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나미

 

숙련도 7레발 만들기 진짜 쉽다.

 

내 경우에 5판 했는데 5판 다 S+ 받고 다이렉트로 5-6-7레벨 만들었다.

 

이기는 판이든 지는 판이든 1인분만 하면 S랭크가 뜬다.

 

 

 

2. 소라카

 

안 죽으면 S를 받는 챔프.

 

챔프 특성상 한번 꼬이면 계속 죽기 때문에 그런 판이 가끔 나와서 다이렉트로 7레벨 만들긴 힘들다.

 

그러나 데쓰를 최소화한 판은 거진 S가 뜬다.

 

 

 

3. 말자하 미포

 

서폿으로 갔을 때 S가 자주 뜨는 챔프다.

 

역시 데쓰가 적은 게 중요하다.

 

 

 

4. AD캐리 챔프

 

원딜은 KDA관리와 파밍만 착실히 하면 S가 잘 뜨는 챔프들이다.

 

킬과 어시를 거의 못 먹어도 데쓰가 0이고 cs를 잘 챙기면 S가 뜬다.

 

심지어 챔프에게 가한 피해량이 팀원 중 꼴지라도 파밍을 무지막지하게 하면 S+가 뜬다.

 

 

 

5. 주문도둑검을 가는 서포터 챔프

 

활용에 따라 서폿 템 중 골드 수급이 가장 좋은 템이 주문도둑검 계열 템이다.

 

착실하게 어시를 먹으면서 1인분하면 라이너급으로 골드 수급이 가능해서 S가 뜬다.

 

 

 

6. 서포터 챔프

 

확실한 것은 아니나 서폿들이 KDA나 피해량에 관계 없이 S가 잘 뜬다.

 

서폿 템과 시야석을 사서 와드만 열심히 깔아도 종종 S가 뜬다.

 

 

 

7. 직스

 

"이 판 내가 나름 준캐리 이상은 한 것 같은데?"라는 생각이 들면 그 판은 무조건 S 이상이 뜨는 챔프다.

 

 

 

8. 말파이트

 

탑으로 가든 서폿으로 가든 KDA 관리만 잘 하면 S가 잘 뜨는 챔프다.

 

그러나 정글로 갔을 때는 나름 캐리했다고 생각해도 A+ 정도에 그치는 경우가 많다.

 

 

 

9. 티모

 

최근 AD티모가 유행인데, AD티모는 cs 숫자를 무지막지하게 쌓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S가 꽤 잘 뜬다.

 

 

 

10. 소나

 

kda 관리가 잘 되었을 때 거진 S 이상이 뜬다.

 

 

 

11. 신지드

 

S- 랭크는 띄우기 정말 쉽다.

 

개인적인 체감으로는 5판 하면 똥 싼 판 1판 정도 제외하고 무난하게 한 4판은 다 S-가 뜬다.

 

그러나 S이상은 잘 뜨지 않는다.

 

 

 

12. 탑탱커

 

1인분 이상하면 S- 이상이 보장된다.

 

 

 

13. 암살자

 

하드 캐리를 해야만 S가 뜬다.

 

 

 

14. 육식형 정글러

 

킬을 필요 이상으로 많이 먹어야만 S가 뜬다.

 

 

 

15. 초식형 정글러

 

매번 캐리해도 S-의 벽에 부딪치는 챔프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