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시즌 업데이트(한국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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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 챔피언 스킨
총 9종류의 스킨들이 PBE에 적용되었습니다. - 2016 랭크 보상 스킨인 승리의 마오카이 스킨, 새로운 RPG 스킨 계열인 카서스, 바드, 제이스, 세주아니 스킨, 마지막으로 파괴의 신 스킨 계열인 헤카림, 나서스, 트런들, 노틸러스 스킨이 있습니다.

승리의 마오카이
[2016 시즌 종료 시 골드 이상일때의 랭크 보상]




















대마법사 카서스
975 R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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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이스 Brighthammer
750 RP
[10/18 업데이트에서 적용되지 않았습니다! 수정이 되고 상점에 나오게되면 영상 올릴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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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유시인 바드
750 R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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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명추적자 세주아니
750 R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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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괴의 신 헤카림
750 R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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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괴의 신 나서스
750 R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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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괴의 신 노틸러스
750 R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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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괴의 신 트런들
750 R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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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 크로마
이번 PBE에서는 12개의 새로운 크로마가 적용되었습니다. - 전투예복 뽀삐 크로마 6종과 용 사냥꾼 브라움 크로마 6종입니다.


전투예복 뽀삐
[각 크로마당 290 RP 또는 세트로 할인]
     






용 사냥꾼 브라움
[각 크로마당 290 RP 또는 세트로 할인]
[아직 테스트중이 아닙니다. 이용할 수 있게되면 영상과 스샷 추가 예정]
     





신규 소환사 아이콘
2016 시즌 랭크 보상 아이콘을 포함한 일부 새로운 소환사 아이콘들이 PBE에 추가되었습니다.


랭크 보상 소환사 아이콘이 추가되었습니다. - 자유 팀 대전, 3대3, 5대5 랭크를 나타내는 브론즈, 실버, 골드, 플래티넘, 다이아몬드, 마스터 아이콘이 각각 세 종류씩 추가되었습니다. 챌린저 아이콘은 순위별로 다른 종류의 아이콘이 보상으로 들어오기때문에 총 9종류입니다.

     
     
     
     
  


신규 와드 스킨
세 개의 새로운 2016 시즌 랭크 보상인 와드 스킨이 이번 PBE 주기에 포함되어있지만 아직 테스트하고 있지 않은 것 같습니다.


암살자 직업군 업데이트



[큰 규모로 업데이트되는 챔피언들]



카타리나


W와 E의 새로운 스킬 아이콘:
 

능력치 변경점:

이동 속도가 345에서 340으로 감소했습니다.
기본 체력이 510에서 590으로 증가했습니다.
성장 체력이 83에서 82로 감소했습니다.
기본 방어력이 26.88에서 27.88로 증가했습니다.
기본 체력 재생이 0.9에서 1.5로 증가했습니다.
성장 체력 재생이 0.11에서 0.14로 증가했습니다.
기본 마법 저항력이 32.1에서 34.1로 증가했습니다.

스킬 변경점:

Voracity(탐욕)탐욕(기본 지속 효과): [변경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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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ouncing Blade(단검 투척)단검 투척(Q)
소모값 없음
재사용 대기시간 11/10/9/8/7초

카타리나가 단검을 던져, 대상과 근처의 적 2명에게 75/105/135/165/195(+30% 주문력)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단검은 튕겨 지면으로 떨어집니다.

카타리나가 단검을 주웠다면, 스킬을 사용하여 근처의 모든 적들을 단검으로 베어 [레벨에 비례하여 75~311](+125% 추가 공격력)(+55~100% 주문력)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단검은 항상 첫번째로 맞은 대상이 있는곳의 반대쪽으로 떨어지며 튕기는 횟수에 관련없이 땅에 떨어지는 시간은 동일합니다.

- 단검을 주웠을때의 피해량은:
75/80/86/93/101/110/121/132/145/159/174/190/207/226/245/266/288/311
   ㄴ계산식 - ((카타리나레벨 / 1.75) + 3)*카타리나 레벨 + 71.5

- 단검을 주웠을때의 피해량의 주문력 계수는 1/6/11/16레벨에서 55/70/85/100%
- 지면에 놓여있는 단검의 유지 시간은 4초입니다.



준비(W)
소모값 없음
재사용 대기시간 15/14/13/12/11초

카타리나가 공중으로 단검을 던지고 1.25초에 걸쳐서 점차 줄어드는 이동 속도 증가 효과를 50/60/70/80/90%얻습니다.

카타리나가 단검을 주웠다면, 스킬을 사용하여 근처의 모든 적들을 단검으로 베어 [레벨에 비례하여 75~311](+125% 추가 공격력)(+55~100% 주문력)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순보(E)
소모값 없음
재사용 대기시간 15/14/13/12/11초

카타리나가 대상 아군, 적, 단검으로 눈깜짝할 사이에 돌진합니다. 만약 적에게 돌진한다면, 카타리나는 25/40/55/70/85(+75% 총 공격력)(+25% 주문력)의 마법 피해를 가합니다. - 그렇지 않으면 카타리나는 사거리 안의 가장 가까이에 있는 적을 공격합니다.

단검을 주웠을 시 순보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78/84/90/96%(1/6/11/16레벨에서)만큼 감소합니다.

카타리나는 대상 근처의 어떤 위치라도 순간이동 할 수 있습니다.

- E가 이제 스킬 사용 시 붉은색 흔적을 남깁니다. - 출처
- 더이상 와드에 E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출처
- E는 순간이동 전에 짧은 0.075초의 시전 시간을 가집니다.



Death Lotus(죽음의 연꽃)죽음의 연꽃(R)
소모값 없음
재사용 대기시간 90/60/45초

카타리나가 칼날의 돌풍을 일으켜 가장 가까이에 있는 적 챔피언 세 명에게 단검을 재빠르게 던져 단검당 25/37.5/45(+22.5% 추가 공격력)(+25% 주문력)의 마법 피해, 적 챔피언당 2,5초에 걸쳐서 최대 [15 x 단검 피해]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단검에 맞은 모든 적들에게 고통스러운 상처 효과가 적용되며, 고통 스러운 상처 효과는 체력 회복량과 체력 재생량을 40%만큼 감소시킵니다.

- 총 피해량은 이제 375/562.5/750(+330% 추가 공격력)(+330% 주문력)입니다.









Riot Whale

목표

전략적인 플레이와 카운터플레이: Katarina and her opponents should have the ability to make moment to moment plays against each other. While this has largely been true for Katarina, we now hope that opponents have more to do than pray someone saved an instant CC for her.
라인전과 상호작용We want Katarina to play more dynamically in lane, taking risks and jumping in and out of combat with her opponent.
숙련도와 스킬 활용 능력(Skill Expression): While playing Kat, you should feel that there are dynamic and unique ways to use your skills and feel skillful when you pull off that crazy combo.

재설계된 플레이 패턴
- Q스킬로 단검을 던지면 이제 튕기고 난 이후 땅에 놓여집니다.

사악한 검무는 카타리나가 있는 자리에 (약간의 시간 후에) 단검을 놓는 스킬로 교체됩니다.

단검에 순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검으로 걸어가거나 순보를 사용할 경우 순보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완전히 돌려받고 주변에 높은 광역 피해를 가합니다 (리워크 이전의 사악한 검무와 같지만, 레벨 11이후의 피해량은 훨씬 높습니다 - 거의 죽을 정도의 피해량이죠)
  ㄴ카타리나는 미친듯이 이리저리 날뛰며 모든 적들을 처치합니다.(다만 모든것이 전부 계획대로 정확하게 이루어져야겠죠.)

The Dagger Katarina throws in her Q now stays on the ground after bouncing.

Sinister Steel has been replaced by a spell that directly allows her to place a Dagger where she is (after a delay), so she can jump back to it later.

She can Shunpo to her Daggers. Walking over a dagger/Shunpoing to one will effectively fully refund Shunpo's cooldown and deal massive AoE damage around her (Pre-Rework Sinister Steel, but amped up WAY past 11 - like, nearly lethal amounts of damage).

She goes crazy and bounces all over the place killing everyone (but only if she sets herself up correctly).

