롭스군
2015-08-17 03: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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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11
[스압]5.16 PBE 비공식 패치노트스킨 항목은 아래 글에 있어서 제외했습니다. 아케이드 로그인 5.16패치에서 아케이드 리븐과 중간보스 블리츠크랭크의 등장과 함께, 아케이드 로그인 영상도 추가되었습니다! 'Bit Rush(아케이드 로그인 BGM)' 앨범 이미지(음악을 다운받으면 직접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클라이언트 애니메이션 포로를 잡고있는 블리츠크랭크가 바론에게 쫓기는 애니메이션이 추가되었습니다. 이 애니메이션이 정확히 무엇인지는 지금당장은 모릅니다. 게임 플레이 업데이트: 돌격형 전사 이번 5.16 업데이트에서는 다리우스, 가렌, 모데카이저, 스카너의 큰 변경점이 기다리고있습니다! 위 4명의 챔피언 업데이트에 대한 설명은 돌격형 전사 게임 플레이 업데이트 페이지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다리우스 Statikk 참고 다리우스의 초반 라인전의 일부 강력함을 중후반으로 옮겼습니다. 피의 분노로인해 이전보다 더 튼튼한 아이템을 맞출것으로 내다보고있습니다. 피의 분노의 강력함과 중요성을 고려하여, 다리우스의 기본 수치들을 줄여야했습니다. 일반 공격 사거리가 125에서 175로 증가했습니다. 레벨당 공격력이 3.5에서 5로 증가했습니다. 레벨당 체력이 93에서 100으로 증가했습니다. 레벨당 방어력이 3.5에서 4로 증가했습니다. 기본 공격 속도가 0.679에서 0.625로 감소했습니다. 레벨당 공격 속도가 4%에서 1%로 감소했습니다. 다리우스가 이제 과다출혈 중첩이 최대가 되거나 녹서스의 단두대(R)로 챔피언을 처치할때마다 5초동안 피의 분노 상태에 빠집니다. 피의 분노 상태에서 다리우스는 40-200의 추가 공격력을 얻고 적들을 공격할때 최대 과다출혈 중첩을 적용합니다. 출혈이 이제 마법 피해 대신 물리 피해로 적용됩니다. 출혈 피해가 12-36에서 10-27로 감소했습니다. 더이상 출혈 상태의 적 챔피언 하나 당 이동 속도를 얻지않습니다. 이제 도끼를 휘두르기 전에 0.75초의 지연시간을 가집니다. 다리우스가 이제 도끼날로 맞춘 적 챔피언 하나 당 잃어버린 체력의 10%를 회복합니다.(최대: 30%) 도끼날의 피해량(스킬 범위의 바깥쪽)이 105/157.5/210/262.5/315(+1.05 추가 공격력)에서 20/40/60/80/100(+1.0/1.1/1.2/1.3/1.4 총 공격력)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도끼자루의 피해량(스킬 범위의 안쪽)이 66%에서 50%로 감소했습니다. 도끼자루(스킬 범위의 안쪽)에 맞은 적들은 더이상 과다출혈 중첩을 얻지 않습니다. 마나 소모량이 40에서 30으로 감소했습니다. 피해량이 120/140/160/180/200%에서 140% 총 공격력으로 조정되었습니다. 둔화 효과가 20/25/30/35/40%에서 90%로 증가했습니다. 둔화의 지속 시간이 2초에서 1초로 감소했습니다. 더이상 대상의 공격 속도를 감소시키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8초에서 9/8/7/6/5초로 변경되었습니다. 더이상 대상에 중첩된 과다출혈 당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하지 않습니다. 마나 소모량이 30/35/40/45/50에서 30으로 감소했습니다. 적들이 스킬 시전 시간동안 스킬 사거리를 빠져나가도 끌리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시전 시간이 0.32초에서 0.25초로 감소했습니다. 이제 대상들이 끌리고나서 1초 동안 90%만큼 느려집니다. 피해량이 160/250/340에서 100/200/300으로 감소했습니다. 더이상 재사용 시 마나를 되돌려받지 않습니다. 대신 재사용 시 마나가 소모되지 않습니다. 스킬 3레벨에 녹서스의 단두대(R)가 더이상 마나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적 챔피언을 처치할 시, 근처의 작은 생명체들(비챔피언)이 몇 초동안 두려움에 떱니다. PBE 다리우스의 스킬, 능력치, 툴팁들입니다.: 기본 능력치 레벨당 체력이 93에서 100으로 증가했습니다. 레벨당 방어력이 3.5에서 4로 증가했습니다. 레벨당 공격력이 3.5에서 5로 증가했습니다. 공격 사거리가 125에서 175로 증가했습니다. 기본 공격 속도가 0.679에서 0.625로 감소했습니다. 레벨당 공격 속도가 4%에서 1%로 감소했습니다. 과다출혈(기본 지속 효과) 다리우스가 도끼날로 적에게 피해를 입힐 때마다 출혈을 일으켜, 5초에 걸쳐 10-27(+0.3 추가 공격력)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는 최대 5번까지 중첩이 쌓입니다. 