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6.18.) 몇 가지 수정사항을 핫픽스를 통해 반영시켰습니다.

우리는 크릿을 활용하는 원거리 공격수를 지나치게 버프해서 다시 botlane의 diversity(다양한 역할군이 봇라인 공격수로 활용되는 것)을 잃고 싶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지금 크릿을 활용하는 원거리 공격수가 현재 지나치게 약하다고 판단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아래와 같은 아이템 버프를 본섭에 반영시켰고,

이러한 변경사항의 결과를 관찰하여 8.13과 후속 패치에서 어떤 individual champ followup(역주 : 개별 챔피언의 파워를 조정하는 밸런싱)이 필요하고, 혹은 또 필요하지 않은지 판단할 것입니다.

 

현재 적용된 변경사항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

 

 

Infinity Edge(무한의 대검) 3700g -> 3600g

Stormrazor(폭풍갈퀴) 70AD -> 75AD, 크릿발동시 1.75초간 10%이동속도증가 -> 크릿발동시 0.75초간 20%이동속도증가

Essence Reaver(정수 약탈자) 유니크패시브가 8초간 30%의 공격속도를 주는 것에서, 6초간 50%의 공격속도를 주는 것으로 변경. 일반스킬 쿨다운감소와 관련해서는 변경 없음(6초로 단축).

 

 

 

 

---------------------

 

국섭 공식홈페이지와 북미 공홈에 변경사항이 공지되지는 않았지만

오후 1시 30분 현재 모두 인게임 반영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