일부 추가 토막 정보들

- 카타리나가 이제 유닛 뒤 대신 유닛 주위의 아무곳에 순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상과 관련하여 이것은 플레이어의 마우스로 조종할 수 있습니다.(피드백 받는 중이지만 제대로 받는데는 시간이 좀 걸릴듯)
   ㄴ이런 방식으로 적 또는 단검 주변에서 더 나은 곳으로 자리를잡아 이점을 챙길 수 있습니다. 단검을 주웠을때의 광역 피해는 단검이 아닌 카타리나가 있는 위치를 기준으로 합니다.

- Q 단검은 항상 먼저 지정한 대상의 뒤에 350유닛만큼 떨어지며, 첫번째로 맞고난 이후 땅에 떨어지기까지의 시간은 항상 동일하므로 다수의 대상을 맞추는 것으로 인한 불이익은 없을 것입니다. 이런 변수를 활용하여 더 중요한 대상을 향해 적 한명에게 Q 단검 속임수를 시도해보시기바랍니다.

She can now Shunpo to anywhere around a unit, instead of always behind it. This is controlled by the player's mouse offset relative to the target. Really looking for feedback on this, but expect it to take a while to learn!
Use this to your advantage to position better around enemies, or daggers! The AoE damage from the dagger is based on where you are when you pick it up, not the dagger.

Your Q Dagger always drops 350u behind the primary target, and always takes the same amount of time to bounce to get to the ground after the first hit, so you aren't punished for bouncing through multiple people. Try to trick shot Q daggers from one enemy onto a more important target using this offset.


르블랑


새로운 스킬 아이콘:
    
    

능력치 변경점:
성장 체력이 75에서 80으로 증가했습니다.

스킬 변경점:

악의의 인장(기본 지속 효과)
르블랑의 스킬이 4초 동안 악의의 인장을 적용시킵니다. 1.5초가 지난 후, 르블랑의 다음 스킬이 인장을 터뜨려 해당 대상에게 [40+레벨당 15](+80% 주문력)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악의의 인장은 5초 동안 동일한 유닛에게 다시 한 번 해당 효과를 적용시킬 수 없습니다.

- 피해량 = 40/55/70/85/100/115/130/145/160/175/190/205/220/235/250/265/280/29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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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괴의 보주(Q)
40/45/50/55/60 마나
재사용 대기시간 6초

55/80/105/130/155(+50% 주문력)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파괴의 보주가 악의의 인장으로 강화되었을때, 스킬은 악의의 인장이 적용된 가장 가까운 곳에 있는 적에게 튕깁니다.(튕기는 피해는 미니언에게 70%의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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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곡(W)
70/80/90/100/110 마나
재사용 대기시간 18/16/14/12/10초

지정한 위치로 돌진하여 대상 지역 안의 적들에게 55/80/105/130/155(+40% 주문력)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다음 4초 동안, 르블랑은 스킬을 사용했던 위치로 돌아가기 위해 왜곡을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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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영 사슬(E)
40 마나
재사용 대기시간 14/12.5/11/9.5/8초

처음으로 적중한 적을 구속시키는 사슬을 던져 40/65/90/115/140(+50% 주문력)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1.5초 동안 대상에게 사슬이 남아있으면 대상을 1.5초 동안 속박 시키고 추가적으로 40/65/90/115/140(+50% 주문력)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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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방(R)
활성화/비활성화
재사용 대기시간 54/42/30초

르블랑이 스킬 중 하나를 복사하여 함께 스킬을 사용하는 속임수 환영을 생성합니다. 환영은 1초 동안 유지됩니다.
  - 파괴의 보주가 150/275/400(+60% 주문력)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 왜곡이 125/225/325(+50% 주문력)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 환영 사슬이 매번 100/160/220(+40% 주문력)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 모방 사용 시 장미단의 그림자를 불러냅니다.

장미단의 그림자
지정한 위치에 환영이 등장하고 가장 가까운 볼 수 있는 적 챔피언에게 다가가서 르블랑이 가장 최근에 사용한 기본 스킬의 속임수 버전을 시전합니다.

환영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150초입니다. 이 환영은 오랫동안 유지되지만 제어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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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thCenturyFaux

재설계 목표:

Make LeBlanc healthier by giving her opponents have time to respond when she goes in. By adding a little time between when LeBlanc goes in and when the full burst hits, the choice of whether to snap back to W's origin means LB has to give up damage.

Give LeBlanc unique strategic tools and capabilities so she brings something to her games that other assassins don't.

In doing the first two things, emphasize her thematic identity as the Deceiver -- emphasize her tricky side.

변경점들
르블랑의 악의의 인장(Q)이 이제 기본 지속 효과가 되었습니다. 문장은 르블랑의 모든 스킬에 적용되며 1.5초 뒤에 완전히 충전됩니다. 그리고 아무 스킬을 사용하여 막대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만약 르블랑의 Q가 충전된 악의의 인장을 터트렸다면, 근처의 준비된 인장으로 옮겨갑니다.(미니언 웨이브를 클리어하는데 W/RW를 쓸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거울 환영(기본 지속 효과)이 이제 르블랑의 궁극기의 일부분이 되었습니다. -- 르블랑이 스킬을 복사할때 르블랑이 분리되며 르블랑과 환영이 스킬을 사용합니다.

모방(R)이 이제 가장 최근에 시전했던 스킬이 뿐만 아니라 아무 스킬을 복사할 수 있습니다.; 적들 몰래 궁극기 버튼을 누르고 다음 스킬은 모방 버전의 스킬을 누르세요.

모방(R)의 R -> R 콤보가 새로운 스킬이 되었습니다.: 르블랑은 맵 어디에서나 환영을 생성합니다. 환영은 가장 가까이에있는 적 챔피언을 향해 달리며 RR 모방을 사용하기 전의 르블랑이 가장 최근에 사용했던 스킬의 가짜 버전을 시전합니다. 이것은 궁극기 자체의 재사용 대기시간과 분리됩니다.

LeBlanc's Sigil of Malice is now her passive. The mark is applied by all her spells, cooks for 1.5 seconds, and can be popped by any spell for massive damage. If LeBlanc's Q pops a charged Sigil of Malice, it chains to nearby ready Sigils (taking some of the waveclear duty off her W/RW).

Mirror Image is now a part of LeBlanc's ultimate -- when she copies a spell, she splits and both her and the clone cast the spell.

Mimic can now copy any spell, not just the most recently cast; she presses R secretly, and the next button press is the Mimic version of that spell.

Mimic's R -> R is a new ability: LeBlanc creates a clone anywhere on the map. That clone runs toward the nearest enemy champion and casts a fake version of the most recent spell LeBlanc cast before creating the RR Mimic. This has a separate cooldown from the ult itself.

매우 작은 변경점들
W과 RW은 이제 르블랑이 돌진을 마친 후 원래 위치로 돌아올 수 있기까지 짧은 (0.3초~) 대기시간을 가집니다. 대부분의 플레이어들에겐, 웨이브를 파밍할 때만 이를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돌진 후 어떤 스킬이든 사용하면 스킬을 시전하는 시간이 대기시간을 '덮어버리기' 때문입니다. 이는 주로 매우 높은 수준의 르블랑 플레이에 관한 것입니다.

르블랑의 스킬 모두 새로운 시각 효과를 가집니다.

E는 이제 르블랑과 대상 모두에게 사슬의 사정거리를 표시합니다. 길이는 변하지 않았지만, 이건 정말 정말 크죠 xD

RR은 새로 생긴 R 버튼 구석의 보석으로 재사용 대기시간 타이머를 표시합니다.

W and RW now have a brief (0.3s~) delay after dash completes before LeBlanc can snap back. For most players, farming the wave is the only time they'll feel this; casting any spells after the dash 'covers up' the delay time entirely. This is mainly something for extremely high level LeBlanc play.

All new VFX for LeBlanc's spells.

E now displays the tether range to LeBlanc and her victim. It hasn't changed in size, but it's really really big xD

RR has a gem on the corner of the R button to track its cooldown timer.

This is the real  feedback thread announcement sentence the first one was a clone the whole time



렝가
[안타깝게도 렝가는 10/18 PBE 업데이트 현재 사용이 불가능해졌습니다.]