적 챔피언에 과다출혈 최대 중첩을 적용하거나 녹서스의 단두대 스킬로 처치하면, 다리우스가 5초 동안 피의 분노 상태에 들어가, 공격력이 40-200만큼 오르며 공격에 맞는 적들에게 과다출혈 최대 중첩이 적용됩니다. [생체 공학 다리우스일때] 마나 30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잠시 후 다리우스가 도끼를 주위로 휘둘러 경로 상의 적들을 가격합니다. 도끼날에 맞은 적들은 20/40/60/80/100(+1.0/1.1/1.2/1.3/1.4 총 공격력)의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도끼 자루에 맞은 적들은 50%의 피해를 입습니다. (도끼 자루에 맞으면 과다출혈 중첩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다리우스는 도끼날로 맞힌 적 챔피언 하나 당 잃은 체력의 10%가 회복됩니다. (최대: 30%) 마나 30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다리우스의 다음 기본 공격은 (140% 총 공격력)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1초 동안 대상을 90% 둔화시킵니다. 마나 45 재사용 대기시간 24/21/18/15/12초 기본 지속 효과: 다리우스의 방어구 관통력이 5% 상승합니다. 사용 시: 다리우스 전방에 있는 모든 적을 끌어당기고, 1초 동안 90% 둔화시킵니다. 마나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대상 적 챔피언에게 뛰어올라 치명적 타격을 가하여, 100/200/300(+0.75 추가 공격력)의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에 중첩된 과다출혈 당 녹서스의 단두대 스킬에 20%의 추가 피해가 적용됩니다. 최대 피해량: X 녹서스의 단두대로 대상을 처치할 경우, 20초 동안 다리우스가 소모값없이 녹서스의 단두대를 재시전할 수 있습니다. 녹서스의 단두대 스킬 3레벨 도달 시 - 챔피언을 처치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완전히 초기화되며 마나 소모 없이 한 번 더 시전할 수 있습니다. 가렌 Riot Repertoir 일반 추천 아이템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공격 프레임이 향상되었지만 공격 속도에따라 변하지않습니다. (공격 사이의 시간은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기본 능력치: (너프)레벨당 체력: 96 >>> 84.25 (버프)레벨당 공격력: 3.5 >>> 4.5 (버프)레벨당 방어력: 2.7 >>> 3.0 (버프)공격 사거리: 125 >>> 175 변경되지 않음 (너프)침묵 지속 시간 1.5/1.75/2/2.25/2.5초 >>> 전구간 공통 1.5초 이동 속도 지속 시간 1.5/2.25/3/3.75/4.5초 >>> 2/2.5/3/3.5/4초 (삭제됨)추가 방어력 및 추가 마법 저항력이 20% 증가 효과가 삭제되었습니다. (추가됨)유닛을 처치하면 영구적으로 0.25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을 얻으며, 최대 30입니다. (삭제됨)사용 시 군중 제어 지속 시간 30% 감소가 삭제되었습니다. 매 회전당 기본 피해량: 10/22.5/35/47.5/60 >>> 14/18/22/26/30 매 회전당 총 공격력 계수: 0.35/0.4/0.45/0.5/0.55 >>> 0.34/0.35/0.36/0.37/0.38 스킬 사용 시 기본 회전 횟수: 6 >>> 5 (버프)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초 >>> 전구간 공통 9초 (추가됨)심판의 회전 속도가 1/4/7/10/13/16레벨일때 영구적으로 증가하여 회전 횟수가 총 5/6/7/8/9/10번이 됩니다. (추가됨)초반에 심판이 취소되면 남아있는 버프의 지속시간에 비례하여 심판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돌려받습니다. (삭제됨)가렌은 더이상 미니언을 통과하여 이동하는동안 이동 속도가 20% 감소하지 않습니다. (추가됨)적 하나만 맞힐 때 심판의 피해량이 33% 증가합니다. (삭제됨)심판이 더이상 미니언들에게 75%의 피해를 주지않습니다. (추가됨)기본 지속 효과: 가장 최근 아군 챔피언을 처치한 적 챔피언은 악당이 됩니다. 악당에 대한 심판과 기본 공격은 대상 최대 체력의 1%에 해당하는 추가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됨)데마시아의 정의가 이제 마법 피해 대신 악당에게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PBE 가렌의 스킬, 능력치, 툴팁들입니다.: 기본 능력치: 레벨당 체력이 96에서 84.25로 감소했습니다. 레벨당 공격력이 3.5에서 4.5로 증가했습니다. 레벨당 방어력이 2.7에서 3으로 증가했습니다. 공격 사거리가 125에서 175로 증가했습니다. 