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53 럭스, 쉬바나 추가

PBE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오늘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우르곳 로그인 화면과 다수의 임시 밸런스 변경점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자, 이제 네가 아끼는 걸 모두 부숴주지!"


우르곳 로그인 테마
우르곳이 등장하는 두 번째 신규 로그인 테마가 추가되었습니다.




밸런스 변경점

*주의*: PBE는 새롭고, 임시적이며 때로는 극단적이거나 실험적인 변경을 적용하는 장소입니다. 아래에 보고 계신 것들은 부연 설명이 부족하거나 적용된 다른 변경점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은 공식 패치 노트가 아닙니다.


챔피언

Dr. Mundo(문도 박사)문도 박사
[참고: 문도 박사는 현재 일부 변경이 이루어진 상태로 PBE에서 테스트 중입니다.h]
Burning Agony(타오르는 고통)타오르는 고통(W)
소모값이 [소모값 없음]에서 초당 15/20/25/30/35 체력으로 본섭 상태로 돌아갔습니다.
[삭제] 스킬을 사용중일때 문도 박사 자신이 매초 15/20/25/30/35(+10% 주문력)의 피해를 입지않습니다.



Masochism(피학증)피학증(E)
마법 저항력 증가 효과가 이제 문도가 체력을 비용으로 지불하는 것으로도 효과가 적용됩니다.



Ezreal(이즈리얼)이즈리얼
Mystic Shot(신비한 화살)신비한 화살(Q)
재사용 대기시간이 전구간 공통 4.5초에서 5.5/5.25/5/4.75/4.5초로 변경되었습니다.
  - [참고: 본섭 수치는 6.5/6/5.5/5/4.5초]



Kindred(킨드레드)킨드레드
Dance of Arrows(화살 세례)화살 세례(Q)
피해량이 65/85/105/125/145에서 55/75/95/115/135로 본섭 상태로 돌아갔습니다.



Lissandra(리산드라)리산드라
레벨당 마나가 58에서 60으로 증가했습니다.

Lux(럭스)럭스
Prismatic Barrier(프리즘 보호막)프리즘 보호막(W)
[신규 효과] 벗어나는 보호막의 효과를 받은 아군은 되돌아오는 보호막의 효과를 받을때 보호막의 양이 두 배가 됩니다.





Malphite(말파이트)말파이트
Ground Slam(지면 강타)지면 강타(E)
피해량이 70/110/150/190/230에서 60/95/130/165/200으로 본섭 상태로 돌아갔습니다.



Rek'Sai(렉사이)렉사이
Queen's Wrath / Prey Seeker(여왕의 진노 / 먹잇감 추적)Prey Seeker / Queen's Wrath(먹잇감 추적 / 여왕의 진노)여왕의 진노 / 먹잇감 추적(Q)
매복 상태 시 주문력 계수가 70%에서 40%로 감소했습니다.
매복 상태 시 추가 공격력 계수가 50%에서 40%로 본섭 상태로 돌아갔습니다.
  - [참고: 돌출 상태 시 추가 공격력 계수는 50% 그대로 유지]



Void Rush(공허의 돌진)공허의 돌진(R)
재사용 대기시간이 110/80/50초에서 110/85/60초로 증가했습니다.



Shyvana(쉬바나)쉬바나
Flame Breath(화염 숨결)화염 숨결(E)
[신규] 이제 총 공격력 계수를 가집니다.
  - 일반 피해 30% 총 공격력
  - 용 형상 피해 30% 총 공격력
  - 불타는 땅 피해 10% 총 공격력
용 형상일때의 화염 숨결 피해량이 100~200에서 100~160로 감소했습니다.



Udyr(우디르)우디르
모든 변경점이 본섭 상태로 돌아갔습니다.

우르곳
[참고: 우르곳은 PBE에서 대규모 업데이트가 이루어진 상태이며 아래의 수치는 이와 관련한 것입니다.]
경멸(E)
기절의 지속 시간이 1.25초에서 0.75초로 감소했습니다.



Yorick(요릭)요릭
Mourning Mist(애도의 안개)애도의 안개(E)
둔화 효과가 30/40/50/60/70%에서 전 구간 공통 30%로 본섭 상태로 돌아갔습니다.



아이템

Duskblade of Draktharr(드락사르의 황혼검)드락사르의 황혼검
고유 지속 효과 - 밤의 추적자
  - 피해량이 레벨에 따라 105~360에서 레벨에 따라 65~36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ㄴ [참고: 7.14 패치에서 레벨에 따라 55~360으로 긴급 수정되었습니다.]
  - [신규 효과]원거리 공격이 이제 65~320의 추가 피해를 입히며, 둔화 효과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참고

지난 패치에서 쓰레쉬 체력 감소 롤백에대한 코멘트:

Meddler
E의 군중 제어기(CC)가 의도한 것보다 0.1~0.2초정도 더 긴 버그를 찾아내서(암흑별 모드 개발하는 동안 만들어진 버그 같음) 쓰레쉬의 기본 체력 너프 대신 버그 수정을 하고 그 이후 상황을 지켜 볼 예정.
 