능력치 변경점:
성장 방어력이 3.5에서 3으로 감소했습니다.
최대 야성이 5에서 4로 감소했습니다.

스킬 변경점:
[렝가가 사용 불가 상태라서 현재 전체 수치를 올릴 수 없습니다.]

Unseen Predator(보이지 않는 포식자)보이지 않는 포식자(기본 지속 효과)

수풀안에 있는 동안, 렝가의 기본 공격이 대상을 향해 도약하게됩니다. 전투에 돌입하기위해 도약 시 1의 야성을 생성합니다.

4의 야성일때, 렝가의 다음 스킬이 강화됩니다. 강화된 스킬 시전 시 렝가의 이동 속도가 1.5초 동안 30/40/50%만큼 증가합니다.

적 챔피언 처치 시 렝가의 뼈이빨 목걸이에 전리품이 생깁니다.

야성 중첩은 전투에서 벗어낫을 시 전부 잃어버리게 됩니다.(보이지 않는 포식자의 재사용 대기시간으로 나타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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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뼈이빨 목걸이는 렝가에게 일정한 공격력과 추가 공격력의 %를 줍니다.
    ㄴ대상 추적시 렝가의 UI 요소는 킨드레드의 대상 추적과 비슷합니다. 
    ㄴ카직스 vs 렝가 퀘스트에서 주는 숨겨진 6번째 중첩은 21 공격력과 추가 공격력 42%를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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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vagery(포악함)포악함(Q)
야성 1 생성
재사용 대기시간 6/5.5/5/4.5/4초

일직선 상의 모든 적들을 관통하기 전에 원호 모양으로 모든 적들을 난도질하여 적중할때마다 45/65/85/105/125(+40/50/60/70/80% 추가 공격력)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야성 효과:
각 공격이 50/60/70/80/90/100/110/120/130/140/150/160/170/180/190/200/210/220(+120% 추가 공격력)의 피해를 입힙니다.

만약 최대 사거리 밖에서 스킬을 시전한다면, 렝가는 해당 방향으로 짧게 이동하여 전방으로 꿰뚫기 공격을 가합니다.

- 두번의 공격으로 가장 높은 기본 피해량은 90~250 + [80%~160% 추가 공격력]의 물리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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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attle Roar(전투의 포효)전투의 포효(W)
야성 1 생성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근처의 적들에게 50/80/110/140/170(+80% 주문력)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렝가가 입은 피해의 50%를 체력으로 회복합니다.

야성 효과:
일반 전투의 포효 효과에 추가적으로 50/60/70/80/90/100/110/120/130/140/150/160/170/180/190/200/210/220(+80% 주문력)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용된 군중 제어(CC) 효과를 없애고 1.5초 동안 나에게 가해지는 군중 제어기(CC)에 면역이 됩니다.

몬스터로부터 받는 피해 회복 효과는 100% 만큼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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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ola Strike(올가미 투척)올가미 투척(E)
야성 1 생성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올가미를 던져, 50/100/150/200/250(+70% 추가 공격력)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처음으로 맞은 적에게 1.75초 동안 30/40/50/60/70%만큼의 둔화 효과를 줍니다.

야성 효과:
50/65/80/95/110/125/140/155/170/185/200/215/230/245/260/275/290/305(+70% 추가 공격력)의 물리 피해를 주고 1.75초 동안 대상을 속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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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rill of the Hunt(사냥의 전율)사냥의 전율(R)
소모값 없음
재사용 대기시간 130/100/70초

렝가가 맹수의 본능을 발동해 14/22/30초 동안 위장 상태가 됩니다.

스킬이 활성화되는 동안, 렝가는 40%의 이동 속도와 가장 가까운 적 챔피언의 시야를 얻게됩니다.(2000/3000/4000 사거리 이내) 이 적 챔피언에게는 도약하여 치명타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공격 혹은 스킬 시전 시 사냥의 전율이 끝나게됩니다.

은신 - 위장: 이 챔피언은 시야에서 보이지 않는 상태가 됩니다. 이 챔피언은 근처의 적 챔피언과 포탑에의해 발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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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iotRepertoir

보이지 않는 포식자(기본 지속 효과)
- 야성
  ㄴ최대 야성이 5에서 4로 감소했습니다.
  ㄴ강화된 스킬 사용 시 렝가는 1.5초 동안 30/40/50%(1/7/13 레벨)의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ㄴ렝가는 스킬로 적에게 피해를 주지않아도 야성을 얻게됩니다.
  ㄴ모든 야성은 전투에서 벗어날 시 즉시 없어집니다.(4초 동안 피해를 주거나 받지 않음)

- 도약
  ㄴ사거리가 증가했습니다.: 600 >>> 725
  ㄴ비전투시(위에 있는 비전투시 야성 규칙을 보세요) 도약은 1의 야성을 생성합니다.
  ㄴ렝가가 대상의 중앙 한가운데가 아닌 렝가가 도약했던 방향으로 약간 점프합니다.

- 뼈이빨 목걸이
  ㄴ이제 특정 챔피언을 처치해야만 중첩을 쌓을 수 있습니다.(렝가는 해당 챔피언이 사망하기 1초 이내에 피해를 줘야합니다.)
  ㄴ중첩 제한은 5입니다.
  ㄴ이전 추가 효과가 삭제되었습니다.
  ㄴ이제 1/3/6/10/15의 공격력을 얻습니다.
  ㄴ이제 2/6/12/20/30%의 추가 공격력을 얻습니다.
  ㄴ더이상 카직스/렝가 퀘스트에서 부당한 취급을 받지 않습니다.
  ㄴ뼈이빨 목걸이의 진행도가 킨드레드와 비슷하게 UI 요소로 나타나게됩니다.

Maximum Ferocity reduced 5 >>> 4
Using an empowered ability gives Rengar 30/40/50% (at levels 1/7/13) Movement Speed for 1.5 seconds
Rengar no longer has to damage an enemy with a spell to gain Ferocity from it
All Ferocity is lost instantly upon leaving combat (4 seconds of dealing/taking no damage)

Range increased 600 >>> 725
Leaping from out of combat (see Ferocity out of combat rules above) generates 1 Ferocity
Rengar now jumps slightly offset from the target in the direction he came from (rather than dead-center in the middle of the target's model)

Bonetooth Necklace
Now only grants stacks for unique champion kills (Rengar has to damage them within 1 second of their death)
Stacks capped at 5
Old bonuses removed
Now grants 1/3/6/10/15 Attack Damage
Now grants 2/6/12/20/30% Bonus Attack Damage
No longer gets the short end of the stick in the Kha'Zix/Rengar quest
Bonetooth Necklace progress is represented by a UI element that Kindred players will be familiar with

포악함(Q) - 재디자인됨
- 렝가가 일직선상에 있는 모든 적을 꿰뚫기전에 원호 모양으로 모든 적들을 난도질합니다.
  ㄴ이 스킬은 이제 논타겟(skillshot)이 되었습니다.; 여전히 평캔은 가능합니다.
- 최대 사거리 밖에서 포악함 시전 시 렝가는 해당 방향으로 짧게 이동하여 전방으로 꿰뚫기 공격을 가합니다.
- 90/130/170/210/250(+ 1.0 추가 공격력)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 야성 효과: 상당히 큰 피해를 입힙니다.
- 80(+레벨당 20)(_2.4 추가 공격력)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Q - Savagery - redesigned
Rengar slashes all enemies in an arc before piercing all enemies in a line
This spell is now a skillshot; it still resets Rengar's auto attack timer
Casting Savagery outside the max range causes Rengar to lunge forward with the piercing attack, moving a small distance in that direction
Deals 90/130/170/210/250 plus 1.0 Bonus AD physical damage
Ferocity effect: deals significantly more damage
Deals 80+20/lvl plus 2.4 Bonus AD physical damage

전투의 포효(W) - 재디자인됨
- 렝가가 근처의 적들에게 마법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받은 피해의 50%를 체력으로 회복합니다.
- 야성 효과: 추가적으로 군중 제어(CC) 효과를 제거하고 1.5초 동안 들어오는 군중 제어 효과를 무시합니다.
- 렝가의 체력 회복량은 체력 막대의 회색 체력으로 나타납니다.
- 몬스터의 공격으로 인한 회복량은 두배입니다.