가렌은 9/6/4초 동안 피해를 입거나 적의 스킬에 맞지 않으면 5초당 X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최대 체력의 2/4/10%) 미니언이 주는 피해로는 인내심 효과가 끊기지 않습니다. 11레벨이 되면 에픽급 이하 몬스터의 공격도 인내심 효과를 끊지 못합니다. 16레벨이 되면 인내심의 위력이 대폭 상승합니다. 비용 없음 8초 가렌에게 적용된 모든 둔화 효과가 풀리며 2/2.5/3/3.5/4초(※툴팁에는 1.5초부터 표기됨. 영문 툴팁도 마찬가지.) 동안 이동 속도가 35% 상승합니다. 4.5초 안에 하는 다음 기본 공격은 30/55/80/105/130(+1.4 공격력)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대상을 1.5초 동안 침묵시킵니다. 비용 없음 24/23/22/21/20초 기본 지속 효과: 유닛들을 처치하면 영구적으로 0.25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부여되어 최대 30까지 증가합니다. 현재 추가 수치: X 사용 시: 가렌이 2/3/4/5/6초 동안 자신을 방어하는 보호막을 치고, 적에게 받는 피해를 30% 감소시킵니다. 비용 없음 재사용 대기시간 9초 가렌이 3초 동안 검을 들고 빠르게 회전하여 지속 시간 동안 근처 적에게 X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즉, 14/18/22/26/30 + 공격력의 34/35/36/37/38%(+X), 5/6/7/8/9/10번 (챔피언 3레벨당 1씩 증가.) 심판은 적 하나만 맞힐 때 피해량이 33% 증가합니다. 심판 시전을 취소하면 남은 지속 시간만큼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듭니다. 심판은 치명타가 적용되어 추가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데마시아의 정의(R) 비용 없음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기본 지속 효과: 가장 최근 아군 챔피언을 처치한 적 챔피언은 악당이 됩니다. 악당에 대한 심판과 기본 공격은 대상 최대 체력의 1%에 해당하는 추가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사용 시: 가렌이 적 챔피언을 처단할 데마시아의 힘을 소환하여 175/350/525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이 잃은 체력 3.5/3/2.5당 1의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악당에게는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원문: Passive: The enemy champion with the most recent kills in the Villain. Judgment and basic attacks on it deal an additional 1% of its maximum health as true damage. '악당'은 가렌의 이름 옆과 해당 챔피언의 위에 표시가 나타납니다. '악당'의 체력이 가렌의 궁극기 한 방으로 충분히 처치할 수 있을만큼 낮아지면, 표시가 밝게 빛나며 소리가 납니다. 강철 군단 가렌의 고유한 악당 표시입니다. 궁극기 킬각이 나온다면, 강철 군단 가렌의 검 표시가 활짝 펼쳐집니다. 모데카이저 CertainlyT 일반 추천 아이템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기본 능력치 (너프)이동 속도: 340 >>> 325 (너프)체력: 555 >>> 525 (버프)레벨당 체력: 73 >>> 80 (버프)레벨당 공격력: 3.5 >>> 5 (너프)레벨당 공격 속도: 2.6% >>> 2.2% (버프)5초당 체력 재생: 3.3 >>> 4 (버프)레벨당 5초당 체력 재생: 0.3 >>> 0.55 (버프)사거리: 125 >>> 200 (버프)레벨당 방어력: 2.7 >>> 3.0 (너프)기본 공격 속도 0.694 >>> 0.6 공격 프레임이 향상되었지만 더이상 공격 속도에 따라 바뀌지 않습니다. 보호막이 이제 초당 기본 체력의 2%씩 감소합니다.(이전 3% 최대 보호막) 보호막이 더이상 25%이하로 감소하지 않습니다. 최대 보호막이 레벨당에서 최대 체력의 25%로 변경되었습니다. 보호막 생성이 이제 가한 피해의 35%에서 25%로 감소했습니다. 이제 모데카이저의 다음 3회의 공격이 버프됩니다. 각 공격은 스킬 레벨에따라 이전 피해의 2배-3배씩 증가합니다.(예: 만약 첫번째 공격에 100의 피해를 입혔다면 세번째는 9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설계 되었습니다. (※역주: 죄어오는 죽음의 스킬 이름이 슬픔을 거두는 자로 바뀌었습니다.) 신규 기본 지속 효과: 모데카이저가 처치한 공격로의 미니언으로부터 경험치 전부를 받습니다.(역: 두명이서 라인을 서도 미니언을 처치하면 경험치 전부를 받습니다.) 