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2:50 우르곳 궁극기 영상 추가, 최종 수정 (롭스군님 감사합니다!)

 

기타
 

이제 클럽에서 공지 챗을 걸어놓을 수 있습니다.

밸런스 변경

Jhin(진) 

초당 체력 재생량이 1.1에서 1.2로 증가했습니다.
레벨당 초당 체력 재생량이 0.1에서 0.11로 증가했습니다.
기본 방어력이 20에서 22로 증가했습니다.
기본 이동 속도가 325에서 330으로 증가했습니다.

 
Ezreal(이즈리얼) 이즈리얼

Trueshot Barrage(정조준 일격) 정조준 일격 (R)

재사용 대기시간이 80초에서 120초로 증가했습니다.

 
Malphite(말파이트) 말파이트

초당 체력 재생량이 1.6748에서 1.4로 감소했습니다.
 
Ground Slam(지면 강타) 지면 강타 (E)
 
기본 피해량이 60/100/140/180/220에서 60/95/130/165/200으로 감소했습니다.

Rumble(럼블) 럼블

Electro-Harpoon (전기 작살) 전기 작살 (E)

이제 충전 시스템으로 변경됩니다!
 
재충전 시간이 10초에서 6초로 감소했습니다.
작살 한 발당 20에서 10의 열이 증가하는것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둔화율의 지속시간이 3초에서 2초로 감소했습니다.
둔화율이 20%에서 15%로 감소했습니다.

Soraka(소라카) 소라카

(참고: 소라카는 2/9 PBE에서 많은 Q,W 변경사항을 받았습니다. 이 변경사항들은 본 서버에 적용되지 않을 예정이며, 6.4 PBE 패치노트를 통해 변경사항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
 
Starcall(별부름) 별부름 (Q)
 
이제 체력과 마나가 3초간 스킬 사용중에 회복되지 않고 스킬이 끝난 후에 3초간 회복됩니다.
 
(참고 : Alignment(체력,마나 회복 효과)를 전이시키기 위해 아군에게 은하의 마력(W) 스킬을 시전하면, W 시전 시 Alignment효과만큼 소라카의 체력과 마나가 즉시 회복됩니다. )

 
Shen(쉔) 

Shadow Dash(그림자 돌진) 그림자 돌진 (E)

이제 중립 몬스터에게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Urgot(우르곳) 우르곳
 
 
Zaun-Touched Bolt Augmenter(자운식 탄환 강화기) 자운식 탄환 강화기 (기본 지속 효과) 

대상에게 입히는 피해량 감소가 15%에서 5%로 감소했습니다.
 
이제 세개까지 중첩을 쌓을 수 있습니다.
 
지속 시간이 2.5초에서 3초로 증가했습니다.

Terror Capacitor(공포 축전기) 공포 축전기 (W)

보호막 수치가 60/100/140/180/220에서 40/80/120/160/200으로 감소했습니다.
 
 
주문력 계수 0.8이 삭제되었습니다.
 
지속 시간이 7초에서 5초로 감소했습니다.

Hyper-Kinetic Position Reverser(초동역학 위치전환기) 초동역학 위치전환기 (R)

이제 대상의 위치를 바꾸면 근처의 적들을 1.5초간 공포에 떨게 합니다.
(참고: 우르곳이 짧은 범위에서 대상과 위치를 바꾸면 대상이 공포에 떨지 않습니다.)
 


Viktor(빅토르) 빅토르

Death Ray(죽음의 광선) 죽음의 광선 (E)

기본 피해량이 70/115/160/205/250에서 70/110/150/190/230으로 감소했습니다.

추가 폭발 피해량이 70/115/160/205/250에서 70/110/150/190/230으로 감소했습니다.

(참고: 이 사항은 이전 업데이트 포스트에 이미 추가되었지만, 늦게 추가되었기에 이 포스트에 다시 작성합니다.)


아이템

Sterak's Gage(스테락의 도전) 스테락의 도전
 
체력이 500에서 400으로 감소했습니다.
조합식이 요림의 주먹+루비수정+1100골드에서 요림의 주먹+롱소드+1150골드로 변경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