W - Battle Roar - redesigned
Rengar deals magic damage to nearby enemies and heals for 50% of the damage he took in the last 1.5 seconds
Ferocity effect: additionally removes crowd control effects and prevents incoming ones for 1.5 seconds
The amount Rengar will heal is represented by Grey Health on his health bar
Damage healed from monster attacks is doubled

올가미 투척(E) - 기본적으로 동일합니다. 일부 수치가 조정되었습니다.

E - Bola Strike - basically the same, with some numbers adjustments

사냥의 전율(R)
- 이제 렝가가 위장상태가 됩니다. 이 의미는 근처의 챔피언 또는 확실한시야(truesight)가 있어야만 렝가를 볼 수 있습니다.
- 지속 시간이 14/22/30초로 증가했습니다.
- 서서히 사라지는 시간이 삭제되었습니다.
- 이동 속도가 40%로 증가했습니다.
- 이제 렝가와 가장 가까이 있는 적 챔피언의 위치만 드러납니다.
  ㄴ(위치가 드러난 챔피언은) 양 팀이 볼 수 있는 눈(eyes) 효과가 적용됩니다. 
- 렝가가 수풀에 있지 않는 한 렝가와 가장 가까이에 있는 적챔피언에게만 도약할 수 있습니다.
- 렝가와 가장 가까이 있는 적 챔피언에게 도약 시 대상에게 치명타가 적용됩니다.


R - Thrill of the Hunt
Now Camouflages Rengar, meaning he can be seen by nearby champions or truesight only
Duration increased to 14/22/30 seconds
Fade time removed
Movement Speed increased to 40%
Now only reveals the enemy champion nearest Rengar
This puts eyes over the target that both teams can see
Rengar can only leap to the enemy champion nearest him (unless in brush)
Leaping to the enemy champion nearest him results in a guaranteed critical strike on the target

요약:
기본 지속 효과는 많이 변경됨
Q는 2회 공격하는 논타겟
W는 최근 피해를 회복하고 강화된 W는 군중 제어기(CC)에 면역을 가짐
E는 그다지 바뀐 것이 없음
R은 상대에게 신호를 주지만 효과의 유지 시간이 길어졌고 렝가의 속도가 더 빨라졌으며, 사냥당하는 대상에게 도약 시 치명타 피해를 입힘.

Those are the noteworthy changes, I believe. To summarize:

Passive has a bunch of changes
Q is a double attack skillshot
W heals recent damage and has CC break/immunity on the empowered version
E is mostly unchanged
R gives more signalling to opponents, but lasts longer, makes Rengar faster, and lets him auto-crit the Hunted target if he leaps to it.


탈론
[안타깝게도 탈론은 10/18 PBE 업데이트 현재 사용이 불가능해졌습니다.]


신규 스킬 아이콘:
    

능력치 변경점:
이동 속도가 350에서 335로 감소했습니다.
기본 공격력이 55.208에서 55로 감소했습니다.

스킬 변경점:
[탈론이 사용 불가 상태라서 현재 전체 수치를 올릴 수 없습니다.]

검의 최후(기본 지속 효과)

탈론의 스킬이 6초 동안 챔피언과 에픽 몬스터에게 상처를 남깁니다. 상처는 세 번까지 중첩됩니다.

상처가 세 번 중첩된 대상에게 탈론이 기본 공격을 가하면, 대상이 출혈상태가 되어 2초에 걸쳐서 60/70/80/90/100/110/120/130/140/150/160/160/160/160/160/160/160(+200% 추가 공격력)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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녹서스식 외교(Q)
30 마나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6초

탈론이 대상에게 도약하고 80/100/120/140/160(+110% 추가 공격력)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근거리에서 시전했다면, 탈론이 도약하지 않지만 대신 치명타 피해를 입혀 150%의 피해를 입힙니다.

녹서스식 외교로 유닛을 처치했다면, 탈론은 17/19/21/23/25/27/29/31/33/35/37/39/41/43/45/47/51의 체력과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의 50%를 돌려받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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갈퀴손(W)
55/60/65/70/75마나
재사용 대기시간 9초

탈론이 부메랑 단검을 던져, 적중당한 유닛에게 50/65/80/95/110(+40% 추가 공격력)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잠시 후에 부메랑 단검이 탈론에게 돌아옵니다.

부메랑 단검이 탈론에게 돌아올때, 단검은 60/85/110/135/160(+60% 추가 공격력)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1초 동안 적을 40/45/50/55/60%만큼 둔화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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암살자의 길(E)
소모값 없음
재사용 대기시간 2초

탈론이 지정한 방향으로 가장 가까이에있는 구조물 혹은 지형을 넘어갑니다. 넘어가는 속도는 탈론의 이동 속도의 영향을 받습니다.

탈론은 150/125/100/75/25초가 지날때까지 동일한 지형을 한 번 더 넘어갈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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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림자 공격(R)
100 마나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탈론이 원 모양으로 검을 펼쳐 적중당한 모든 적에게 90/135/180(+80% 추가 공격력)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40/55/70% 증가한 이동 속도를 얻으며, 최대 2.5초 동안 투명화 상태가 됩니다. 투명화가 끝날때 검들이 모여 검들이 지나가는 경로에 있는 적들에게 다시 한 번 동일한 피해를 입힙니다.

탈론이 공격 또는 녹서스식 외교로 투명화 상태를 취소하면, 검들이 탈론대신 탈론의 대상이 있는 곳으로 모여듭니다.

은신 - 투명화: 탈론은 오직 근처의 적 포탑에의해서만 발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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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iot Stashu

목표
탈론의 처치 패턴에 스킬 활용 능력(skill expression)을 추가했습니다.(그 결과, 게임의 건전성이 향상되었습니다.)
탈론에게 다른 암살자와 차별화되는 적절한 스킬을 '특별하게(unique)' 부여했습니다.
추적하는 AD 암살자로 탈론에게 정체성을 부여했습니다.

Add skill expression in his kill pattern (consequently, improve game health)
Give him unique, Assassin appropriate abilities to differentiate him
Lean into his identity as the roaming AD assassin


플레이 패턴

In lane, Talon will look to land both ends of his updated Rake (W) to stack up his new Passive. With it's higher payout but increased delay, Rake is the main thing for opponents to watch out for.
If successful with his W, he can posture for an all in with his updated Noxian Diplomacy (Q) to proc his passive and go for the kill.
Whether or not lane trades are working out, Talon will be looking for opportunities to dip out of lane and take advantage of his new Assassin's Path (E).
If he can clear the wave and make room to roam, Talon can make record time in his ability to jump, flip, and roll over any obstacles in his way to ambush the enemy jungler or gank a side lane.
In team fights, Talon will look to take advantage of the unique and unexpected flanking routes that only he could.
If successful in flanking with Assassin's Path, Talon should be able to make quick work on an enemy squishy with a Q/W/R/P combo.


[작은 규모로 업데이트되는 챔피언]


아칼리
이제 황혼의 장막(W)이 펼쳐지기전에 돌진합니다. 또한 투명 감지 와드가 더이상 아칼리를 드러내지 않습니다.
양면의 수련(기본 지속 효과)이 좀 더 상호작용을 하는 패턴으로 재설계되었습니다.

You now dash before dropping your Twilight Shroud (W). Also Pink Wards no longer reveal you
Twin Disciplines (Passive) has been reworked into a more interactive pattern


에코
아이템 빌드를 주문력으로 올릴때의 효율이 증가하였고 그에따른 위험도도 커졌습니다.
평행 시간 교차(W)를 통하여 시공간 붕괴(R)가 기절과 보호막을 활성화시킵니다.

Increased effectiveness for building AP and making riskier plays
Chronobreaking (R) through Parallel Convergence (W) will activate the stun and shield

피즈
피즈의 미끼 뿌리기(R)가 이제 활성화하기전에 물고기가 날아간 거리에 비례하여 크기가 다른 상어를 소환합니다.
심해석 삼지창 (W)이 때를 잘 맞췄을 경우 더 큰 보상을 제공하도록 재설계되었습니다.