새로운 사용 효과 - 슬픔을 거두는 자: 모데카이저와 대상 아군 챔피언이 서로를 향해 이동할 때 75의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서로 가까워지면, 4초에 걸쳐서 모데카이저와 스킬 효과를 받은 아군이 근처의 적들에게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을 다시 사용하여 총 지속 피해의 ~40% 만큼의 피해를 즉시 입히고 입힌 피해만큼 모데카이저와 스킬 효과를 받은 아군을 회복시킵니다.(최대 3개 유닛을 대상으로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미니언의 경우 33%를 회복합니다.) 체력 소모량이 삭제되었습니다. 기본 피해량이 70/115/160/205/250에서 35/65/95/125/155로 감소했습니다. 이제 0.6 총 공격력 계수를 가집니다.(역주: 주문력+총 공격력 계수입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 6/5.75/5.5/5.25/5초 이제 챔피언을 맞출 시 최대 보호막의 15%를 얻습니다. 추가됨: 기본 지속 효과 - 드래곤의 힘: 드래곤을 저주하여 드래곤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만약 모데카이저의 팀이 저주받은 대상을 처치하면, 모데카이저는 그 대상의 망령을 얻습니다. 망령의 지속 시간 증가: 30초 >>> 45/60/75초 계획: 망령 계수 정리[이 것은 PBE에 적용안됨] [참고: 변경점에 공격력 변경, Q/W의 재사용 대기시간/소모량 + 계수 등을 기록하지 않았음.] 챔피언 업데이트와 함께, 모데카이저가 새로운 스킬 아이콘을 받았습니다. [패시브, Q, W, E, R] 또한 바뀌는 스킬 효과에대한 추가 아이콘도 추가되었습니다. - 이 아이콘들은 버프 바에 나타나게됩니다. [Q 2타, Q 3타, W2, R - 드래곤] PBE 모데카이저의 스킬, 능력치, 툴팁들입니다.: 능력치 변경 이동 속도가 340에서 325로 감소했습니다. 체력이 555에서 525로 감소했습니다. 레벨당 체력이 73에서 80으로 증가했습니다. 5초당 체력 재생이 3.3에서 4로 증가했습니다. 레벨당 5초당 체력 재생이 0.3에서 0.55로 증가했습니다. 레벨당 방어력이 2.7에서 3으로 증가했습니다. 공격력이 59.5에서 61로 증가했습니다. 레벨당 공격력이 3.5에서 5로 증가했습니다. 기본 공격 속도가 0.694에서 0.6으로 감소했습니다. 레벨당 공격 속도가 2.6%에서 2.2%로 감소했습니다. 공격 사거리가 125에서 200으로 증가했습니다. 공격 프레임이 향상되었습니다. 철인(기본 지속 효과) 모데카이저의 스킬은 체력을 소모하지만, 입힌 마법 피해량의 25%를 일시적인 보호막으로 전환시킵니다. - 보호막의 내구도 최대치는 최대 체력의 25%입니다. - 보호막이 25% 이상일 때는 보호막이 매초 기본 체력의 2%씩 사라집니다. - 보호막 전환 비율은 미니언을 상대로는 절반만 적용됩니다. 스페이드의 철퇴(Q) 20 체력 재사용 대기시간 10/8.5/7/6.5/5초 모데카이저의 다음 세 번의 공격이 강화됩니다. 첫 번째 공격은 4/8/12/16/20(+0.25/0.2625/0.275/0.2875/0.3 총 공격력)(+0.2 주문력)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각 공격 당 추가로 지난 추가 피해량의 2/2.25/2.5/2.75/3배를 입히며, 최대 X(+X 총 공격력)(+X 주문력)의 피해를 줍니다. - 최대 피해량은 스킬 레벨에 비례하여 기본 공격의 4~9배의 피해를 입힙니다. 예를 들면: 스킬 1레벨일때, (첫번째 공격 = x, 두번째 공격 = 2배, 세번째 공격 = 4배) 스킬 5레벨일때, (첫번째 공격 = x, 두번째 공격 = 3배, 세번째 공격 = 9배) 슬픔을 거두는 자(W) 소모값 없음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기본 지속 효과: 주변에 아군이 있어도 모데카이저는 미니언 처치를 통해 경험치를 100% 얻습니다. 획득한 경험치: X 사용 시: 아군 챔피언 하나 대상: - 둘 다 서로를 향해 이동할 때 이동 속도가 75 상승합니다. - 둘이 닿으면, 둘 다 4초에 걸쳐 140/180/220/260/280(+0.6 주문력)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 스킬을 다시 시전하면 둘이 주변 적들로부터 즉시 50/70/90/110/130(+0.3 주문력)의 체력을 훔칩니다. (미니언의 경우 33%를 회복하며, 최대 3개 유닛을 대상으로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파멸의 흡수(E) 24/36/48/60/72 체력 재사용 대기시간 6/5.75/5.5/5.25/5초 모데카이저가 원뿔 지역에 35/65/95/125/155(+0.6 총 공격력)(+0.6 주문력)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적중한 챔피언 하나당 최대 15%의 보호막을 얻습니다. 무덤의 자식들(R) 소모값 없음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기본 지속 효과 - 드래곤의 힘: 드래곤에게 피해를 입히면 10초 동안 저주를 걸게 됩니다. 