We've since found a bug where Flay's CCing people slightly longer than intended however (0.1-0.2s extra). Looks like that got introduced during the development of the Dark Star mode somehow. We'll be fixing that instead of nerfing Thresh's base HP, then reassessing his state.


한글 클라이언트
*PBE에서의 번역은 언제라도 바뀔 수 있습니다.

우르곳의 클라이언트 내 배경 이야기가 정식으로 번역되었습니다.

"우르곳은 녹서스 제국에서 맹위를 떨치던 처형인이었으나, 자신이 그토록 숱한 목숨을 거두며 충성했던 조국에게 배신을 당했다. 그는 강철 사슬에 묶여 자운의 깊은 지하에 자리한 광산 감옥인 드레지에서 힘이 갖는 진정한 의미를 배워야 했다. 자운 전체를 혼돈에 빠뜨린 재난을 틈타 드레지를 지배하게 된 우르곳은 이제 범죄가 판을 치는 지하 세계에 짙은 그늘을 드리우고 있다. 한때 자신을 구속했던 바로 그 사슬로 희생자를 옭아매고, 새로운 정착지에서 가치 없는 자들을 숙청하며 고통의 도가니를 만들고 있다."


우르곳의 스킬 설명이 정식으로 번역되었습니다.

화염의 메아리(기본 지속 효과)
우르곳의 기본 공격과 심판의 원은 다리에서 불꽃을 발사해 [1/6/9/11/13/15레벨에서 40/50/65/80/90/100% 총 공격력] + 대상 최대 체력의 [1/6/9/13/15레벨에서 4.5/5.25/6/7/8%]만큼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불꽃을 뿜어낸 다리는 [1/6/9/11/13레벨에 30/25/15/10초, 재사용 대기시간의 영향을 받음.] 동안 재사용 대기 상태가 됩니다. 5초 내에 같은 대상에게 연속으로 피해를 입히면 피해량이 10% 감소합니다. (최소 70%)

몬스터 대상 최대 X
  - 몬스터 최대 피해량: 25/45/65/85/105/125/145/165/185/205/225/245/265/285/305/325/345/365

부식성 폭약(Q)
우르곳이 부식성 폭약을 발사하여 25/70/115/160/205(+70% 총 공격력)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적중 당한 적을 1초 동안 45/50/55/60/65% 둔화시킵니다.

심판의 원(W)
우르곳이 4초 동안 주변 적을 초당 3회 사격하여 사격 1회당 12(+20/24/28/32/36% 총공격력)의 피해를 입히며, 최근 우르곳의 다른 스킬로 피해를 입은 챔피언을 추적 대상으로 지정합니다. 우르곳은 또한 자신에게 60/90/120/150/180(+30% 추가 체력)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씌웁니다.

사격 시 우르곳은 이동 속도가 125 감소하지만 둔화 저항이 40% 증가하며, 에픽 몬스터를 제외한 몬스터 및 미니언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피해량의 33%에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되지만 치명타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미니언을 대상으로 최소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경멸(E)
우르곳이 전방으로 돌진합니다. 적 챔피언과 충돌하면 우르곳이 멈추고 해당 챔피언을 반대 방향으로 던지며, 60/100/140/180/220(+50% 총 공격력)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0.7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챔피언이 아닌 대상의 경우 피해량은 동일하지만 옆으로 밀쳐냅니다.

지형지물은 건너뛸 수 없습니다.

불사의 공포(R)
우르곳이 마공학 송곳 섬광탄을 발사하여 섬광탄이 처음 적중한 적 챔피언에게 꽂힙니다. 섬광탄은 적중 당한 적 챔피언에게 50/175/300(+50% 총 공격력)의 물리 피해를 입히며, 대상이 잃은 체력에 비례하여 이동 속도를 3초 동안 최대 75% 감소시킵니다.

대상의 체력이 25% 이하로 떨어지면 우르곳이 스킬을 다시 사용하여 사슬로 대상을 제압하고 끌어당겨 처형할 수 있습니다. 스킬 효과가 끝날 때 대상의 체력이 25% 이하일 경우 자동으로 처형이 진행됩니다.

우르곳이 적을 처형할 때 주변의 모든 적은 1.5초 동안 공포에 빠져 달아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