Fizz's Chum the Waters (R) now summons different sized Sharks based upon how far his fish flies before activating
Seastone Trident (W) has been reworked into providing a bigger payout when timed effectively


카직스
각 진화마다 고유한 힘이 만들어지고 강력함이 조절되었습니다.
공허의 가시(W)가 좀 더 많은 군중 제어기를 제공합니다.
공허의 습격(R)이 좀 더 많은 맵 기동성을 제공합니다.

Created unique strengths for each Evolution and balanced their power
Void Spike (W) provides more Crowd Control
Void Assault (R) provides more Map Mobility


샤코
게임 후반에 좀 더 많은 판짜기(playmaking)와 한타 선택지를 제공하여 게임 초반의 꼼수를 줄이고 속임수(trick)를 증가시켰습니다.
암습(기본 지속 효과)가 재사용 대기시간을 가지지만 더 큰 효과를 제공합니다.
샤코의 속임수(Q)의 지속 시간이 초반에 감소하고 스킬 레벨에 비례하여 증가합니다.
샤코가 보이지 않을때 깜짝 상자(W)를 설치할 수 있으며, 잠깐 동안 샤코의 모습이 드러납니다.

Early game abuse reduced, tricks increased while providing more playmaking and teamfighting options in the late game
Backstab (Passive) has a cooldown, but provides a greater effect
Shaco's Deceive (Q) duration starts small and scales with rank
Shaco can place Jack in the Boxes (W) while Invisible, briefly revealing him


트위치
매복(Q)이 이제 위장 상태가 되고 적 챔피언을 추격할때 상당한 이동 속도 보너스를 얻습니다.
독약 병(W)이 이제 더 오래 남아있으며 제어 구역을 생성하고 시간에 걸쳐서 맹독(기본 지속 효과) 중첩이 증가합니다.

Ambush (Q) now provides Camouflage and a massive Movement Speed bonus when stalking enemy champions
Venom Cask (W) now lingers, creating a zone of control and adding Deadly Venom Stacks (Passive) over time


제드
제드의 살아있는 그림자(W)가 더이상 추가 공격력을 얻는 기본 지속 효과를 갖지 않습니다.
제드의 죽음의 표식(R)에 걸린 가장 강한 희생자의 공격력 %를 영구적으로 얻습니다.

Zed's Living Shadow (W) no longer has a passive that grants him bonus Attack Damage
The strongest victim of Zed's Death Mark (R) permanently grants him a % of their Attack Damage


아칼리


신규 스킬 아이콘:
    

Twin Disciplines(양면의 수련)양면의 수련(기본 지속 효과) - 재설계됨
이제 아칼리의 다음 두 번의 공격이 추가 효과를 주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됩니다.
  - 첫번째 공격은 10~130(+70% 추가 공격력)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 두번째 공격은(4초 이내에 공격해야함) 14~70(+45% 주문력)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은 레벨에 비례하여 8~5초입니다.



Twilight Shroud(황혼의 장막)황혼의 장막(W)
이제 아칼리가 시전 위치로 순간이동하고 원래 있던 자리에 장막을 남깁니다.
  - 사거리 = 250
시전 시간이 0.25초에서 0.35초로 증가했습니다.
지속 시간이 전구간 공통 8초에서 4/5/6/7/8초로 변경되었습니다.



Crescent Slash(초승달 베기)초승달 베기(E)
재사용 대기시간이 5/4/3/2/1초에서 5/4.5/4/3.5/3초로 변경되었습니다.
피해량이 변경되었습니다.:
  - 신규: [70/100/130/160/190(+50% 주문력)(+70% 추가 공격력)
  - 이전: [30/55/80/105/130(+40% 주문력)(+60% 총 공격력)

Shadow Dance(그림자 춤)그림자 춤(R)
피해량이 100/175/200(+50% 주문력)에서 50/100/150(+25% 주문력)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2/1.5/1초에서 전구간 공통 2초로 변경되었고 더이상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에코


Z-Drive Resonance(Z 드라이브 공진)Z 드라이브 공진(기본 지속 효과)
둔화 효과가 삭제되었습니다.
피해량이 20~190에서 30~14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Timewinder(시간의 톱니바퀴)시간의 톱니바퀴(Q)
주문력 계수가 20%에서 30%로 증가했습니다.

Chronobreak(시공간 붕괴)시공간 붕괴(R)
회복량이 약간 변경되었습니다. - 이제 최근에 받은 피해의 일정 %를 회복하는 것이 아니라 기본 주문력 계수와 받은 피해에 비례하여 회복량이 증가합니다.
  - 신규: [100/150/200(+X 주문력), 4초에 걸쳐서 잃은 체력의 1%마다 3%씩 증가합니다.]
  - 이전: [100/150/200 + 4초에 걸쳐서 받은 피해의 20%(+주문력 100당 6.6%)
시공간 붕괴(R)를 사용하여 에코의 W를 통과하면 보호막과 기절 효과가 발동됩니다.




피즈


     

성게 찌르기(Q)
마나 소모량이 50/55/60/65/70에서 전구간 공통 50으로 감소했습니다.
이제 피즈가 돌진하는 동안 피즈가 지나가는 경로에 있는 모든 적 유닛들에게 심해석 삼지창 효과가 적용됩니다.


심해석 삼지창(W)
마나 소모량이 전구간 공통 40에서 30/40/50/60/7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전구간 공통 10초에서 10/9/8/7/6초로 변경되었습니다.
[재설계]기본 지속 효과: 피즈의 기본 지속 효과가 적들에게 출혈 효과를 일으켜, 4초에 걸쳐서 30/45/60/75/90(+30% 주문력)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 [변경점: 피해량 수치, 출혈이 3초가 아닌 4초에 걸쳐서 일어남, 더이상 대상의 잃어버린 체력의 % 피해를 입히지 않습니다.]
[재설계]사용 시: 피즈의 다음 기본 공격이 30/45/60/75/90(+30% 주문력)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만약 대상이 최소 2초 동안 출혈 상태였다면 이 추가 효과가 90/135/180/225/270(+90% 주문력)만큼 증가합니다.
  - [변경점: 수치, 이제 6초 동안 기본 공격 대신 다음 공격 적중 시 버프를 얻습니다.]
[신규]이제 심해석 삼지창으로 대상을 처치했다면 15/20/25/30/35의 마나를 돌려받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가 됩니다.



미끼 뿌리기(R)
[신규]이제 R 물고기를 던진 거리에 비례하여 상어의 피해와 둔화 효과가 증가합니다.
  - 피해량이 [200/325/450(+100% 주문력)]에서 [물고기가 날아간 거리에 비례하여 120/270/420(+50% 주문력)~360/510/660(+100% 주문력)]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둔화 효과가 스킬 레벨에 비례하여 50/60/70%에서 40%~80%로 변경되었습니다.
[삭제]더이상 물고기가 달라붙은 챔피언에 피즈가 입히는 마법 피해량이 6초 동안 20% 증가하지 않습니다.




카직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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능력치 변경점:
기본 공격력이 55.208에서 55.21로 증가했습니다.

스킬 변경점:

Unseen Threat(보이지 않는 위협)보이지 않는 위협(기본 지속 효과)
[고립 매커니즘이 기본 지속 효과로 이동했습니다.]
보이지 않는 위협의 피해량이 (15~190 + 50% 주문력)에서 ([2 + 레벨]*8 + 40% 추가 공격력]으로 변경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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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ste Their Fear(공포 감지)공포 감지(Q)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에서 4초로 증가했습니다.
추가 고립 피해량이 30%에서 50%로 증가했습니다.
추가 공격력 계수가 120%에서 140%로 증가했습니다.
진화 Q가 이제 고립된 대상을 상대로 Q와 평타의 사거리가 50만큼 증가하고 재사용 대기시간의 60%을 되돌려받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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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oid Spike(공허의 가시)공허의 가시(W)
더이상 기본 둔화 효과는 없습니다.
추가 공격력 계수가 100%에서 85%로 감소했습니다.
진화 시 둔화 효과가 50%에서 40%로 감소했습니다.
고립된 대상에게 진화 시 둔화 효과가 50%에서 80%로 증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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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oid Assault(공허의 습격)공허의 습격(R)
기본 은신 시간이 1초에서 1.5초로 증가했습니다.
진화에 새로운 기본 지속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전투에서 벗어날 시 카직스는 수풀에서 3초 동안 공허의 습격 효과를 지속적으로 얻습니다. 이 효과는 수풀에서 벗어난 후 최대 1.5초 동안 유지됩니다. 수풀당 1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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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코