사용 시: 대상 챔피언에게 저주를 걸어, 대상 최대 체력의 25/30/35(+0.04 주문력)%를 훔칩니다. (최초에 50%, 이후 10초에 걸쳐 나머지 50%를 훔치며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저주 효과: 저주 받은 유닛은 모데카이저의 아군에게 처치 당하면 45/60/75초 동안 모데카이저의 노예가 됩니다. 모데카이저는 노예가 된 적 주문력의 30%와 추가 체력의 25%를 얻습니다. 유령 노예는 공격력 10/25/50, 모데카이저 최대 체력의 15%를 얻습니다. 유령 노예는 alt 키를 누른 채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누르거나 이 스킬을 다시 한 번 사용하여 조종할 수 있습니다. 스카너 Riot Repertoir 일반 추천 아이템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공격 프레임이 향상되었지만 공격 속도에따라 변하지않습니다. (공격 사이의 시간은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기본 능력치 (너프)레벨당 체력: 96 >>> 90 (버프)레벨당 공격력: 4.2 >>> 4.5 수정 첨탑(기본 지속 효과) (삭제됨)수정 독침(E - 균열로 이동했습니다.) (추가됨) 스카너의 출현으로, 맵 주위의 일정 위치에 수정들이 소환됩니다. 수정들은 그 위에 서 있는 어느 팀 누구라도 점령 할 수 있습니다. 수정을 점령한다면 15초 동안 다시 차지할 수 없습니다. 근처에 활성화된 수정이 있다면, 스카너는 100의 이동 속도를 얻고 42%+레벨당 6%의 공격 속도를 얻습니다. 그리고 초당 스카너의 최대 마나의 3%를 회복합니다. 해당 지역의 효과 범위는 1150입니다. 수정 획득 정보: 수정은 상대 팀이 다시 점령할 때까지 영구적으로 유지됩니다. 수정을 점령하는데에 도움을 주는 플레이어들은 해당 플레이어들끼리 30골드를 나눠서 획득하거나 혼자서 점령한 플레이어는 15골드를 획득합니다. 수정들을 점령하고 난 후, 15초동안 다시 점령할 수 없습니다. 점령 시 그 지역에서 1.5초 동안 넓은 시야를 제공합니다. 만약 수정을 점령하고 있는 팀의 팀원이 수정 위에 서있다면, 그 수정은 점령할 수 없습니다. 피해량/재사용 대기시간/비용/효과가 옮겨갔습니다.: 수정 에너지가 충전되지 않을때 기본 피해가 0.33/0.36/0.39/0.42/0.45 총 공격력 계수로 대체됩니다. 수정 에너지가 충전될때 기본 피해가 0.33/0.36/0.39/0.42/0.45 총 공격력 계수로 대체됩니다. 수정 에너지가 충전되지 않을때 추가 공격력 계수가 삭제되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3.5초 >>> 3.5/3.25/3/2.75/2.5초 수정 에너지 충전 지속 시간: 5초 >>> 4초 비 챔피언에게 기본 공격 시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 0.5초 >>> 0.25초(챔피언 상대로 1초가 감소되는 효과는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마나 소모량: 16/17/18/19/20 >>> 10/11/12/13/14 (삭제됨)이동 속도와 공격 속도 중첩 버프가 삭제되었습니다. 보호막 수치가 바뀌었습니다.: 기본 보호막 수치가 삭제되었습니다.(주문력 계수는 그대로 유지됩니다.) 이제 보호막이 스카너의 최대 체력의 12/13/14/15/16%가 됩니다. (추가됨)투사체 속도가 이제 챔피언을 맞출때마다 감소합니다. (추가됨)균열(E)에 맞은 적들은 5초동안 수정 독(이전 스카너 패시브)의 피해를 입습니다. 균열에 맞은 적들에게 스카너의 다음 기본 공격이 25/50/75/100/125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1초동안 균열에 맞은 적들을 기절시킵니다. (추가됨)균열(E)과 꿰뚫기(R)로 결정화된 적들이 이제 움직일 수 없는 시간동안 스카너가 수정 충전(스카너의 새로운 패시브 버프) 효과를 얻고 같은 시간만큼 균열(E)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마나 소모량: 50/55/60/65/70 >>> 전구간 공통 50 재사용 대기시간: 12/11.5/11/10.5/10 >>> 13/12.5/12/11.5/11 피해량이 바뀌었습니다.: 기본 마법 피해: 100/150/200 >>> 20/60/100 이제 스킬 시작과 마무리에서 스카너의 공격력의 100%에 비례하는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버프)마나 소모량: 100/125/150 >>> 100/100/100 재사용 대기시간: 110/100/90초 >>> 120/100/80초 더이상 수정 독에 걸린 대상들에게 추가 피해를 주지않습니다. PBE 스카너의 스킬, 능력치, 툴팁들입니다.: 능력치 변경 레벨당 체력이 96에서 90로 감소했습니다. 레벨당 공격력이 4.2에서 4.5로 증가했습니다. 수정 첨탑 스카너의 존재로 인해 맵의 정해진 위치에서 수정이 생겨납니다. 수정은 양 팀 누구든 가까이에 서 있으면 점령할 수 있습니다. 점령하고 나면 15초 간은 다른 팀이 점령할 수 없습니다. 