성을 0/21/9로 하시는 유저분들은 이중 갑옷을 찍어주시면 아주 좋습니다

         

          (적 원딜의 무한의대검과 치명타 탬들이 나올수록 효율이 증가 야스오, 샤코 상대로 효율이 좋습니다.)

 

          가끔씩 평타를 많이 치신다고 치명타 1%룬을 들고오는 서폿과 원딜에게 ?? 를 느끼게 할수있습니다.

          

          (Unbreakable(불굴)의 퍼센트 감소 효과와 함께 시너지를 내서 딜을 더 받아낼수 있습니다.)

 

 

 

 

 

 

13. 룬은 인장과 정수로 체력 150(Ruby Crystal(루비 수정)과 동일)과 표식 방어가 좋다고 느껴집니다.

 

          (Winter's Bite(동상)계수에 체력 계수 2.5%)

    

         문양은 쿨타임 5%와 마방 또는 마회 3개를 박으신후 5/10/15 또는 0/9/21을 쓰시면 1렙 쿨타임 감소10%

         쿨타임이 긴 브라움에게 좋다고 느껴집니다.

        

         정말 쿨타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문양 쿨감9개 정수 쿨감 1개로 룬 만으로 쿨타임 감소 10%을 만들수 있고,

         정수와 문양을 다 합쳐서 고정 쿨감을 하시면 룬 만으로  쿨타임 감소 15%을 얻으실수 있습니다.

   

         또는 정수에 이동속도를 넣고 0/9/21을 드시면 매우 빠른 브라움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무빙으로 상대를 압박!)

 

 

 

          (이렇게 애기했지만 룬은 취향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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