암습(기본 지속 효과)
뒤에서 공격할때의 피해량이 20%의 추가 피해에서 120~145%의 작은 치명타로 변경되었습니다.
피해 보너스가 더이상 양날 독(E)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신규]암습이 이제 몬스터를 상대로 200% 피해를 입힙니다.
[신규]적들은 3초가 지날때까지 다시 암습을 받지 않습니다.(재사용 대기시간은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율에 의해 조정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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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임수(Q)
샤코의 은신이 투명화로 재설계되었습니다.
은신의 지속 시간이 3.5초에서 1.5/2.25/3/3.75/4.5초로 변경되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11초에서 14초로 증가했습니다.
마나 소모량이 90/80/70/60/50에서 전구간 공통 6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피해량이 변경되었습니다.
  - 이전: 140/160/180/200/220% 치명타 피해
  - 신규: 20/35/50/65/80(+100% 총 공격력)(+50% 주문력)
      ㄴ[참고: 이 피해량은 기본 지속 효과의 작은 치명타로 더 증가됩니다. - 출처]
[신규]투명화이후 공격 시 속임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5초만큼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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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ack In The Box(깜짝 상자)깜짝 상자(W)
총 지속 시간이 60초에서 60(+주문력 20당 1초)로 증가했습니다.
[신규]상자의 체력이 이제 샤코의 레벨에 비례하여 증가합니다.
[신규]이제 은신 상태에서 상자를 설치할 수 있지만 잠깐 드러나게됩니다.
[상자가 더이상 겹쳐지지 않는 것 같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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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날 독(E)
[삭제]더이상 미니언과 몬스터의 공격 속도를 20~30% 만큼 감소시키지 않습니다.
이동 속도 둔화율이 10/15/20/25/30%에서 20/22.5/25/27.5/30%로 증가했습니다.
피해량이 변경되었습니다.
  - 이전: 50~210(+100% 주문력)(+100% 추가 공격력)
  - 신규: 5/35/65/95/125(+90% 주문력)(+85% 총 공격력) + [대상의 잃어버린 체력의 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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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allucinate(환각)환각(R)
[신규]이제 환영이 사망하면 세 개의 작은 깜짝 상자를 소환합니다.
  - 작은 깜짝 상자는 20/50/75(+15% 주문력)의 피해를 입히고 0.75/1/1.25초 동안 적들을 달아나게만듭니다.
  - 이 작은 깜짝 상자는 함께 발동하고 체력을 공유합니다.
AI가 향상되었습니다. - 출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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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드


예리한 표창(Q)
처음 표창의 계수가 추가 공격력의 90%에서 85%로 감소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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살아있는 그림자(W)
[삭제]기본 지속 효과가 더이상 제드의 추가 공격력을 4/8/12/16/20% 증가시키지 않습니다.
기본 지속 효과로부터의 기력 회복이 20/25/30/35/40에서 30/35/40/45/50으로 증가했습니다.
그림자의 지속 시간이 4초에서 4.5초로 증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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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림자 베기(E)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에서 5/4.5/4/3.5/3초로 변경되었습니다.
피해량이 60/90/120/150/180에서 70/90/110/130/15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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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ath Mark(죽음의 표식)죽음의 표식(R)
[신규 효과]Reaper of Shadow: 제드의 R이 이제 "죽음의 표식이 있는 가장 강한 적의 그림자를 수확하여, X의 공격력(5 + 희생자의 공격력의 5/10/15%)을 얻습니다.
  - [가장 강력함 = "현재 가지고 있는 양보다 더 큰 공격력 보너스를 제공하는 표적입니다. 제드는 한 번에 한 명에게서만 공격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만약 제드가 죽음의 표식으로 더 큰 보너스를 제공하는 대상의 처치 또는 어시스트를 획득한다면, 제드는 이전의 대상 대신 새로 처치한 대상에게서 공격력을 얻습니다."]
  - [제드는 한 번에 한명의 챔피언에게만 공격력을 획득 할 수 있습니다. 만약 대상이 공격력 아이템을 구매했다면, 더 강력한 버프를 획득하기위해 궁극기로 대상을 처치해야합니다.]
[참고: 10/18 업데이트 현재 0.5초의 지연 시간이 있지만 툴팁에는 언급이 되어있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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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글 변경점
[공지: 10/18 빌드에서 시스템 변경점들이 미완성상태입니다. 이 의미는 오늘 업데이트에서 식물, 정글/맵 변경 특성 변경점이 이루어지지 않았다는 의미입니다.]

기타
[버그 수정]어둠서리 애니비아 스킨의 벽이 더이상 기본 스킨보다 작게 나타나지 않습니다. - 출처
야스오 기본 스킨의 공격 애니메이션이 바뀌었습니다. - 피드백 원함


밸런스 변경점

일반

물리 관통력 - 방어구 관통력이 물리 관통력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물리 관통력은 방어구 관통력과 비슷하지만 적의 레벨에따라 수치가 증가한다는 점이 다릅니다. 더 많은 정보는 [이곳]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글타래에서 - "물리 관통력은 이제 기본 수치와 대상의 레벨에 비례하는 양을 나눠서 해당 능력치를 가진 플레이어에게 일정한 방어구 관통력을 제공합니다.

현재 공식은 0.4X + [((0.6X * Y)/18) = 관통량]이며, X는 물리 관통력, Y는 대상의 챔피언 레벨입니다. 밸런스 조정으로인해 이 공식은 언제라도 바뀔 수 있습니다."

From context thread - "Lethality now gives the owner flat pen split between a base amount, and an amount that scales with the target's level. 

The current formula is 0.4X + [((0.6X * Y)/18) = Flat Penetration Amount], where X is Lethality and Y is target champion level. This is very much subject to change as we start getting a lot more balance information."

물리 관통력이 들어있는 아이템: 톱날 단검, 밀렵꾼의 단검, 마법사의 골칫덩이, 드락사르의 황혼검, 요우무의 유령검, 맬모셔스의 아귀
방어구 관통 룬이 물리 관통력 룬으로 바뀌었으며 수치가 약간 조정되었습니다.
- 정수: 3.66


은신위장투명화로 나뉘어졌습니다.
  - "은신 - 위장: 이 챔피언은 시야에서 보이지 않는 상태가 됩니다. 이 챔피언은 근처의 적 챔피언과 포탑에의해 발각됩니다."
    ㄴ 위장의 예: 이블린의 기본 지속 효과, 트위치의 Q, 렝가의 R
  - "은신 - 투명화: X는 오직 근처의 적 포탑에의해서만 발각됩니다."
    ㄴ 투명화의 예: 베인의 R+Q, 우공 W 등

투명 감지 와드(핑와)가 삭제되었으며 제어 와드로 대체되었습니다. 제어 와드의 비용은 50골드이며, 추가적으로 근처의 와드와 함정을 드러내어 차단해줍니다. - 또한 위장 상태인 유닛들을 보여줍니다.



챔피언
Alistar(알리스타)알리스타
[상당한 변경점이 이루어 졌습니다. - 새로운 기본 지속 효과와 E가 재설계 되었습니다! Shin KazuoPBE 게시판에서 관련 글타래와 변경 목록을 게시했습니다.

성장 마법 저항력이 1.25에서 0으로 감소했습니다.

Triumphant Roar(승리의 포효)승리의 포효(기본 지속 효과) - 재설계됨

알리스타가 적 챔피언을 기절 혹은 옮겨놓거나 근처의 적이 사망하면 승리 중첩 하나를 얻습니다. 알리스타의 포효가 7중첩일때, 알리스타가 [20 + 레벨당 7]의 체력을 회복하고 알리스타와 가장 가까이에 있는 아군 챔피언의 체력을 [40 + 레벨당 14]만큼 회복시켜 줍니다.(재사용 대기시간 3초)

알리스타는 승리의 포효가 재사용 대기시간에 있는 동안 승리 중첩을 쌓을 수 없습니다.