아군이 점령한 수정 근처에서는 스카너가 수정 충전 효과를 받습니다. 수정 충전 - 이동 속도가 100, 공격 속도가 [42+레벨당 6]% 상승하며 초당 최대 마나의 3%가 회복됩니다. 전투 기계 알파 스카너 사막의 수호자 스카너 [수정의 상처(도미니언)] [칼바람 나락(무작위 총력전)] [소환사의 협곡(5v5)] [뒤틀린 숲(3v3)] 마나 10/11/12/13/14 재사용 대기시간 3.5/3.25/3/2.75/2.5초 스카너가 주위에 있는 모든 적에게 (0.33/0.36/0.39/0.42/0.45 총 공격력)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유닛에게 공격이 명중하면 4초 동안 수정 에너지를 충전합니다. 수정 에너지가 충전된 상태로 수정 베기를 하면 명중한 상대에서 (0.33/0.36/0.39/0.42/0.45 총 공격력)(+0.2 주문력)만큼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수정 베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25초 줄어듭니다. (챔피언을 공격하면 이 효과가 네 배가 됩니다.) 마나 60 재사용 대기시간 13/12.5/12/11.5/11초 스카너가 6초 동안 X(스카너 최대 체력의 12/13/14/15/16%)(+0.8 주문력)의 피해를 막는 방어막을 얻습니다. 방어막이 유지되는 동안 스카너의 이동 속도가 3초에 걸쳐 16/20/24/28/32%까지 점차 증가합니다. 마나 55 재사용 대기시간 13/12.5/12/11.5/11초 기본 지속 효과: 균열과 꿰뚫기 스킬로 적을 제압하면 이동 불가 상태의 지속 시간만큼 수정 충전량이 오르고, 같은 수치만큼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사용 시: 스카너가 수정 에너지를 소환하여 여기 맞는 적에게 40/75/110/145/180(+0.4 주문력)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2.5초 동안 45/50/55/60/65%만큼 둔화시키며 수정 에너지 폭발의 속도도 감소합니다. 폭발이 완전히 사라지기 전까지 균열로 최대 6명의 대상을 맞힐 수 있습니다. 균열에 맞은 적들은 5초 동안 수정 독에 중독되어, 이 대상에 대한 스카너의 다음 기본 공격은 25/50/75/100/125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히며 1초 동안 대상을 기절시킵니다. 마나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스카너가 1.75초 동안 적 챔피언을 제압하고 (100% 공격력)의 물리 피해 + 20/60/100(+0.5 주문력)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이 지속되는 동안 스카너는 저항하지 못하는 대상을 끌고 마음껏 돌아다닐 수 있습니다. 효과가 끝나면 스카너의 대상이 같은 양의 피해를 한 번 더 받습니다. 챔피언 회복량이 [2 + (1x 레벨)]에서 [1/6/11/16레벨에 3/5/9/18]로 변경되었습니다. 레벨당 체력이 102에서 106으로 증가했습니다. ricklessabandon 박치기(W)의 속도가 1500에서 1200으로 감소하였으며 높은 지연 시간을 가진 환경에서 최대 사거리에서 스킬을 사용할 시 최대 25%의 반응 시간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비슷하게 낮은 지연 시간을 가진 환경의 플레이어들에게 WQ콤보를 시도하기위한 약간 긴 시간을 제공합니다. 레벨당 방어력이 3.3에서 3.8로 증가했습니다. [Riot Exgniar가 EQ콤보에 대한 실험적인 변경점을 언급했으며, 지연 시간에 덜 의존하도록 만드는것을 목표로 한다고합니다.] 레벨당 체력이 85에서 89로 증가했습니다. 레벨당 방어력이 3.5에서 4로 증가했습니다. 레벨당 방어력이 4에서 4.5로 증가했습니다. 피해량이 대상의 현재 체력의 8%에서 4%로 감소했습니다. [신규 효과]이제 순간 이동 시 0.2의 주문력을 가지고 다음 균열 이동 마다 0.1의 주문력을 가집니다. 기본 공격력이 56에서 51로 감소했습니다. 속도가 1300에서 1450으로 증가했습니다. 환원되는 기력이 두 번의 기본 공격 전부 15에서 첫번째 기본 공격은 20, 두번째 기본 공격은 10의 기력을 환원합니다. [신규 효과]툴팁에 "대상이 적 챔피언과 충돌할때마다, 대상 역시 추가 체력의 12%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가합니다."라는 문구가 추가되었습니다. 레벨당 방어력이 3.1에서 3.6으로 증가했습니다. [신규 효과]리산드라 자신에게 스킬 시전 시 리산드라가 100/150/200 + [(0.3 주문력)%]의 체력을 회복하고, 잃은 체력 1%당 회복되는 체력 수치가 1%씩 상승합니다. 두 번째 공격의 피해량이 1/7/13레벨일때 30/40/50% 공격력에서 1/6/11/16레벨일때 30/40/50/60% 공격력으로 증가했습니다. 이제 루시안 뿐만 아니라 루시안이나 아군이 표식이 남은 적을 공격하면 루시안에게 이동 속도 상승 효과를 줍니다. 이동 속도 상승 효과가 40/45/50/55/60에서 60/65/70/75/80으로 증가했습니다. 이동 속도 상승 효과의 지속 시간이 2초에서 1초로 감소했습니다. 마나 소모량이 60에서 50으로 감소했습니다. 나미의 스킬에 맞은 아군 챔피언의 이동 속도 증가 수치가 40에서 60으로 증가했습니다. [신규 효과]"파도에 맞은 아군은 밀려오는 파도의 효과를 두 배로 받습니다." [신규 효과]툴팁에 "나서스의 다음 기본 공격은 공격 사거리가 추가로 25 늘어나며(사막의 분노 사거리와 중첩되지 않습니다.)"라는 문구가 추가되었습니다. 레벨당 방어력이 3.25에서 3.75로 증가했습니다. 레벨당 방어력이 3.8에서 4.3으로 증가했습니다. 람머스를 공격하는 적에게 되돌려주는 피해량이 15/25/35/45/55에서 25/35/45/55/65로 증가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105/90/75초에서 120/110/100초로 증가했습니다. ricklessabandon 럼블의 궁극기 2개가 변경되었습니다. 첫번째, 재사용 대기시간의 수치가 달라졌습니다. 두번째, 마우스 클릭 지점보다 150 유닛 앞에서 미사일이 떨어집니다. 총 범위와 최초 시전 사거리는 같습니다. 뻘궁이 되는 것을 막아줍니다. 하지만 엄밀히따지면 최대 (possible) 사거리는 감소되었습니다. 레벨당 방어력이 3에서 3.5로 증가했습니다. SmashGizmo "PBE에서 탐 켄치에게 약간의 변경점을 줬습니다. R이 조금 덜 경고를 주며, W 타겟팅이 챔피언들을 최우선으로하며 챔피언에게 0.25초 기절을 줍니다." few small changes to tahm on pbe, r gives slightly less warning, w targeting prioritizes Champs and w has 0.25 s stun on champs 레벨당 방어력이 3.2에서 3.7로 증가했습니다. 이제 효과가 지속되는 동안 적들을 드러내줍니다. 둔화 효과가 더이상 시간이 흐를수록 감소하지 않습니다. 레벨당 체력이 89에서 93으로 증가했습니다. 마나 소모량이 60에서 40으로 감소했습니다. 추가 공격력이 20/28/36에서 20/30/40으로 증가했습니다. 둘로 갈라진 광선의 사거리가 900에서 1100으로 증가했습니다. 스킬을 다시 사용할때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3초에서 0.25초로 감소했습니다. [신규 효과]이제 처음 시전 시 최대 4명의 주변 적을 번개로 맞혀 75/115/155(+0.3 주문력)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거리가 1150/1250/1350/1450/1550에서 1200/1350/1500/1650/1800으로 증가했습니다. 죽음의 표식을 다시 활성화 할 수 있는 시간이 1초에서 0.5초로 감소했습니다. 아이템 총 비용이 빙하의 장막 가격 변경으로인해 2900골드에서 2850골드로 감소했습니다. 이제 새로운 아이콘을 가집니다. 빅토르의 마공학 핵 레벨당 주문력이 3에서 1로 감소했습니다. 이제 레벨당 마나 10을 얻습니다. 레벨당 주문력이 4에서 3으로 감소했습니다. 주문력 20이 삭제되었습니다. 마나 150이 삭제되었습니다. 이제 레벨당 마나 15를 얻습니다. 레벨당 주문력이 5에서 6으로 증가했습니다. 주문력 40이 삭제되었습니다. 마나 300이 삭제되었습니다. 이제 레벨당 마나 20을 얻습니다. 레벨당 주문력이 6에서 10으로 증가했습니다. 주문력 60이 삭제되었습니다. 마나 500이 삭제되었습니다. 이제 레벨당 마나 25를 얻습니다. 총 가격이 빙하의 장막 가격 변경으로인해 2300골드에서 2250골드로 감소했습니다. 방어력이 55에서 50으로 감소했습니다. 신규 아이템 스테락의 도전 재료: 롱소드 + 거인의 허리띠 + 1190골드 능력치: 체력 +500 기본 공격력 +25% 고유 지속 효과: 5초 내에 최소 400 ~ 1800의 피해를 (레벨에 따라) 입으면 8초 동안 스테락의 분노 효과가 부여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45초) 스테락의 분노: 몸집과 힘이 커지고, +25%의 추가 기본 공격력이 부여되며, 최대 체력의 30%에 해당하는 보호막이 생겨서 빠르게 사라집니다. 스테락의 도전의 인게임에서의 시각 효과입니다.: 거대한 히드라 (근접) 재료: 티아맷(근접) + 거인의 허리띠 + 400골드 능력치: 체력 +400 공격력 +50 기본 체력 재생 +100% 고유 지속 효과 - 베기: 기본 공격 적중 시 5 + 자신의 최대 체력의 1%에 해당하는 추가 물리 피해를 (x의 피해) 대상에게, 40 + 자신의 최대 체력의 2.5%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x의 피해) 원뿔 형태의 지역 안에 있는 다른 적들에게 입힙니다. 고유 사용 효과 - 초승달: 다음 번 기본 공격은 더 큰 원뿔 형태 지역에 적용되며, 베기의 모든 대상에 대한 피해량이 늘어나 40 + 자신의 최대 체력의 10%에 해당하는 추가 물리 피해를 (x의 피해)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초) (동일한 이름의 고유 지속 효과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고유 지속 효과(위), 고유 사용 효과(아래)] 핵심 방어 아이템 변경 총 가격이 1900골드에서 1600골드로 감소했습니다. 