적 챔피언과 에픽 몬스터 처치 시 알리스타의 포효가 전부 충전됩니다.



Pulverize(분쇄)분쇄(Q)
대상이 착지할때 더이상 0.5초 동안 기절하지 않습니다.

Trample(짓밟기)짓밟기E) - 재설계됨
재사용 대기시간: 16/15.5/15/14.5/14초
마나 소모량: 50/60/70/80/90

"알리스타가 지면을 짓밟아 근처에 있는 적들에게 5초에 걸쳐서 100/125/150/175/200(+40% 주문력)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줄 시 짓밟기 중첩을 얻습니다.

짓밟기 중첩이 5일때, 알리스타의 적 챔피언에 대한 다음 기본 공격이 강화되어 [50 + 레벨당 10]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1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 해당 효과는 여전히 유닛을 통과합니다. - 출처



Unbreakable Will(꺾을 수 없는 의지)꺾을 수 없는 의지(R)
스킬이 활성화되어있는 동안 알리스타가 60/75/90의 공격력을 얻지 않습니다.

Evelynn(이블린)이블린
Shadow Walk(그림자 걷기)그림자 걷기(기본 지속 효과)
[은신 시스템 개편으로 스킬 메커니즘이 새롭게 정의되었습니다. - 이제 위장이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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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led(클레드)클레드
Skaarl the Cowardly Lizard(겁쟁이 도마뱀 스칼)겁쟁이 도마뱀 스칼(기본 지속 효과)
스칼에 타는 지연 시간이 1.25초에서 0.5초로 감소했습니다.[출처]

Violent Tendencies(버럭버럭)버럭버럭(W)
네 번째 공격 적중 시 추가 피해가 4/5/6/8%에서 3/3.5/4/4.5/5%로 감소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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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emo(티모)티모
Camouflage(위장)Guerilla Warfare(기본 지속 효과)
[은신 시스템 개편으로 스킬 메커니즘이 새롭게 정의되었습니다. - 이제 투명화가되었습니다.]
스킬의 이름이 "위장"에서 "Guerilla Warfare"로 바뀌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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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witch(트위치)트위치
Ambush(매복)매복(Q)
이제 4/5/6/7/8초 동안 은신하는 대신 10/11/12/13/14초 동안 위장 상태가 됩니다.*스킬 시전 시 즉시 위장 상태로 변함
추가 이동 속도가 20%에서 10%로 감소했습니다.
[신규]트위치를 보지못하는 적 챔피언 근처에 있을때 이동 속도 보너스가 세 배가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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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enom Cask (독약 병)독약 병(W)
이제 3초 동안 지면에 구역을 남겨 해당 구역에 들어간 적들을 둔화 시키고 일정 시간에 걸쳐 맹독 중첩을 추가시킵니다.
  - 적중 시 맹독(기본 지속 효과) 중첩을 추가합니다.
  - 독 구름안에 있는 동안 매초마다 추가 맹독(기본 지속 효과) 중첩 하나를 추가합니다.
  - 둔화 효과가 25/30/35/40/45%에서 40/45/50/55/60%로 증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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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ray and Pray(파바바박)무차별 난사(R)
스킬이름이 "파바바박"에서 "무차별 난사"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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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ayne(베인)베인
Final Hour(결전의 시간)결전의 시간(R)
[은신 시스템 개편으로 스킬 메커니즘이 새롭게 정의되었습니다. - 이제 투명화가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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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ukong(오공)오공
Decoy(분신술)분신술(W)
[은신 시스템 개편으로 스킬 메커니즘이 새롭게 정의되었습니다. - 이제 투명화가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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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 아이템

[신규]구원
총 가격: 2100골드
  - 재료: [금지된 우상 + 수정 팔 보호구 + 650골드]
능력치:
  - +400 체력
  - +75% 기본 체력 재생
  - +75% 기본 마나 재생
  - +10%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고유 지속 효과: +10% 회복 및 보호막 효과
고유 사용 효과: 5500 사거리 내에서 지역을 지정합니다. 2.5초 이후, 아군에게 130(+대상의 레벨당 20)의 체력을 회복시켜주는 빛의 광선을 소환하고 적 챔피언들에게는 최대 체력의 10%의 고정 피해와 적 미니언에게 250의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재사용 대기시간 120초)

죽은 상태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상이 최근에 또다른 구원의 효과에 영향을 받았다면 절반의 효과를 얻습니다.)


[신규]기사의 맹세
총 가격: 2400골드
  - 재료: [수정 팔 보호구 + 천 갑옷 + 수정 팔 보호구 + 800골드]
능력치:
  - +400 체력
  - +100% 기본 체력 재생
  - +20 방어력
고유 사용 효과: 아군 챔피언을 내 동료로 지정합니다.(재사용 대기시간 90초)
고유 지속 효과: 내 동료가 근처에 있다면, +40의 추가 방어력과 서로에게 다가갈때 +15%의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고유 지속 효과: 내 동료가 근처에 있다면, 내 동료가 챔피언에게 입힌 피해의 12%를 체력으로 회복하고 챔피언으로부터 내 동료가 받는 피해의 12%를 고정 피해로 나에게 다시 전달합니다.(내가 원거리라면 체력 회복과 피해 전달 효과가 50%만큼 감소합니다.)

(챔피언들은 오직 한 번에 하나의 기사의 맹세만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




[신규]밀렵꾼의 단검
총 가격: 750골드
  - 재료: [롱소드 + 400골드]
능력치:
  - +15 공격력
고유 지속 효과: 비전투시 +20 이동 속도
고유 지속 효과: 적 정글 대형 몬스터를 3마리 처치하면(재사용 대기시간 60초) 톱날 단검으로 업그레이드 됩니다.



[신규]마법사의 골칫덩이
총 가격: 3100골드
  - 재료: [곡괭이 + 톱날 단검 + 마법무효화의 망토 + 675골드]
능력치:
  - +60 공격력
  - +35 마법 저항력
고유 지속 효과: +20 물리 관통력
고유 지속 효과: 비전투시 +20 이동 속도
고유 사용 효과 - 장막: 1.5초 동안 정신을 집중하여 다음 적의 스킬을 막는 주문 보호막을 얻습니다. 10초 동안 지속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30초)(정신 집중을하면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신규]제어 와드
총 가격: 50골드
제어 와드는 가방에 3개만 소지할 수 있습니다.
클릭하여 사용: 주변 지역을 드러내는 와드를 설치합니다. 이 와드는 근처의 와드와 숨어있는 함정을 드러내서 차단합니다. 위장하고있는 유닛들 또한 드러나게됩니다.

(플레이어 당 맵에 설치할 수 있는 제어 와드의 갯수 한도는 1개로 제한됩니다.)



암살자 아이템

(드락사르의 황혼검)드락사르의 황혼검
능력치:
  - 공격력이 75에서 65로 감소했습니다.
  - 5% 이동 속도 증가 효과가 삭제되었습니다.
[신규]고유 지속 효과: +20 물리 관통력
[신규]고유 지속 효과: +20 비전투 시 이동 속도
[신규]고유 지속 효과 - 밤의 추적자: 최소 1초 동안 보이지 않게 된 뒤 내 다음 기본 공격이 적중 시 50+(200% 물리 관통력)의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삭제]고유 지속 효과 - 일몰
[신규]고유 지속 효과 - 암전: 적 와드에 노출되면 8초 동안 고정 시야를 얻습니다.(재사용 대기시간 90초)


Maw of Malmortius(맬모셔스의 아귀)맬모셔스의 아귀
총 가격: 3250골드
  - 재료: [주문포식자 + 콜필드의 전투망치 + 850골드]
     ㄴ[재료 변경]톱날 단검에서 콜필드의 전투 망치로 재료가 바뀌었습니다.
능력치:
  - 공격력이 55에서 50으로 감소했습니다.
  - 마법 저항력이 40에서 45로 증가했습니다.
  - [추가] +10%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 [삭제] +10 방어구 관통력
고유 지속 효과:
  - [추가]생명의 힘이 이제 공격력 +20 효과를 얻습니다.