재료가 마법무효화의 망토 + 원기 회복의 구슬 + 루비 수정에서 마법무효화의 망토 + 수정 팔 보호구로 변경되었습니다. 체력 재생이 0%에서 100%로 증가했습니다. 오오라: 마법 저항력이 20에서 15로 감소했습니다. 오오라가 더이상 기본 체력 재생 효과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총 가격이 3000골드에서 2750골드로 감소했습니다. 오오라: 마법 저항력이 20에서 15로 감소했습니다. 오오라가 더이상 기본 체력 재생 효과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총 가격이 2750골드에서 2700골드로 감소했습니다. 재료가 망령의 두건 + 루비 수정에서 망령의 두건 + 수정 팔 보호구로 변경되었습니다. 마법 저항력이 50에서 60으로 증가했습니다. 체력이 300에서 400으로 증가했습니다. 추가 체력 %가 25%에서 15%로 감소했습니다. 총 가격이 2450골드에서 2600골드로 증가했습니다. 방어력이 100에서 90으로 감소했습니다. 총 가격이 950골드에서 900골드로 감소했습니다. 총 가격이 2800골드에서 2750골드로 감소했습니다. 보호막: 보호막 수치가 50-230에서 75-345로 증가했습니다. 보호막의 지속 시간이 5초에서 2초로 감소했습니다. 오오라: 마법 저항력이 20에서 15로 감소했습니다. 오오라가 더이상 기본 체력 재생 효과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총 가격이 850골드에서 800골드로 감소했습니다. 총 가격이 500골드에서 450골드로 감소했습니다. 총 가격이 2600골드에서 2700골드로 증가했습니다. 기본 체력 재생이 100%에서 150%로 증가했습니다. 단거리 주자: 이동 속도가 최대 30%에서 20%로 감소했습니다. 이동 속도 증가 효과가 이제 가까이 있는 포탑을 떠날때 즉시 없어지는 대신 2초 동안 점차 감소합니다. 총 가격이 2850골드에서 2700골드로 감소했습니다. 체력이 500에서 400으로 감소했습니다. 방어력이 70에서 60으로 감소했습니다. [신규]이제 치명타로 입는 피해량이 10%만큼 감소합니다. 이제 고유 사용 효과의 둔화 지속 시간이 방어력/마법 저항력에 비례하여 증가하지않고 항상 4초로 변경되었습니다. 아이콘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총 가격이 1000골드에서 1100골드로 증가했습니다. 체력 재생이 100%에서 150%로 증가했습니다. 단거리 주자: 이동 속도가 최대 30%에서 20%로 감소했습니다. 이동 속도 증가 효과가 이제 가까이 있는 포탑을 떠날때 즉시 없어지는 대신 2초 동안 점차 감소합니다. 총 가격이 2500골드에서 2400골드로 감소했습니다. 고유 지속 효과 - 용맹의 보상(레벨이 오를 때마다 8초에 걸쳐 체력 150과 마나 200을 회복합니다.)이 삭제되었습니다. 마법 저항력이 35에서 40으로 증가했습니다. 총 가격이 2750골드에서 2700골드로 감소했습니다. 마법 저항력이 55에서 60으로 증가했습니다. 체력 재생이 100%에서 150%로 증가했습니다. 총 가격이 2100골드에서 2300골드로 증가했습니다. 고유 지속 효과: 이제 [받는 피해량의 30%]가 아니라 [추가 방어력의 25% + 받는 피해량의 15%]로 변경되었습니다. (반사하는 피해량은 내 방어력으로 감소시키기 전에 받은 피해량을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총 가격이 1050골드에서 1100골드로 증가했습니다. 총 가격이 2500골드에서 2750골드로 증가했습니다. 체력 재생이 0%에서 200%로 증가했습니다. 기존 고유 지속 효과가 삭제되었습니다. [신규]고유 지속 효과: 최대 체력이 최소 3000에 도달하면 워모그의 심장 효과가 부여됩니다. 워모그의 심장 효과는 8초 동안 피해를 입지 않으면 매 5초당 최대 체력의 15%가 회복됩니다. 총 가격이 2800골드에서 2750골드로 감소했습니다. 체력 재생이 100%에서 150%로 증가했습니다. 단거리 주자: 이동 속도가 최대 30%에서 20%로 감소했습니다. 이동 속도 증가 효과가 이제 가까이 있는 포탑을 떠날때 즉시 없어지는 대신 2초 동안 점차 감소합니다. 고유 사용 효과: 공허 생물의 체력 감소: 이제 최대 체력의 %가 아니라 현재 체력의 %가 됩니다. [신규]공허 생물 골드 획득: 이제 공허 생물들로부터 얼마나 골드를 모았는지 보여줍니다. 강화된 공허생물의 피해량이 이제 내 방어력/마법 저항력이 아닌 내 최대 체력의 15%가 됩니다. 신규 소환사 아이콘 "아케이드 소나 포로", 최종 보스 베이가의 지팡이, 블리츠크랭크&포로, 드래곤 소환사 아이콘이 추가되었습니다. 기타 점수창에 현재 보이지 않는 캐릭터의 초상화가 어두워지는것 뿐만 아니라, 이제 그 옆에 ? 표시가 생겼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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