The Brutalizer(톱날 단검)톱날 단검
공격력이 20에서 25로 증가했습니다.
[신규]고유 지속 효과: +15 물리 관통력
[삭제]+10 방어구 관통력
[신규]고유 지속 효과: 비전투 시 +20 이동 속도
[삭제]고유 지속 효과: 유닛을 처치하면 다음 기본 공격이나 단일 대상 스킬이 +1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Youmuu's Ghostblade(요우무의 유령검)요우무의 유령검
총 가격이 3200골드에서 3000골드로 감소했습니다.
  - 재료: [콜필드의 전투 망치 + 톱날 단검 + 800골드]
     ㄴ[재료 변경]조합 가격이 1000골드에서 800골드로 감소했습니다.
[신규]고유 지속 효과: +20 물리 관통력
  - (이전 20 방어구 관통력)
[신규]고유 지속 효과: +20 비전투시 이동 속도
고유 사용 효과:
  - [삭제]더이상 40%의 공격 속도를 얻지 않습니다.


서포터 아이템
Abyssal Scepter(심연의 홀)심연의 홀
[삭제]더이상 적의 마법 저항력 10~25를 감소시키지 않습니다.
[추가]오오라가 이제 적들이 받는 마법 피해를 10%만큼 증가시킵니다.


Aegis of the Legion(군단의 방패)군단의 방패
총 가격이 1500골드에서 1100골드로 감소했습니다.
  - 재료: [천 갑옷 + 마법 무효화의 망토 + 350골드]
     ㄴ[재료 변경]수정 팔 보호구가 천 갑옷으로 교체되었고 조합 가격이 400골드에서 350골드로 감소했습니다.
능력치:
  - [추가] +30 방어력
  - [추가] +30 마법 저항력
  - [삭제] +200 체력
  - [삭제] +20 마법 저항력
  - [삭제] +100% 기본 체력 재생
[삭제]더이상 마법 저항력 오오라 효과를 지니고있지 않습니다.


(불타는 향로)불타는 향로
총 가격이 2400골드에서 2300골드로 감소했습니다.
  - 재료: [금지된 우상 + 에테르 환영 + 600골드]
     ㄴ[재료 변경]조합 가격이 700골드에서 600골드로 감소했습니다.
고유 지속 효과:
  - 공격 속도가 25%에서 20%로 감소했습니다.
  - 마법 피해가 25에서 20으로 감소했습니다.
  - [신규]마법 피해가 이제 흡수 효과를 가지며, 20의 마법 피해와 함께 공격할때마다 공격자는 20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Athene's Unholy Grail(아테나의 부정한 성배)아테나의 부정한 성배
총 가격이 2250골드에서 2100골드로 감소했습니다.
  - 재료: [악마의 마법서 + 조화의 성배 + 300골드]
     ㄴ[재료 변경]조합 가격이 450골드에서 300골드로 감소했습니다.

(지휘관의 깃발)지휘관의 깃발
총 가격이 2900골드에서 2200골드로 감소했습니다.
  - 재료: [군단의 방패 + 빙하의 장막 + 100골드]
     ㄴ[재료 변경]악마의 마법서가 빙하의 장막으로 교체되었으며, 조합 가격이 500골드에서 100골드로 감소했습니다.능력치:
  - +10%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 마법 저항력이 20에서 30으로 증가했습니다.
  - [추가] +400 마나
  - [추가] +60 방어력
  - [삭제] +200 체력
  - [삭제] +100% 기본 체력 재생
  - [삭제] +60 주문력


Chalice of Harmony(조화의 성배)조화의 성배
총 가격이 900골드에서 800골드로 감소했습니다.
  - 재료: [요정의 부적 + 마법 무효화의 망토 + 요정의 부적 + 100골드]
     ㄴ[재료 변경]조합 가격이 200골드에서 100골드로 감소했습니다.
[신규]고유 지속 효과: 내 기본 마나 재생 능력치(%)가 증가할 시 기본 체력 재생 능력치(%)도 동일한 양만큼 늘어나게됩니다.



(오아시스의 눈)오아시스의 눈
총 가격이 2250골드에서 1900골드로 감소했습니다.
  - 재료: [시야석 + 유목민의 메달 + 250골드]
     ㄴ[재료 변경]조합 가격이 550골드에서 250골드로 감소했습니다.

(산악 방벽)산악 방벽
고유 사용 효과:
  - 이제 시전 시 나와 내 아군에게 보호막이 생성됩니다. 둔화시키는 폭발이 2배가 됩니다.
  - 나 자신에게 시전 시 효과가 이제 가장 가까이에 있는 부상을 입은 아군을 대상으로 합니다. 소환사 주문의 회복과 비슷합니다.


Malady(금지된 우상)금지된 우상
총 가격이 850골드에서 800골드로 감소했습니다.
  - 재료: [요정의 부적 + 요정의 부적 + 550골드]
     ㄴ[재료 변경]조합 가격이 600골드에서 550골드로 감소했습니다.
고유 지속 효과의 회복 및 보호막 효과가 10%에서 8%로 감소했습니다.


Frozen Heart(얼어붙은 심장)얼어붙은 심장
총 가격이 2800골드에서 2700골드로 감소했습니다.
  - 재료: [파수꾼의 갑옷 + 빙하의 장막 + 700골드]
     ㄴ[재료 변경]조합 가격이 800골드에서 700골드로 감소했습니다.

Locket of the Iron Solari(강철의 솔라리 펜던트)강철의 솔라리 펜던트
총 가격이 2500골드에서 2200골드로 감소했습니다.
  - 재료: [군단의 방패 + 마법 무효화의 망토 + 450골드]
     ㄴ[재료 변경]점화석에서 마법 무효화의 망토로 바뀌엇고, 조합 가격이 200골드에서 450골드로 증가했습니다.
능력치:
  - 마법 저항력이 20에서 60으로 증가했습니다
  - [추가] +30 방어력
  - [삭제] +400 체력
  - [삭제] +100% 기본 체력 재생
  - [삭제] +10%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고유 사용 효과:
  - 보호막이 90~345에서 70~665로 변경되었습니다.
  - 지속 시간이 2초에서 2.5초로 증가했습니다.
  - 이제 일정 간격으로 시간이 지날때마다 보호막이 감소합니다.
  - 이제 나의 최대 시간 간격에대한 툴팁을 갖습니다.(Now has a tooltip for your largest time period )




(미카엘의 도가니)미카엘의 도가니
총 가격이 2400골드에서 2100골드로 감소했습니다.
  - 재료: [조화의 성배 + 금지된 우상 + 500골드]
     ㄴ[재료 변경]조합 가격이 650골드에서 500골드로 감소했습니다.
고유 지속 효과의 회복 및 보호막 효과가 15%에서 20%로 증가했습니다.
[신규]고유 지속 효과 - 조화: 내 기본 마나 재생 능력치(%)가 증가할 시 기본 체력 재생 능력치(%)도 동일한 양만큼 늘어나게됩니다.
고유 사용 효과:
  - 재사용 대기시간이 180초에서 120초로 감소했습니다.
  - 이제 정화 효과를 포함하여 대상에게 2초 동안 둔화 면역 상태를 부여합니다.
  - 성공적으로 정화 효과 적용 시 2초 동안 대상에게 40%의 이동 속도를 부여합니다.
  - 더이상 효과가 대상으로 전이 되는 시간을 가지지 않습니다.

Shurelya's Reverie(승천의 부적)승천의 부적
총 가격이 2500골드에서 2400골드로 감소했습니다.
  - 재료: [유목민의 메달 + 칼날부리의 망토 + 350골드]
     ㄴ[재료 변경]조합 가격이 450골드에서 350골드로 감소했습니다.

Zeke's Herald(지크의 선지자)지크의 선지자
총 가격이 2350골드에서 2250골드로 감소했습니다.
  - 재료: [증폭의 고서 + 빙하의 장막 + 증폭의 고서 + 380골드]
     ㄴ[재료 변경]조합 가격이 480골드에서 380골드로 감소했습니다.


정글
[이번 업데이트에서 변경점이 완전하게 적용되지 않았습니다. - 더 자세한 내용은 이곳을 참고해주세요.]


특성
[변경점이 아직 적용되지 않았으며 자세한 변경점은 이곳에서 볼 수 있습니다. - 영겁의 힘 특성 교체를 포함한 일부 수정이 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