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역, 오타 지적은 언나 감사합니다.(도움주신분: 'Nake'님, '뒷이야기'님)

14:28 해당 출처에서 더 추가한 부분 추가했음.

5.19 PBE 시작. 이번 패치에서는 새로운 챔피언인 킨드레드, 영겁의 사냥꾼알리스타, 잭스, 카르마, 말파이트, 올라프의 새로운 스킨이 추가되었습니다!

신규 챔피언 - 킨드레드
다음 챔피언 공개 페이지를 통해, 킨드레드, 영겁의 사냥꾼이 PBE에서 테스트중입니다!



킨드레드, 영겁의 사냥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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능력치 & 스킬

능력치:
사거리: 500
기본 이동 속도: 325
체력: 530
레벨당 체력: 85
마나: 300
레벨당 마나: 35
레벨당 공격 속도: 2.5%
공격력: 49
레벨당 공격력: 2.2
초당 체력 재생: 2
레벨당 초당 체력 재생: 0.11
초당 마나 재생: 1.3944
레벨당 초당 마나 재생: 0.08
방어력: 26.5
레벨당 방어력: 3.25
마법 저항력: 30
레벨당 마법 저항력: 0

스킬

킨드레드의 표식(기본 지속 효과)
양 형상과 늑대 형상 사냥을 위해 대상에게 표식을 남깁니다.

양 형상은 기본 지속 효과 아이콘 아래에 있는 버튼으로 선택창을 열어 사냥할 챔피언을 고를 수 있습니다.

늑대 형상은 정기적으로 정글 몬스터 사냥을 굶주려하고 사냥을 합니다.

대상을 처치하거나 어시스트를 하면 킨드레드의 공격이 영구적으로 강화되어, 대상의 현재 체력의 1.25%에 해당하는 추가 물리 피해를 얻습니다.

현재 추가 피해: X%

사냥을 성공적으로 마친 이후, 양 형상은 4분 동안 동일한 챔피언을 다시 사냥 할 수 없습니다.

[참고: 해당 스킬에 관한 몇 가지 정보입니다.:
- 정글 사냥은 6중첩에서 멈추는 걸로 보입니다.
- 사냥은 오직 적 정글이나 바위 게에 표식이 생성됩니다.
- 동맹과 적들은 여러분의 현재 사냥 상태가 활성화된 정글 캠프를 볼 수 있습니다.

- 첫 정글 사냥은 2분 30초에 시작됩니다.
이 기본 지속 효과는 최대 한도를 가지지 않습니다.
- 사냥 상태인 챔피언을 다른 챔피언으로 바꿀때 9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있습니다.
- 챔피언 사냥을 바꿀때 지연 시간이 있습니다.
- 적 챔피언들은 주기적으로 뜨는 머리위의 표식과 버프 막대를 통해 사냥 상태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Enemies champions can see when they being hunted via buff bar and mark periodically above head.)]

Both Lamb and Wolf mark targets to hunt.

Lamb can choose a champion to hunt from the selection panel opened by the button beneath the passive icon. 

Wolf periodically hungers for and hunts jungle monsters.  

Gaining a kill or assist on that target permanently empowers Kindred's attacks, granting them 1.25% of the target's current Health in bonus physical damage.

Current Bonus Damage  = 0%

After a successful hunt Lamb may not hunt that champion again for 4 minutes.









화살 세례(Q)
마나 30
재사용 대기시간 9초

사거리:

양 형상이 도약하여, 근처에 있는 적들에게 최대 3발의 화살을 발사하여 60/90/120/150/180(+0.2 총 공격력)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늑대의 광기(W)를 시전하거나 해당 스킬의 효과 범위 안으로 도약하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로 감소합니다.

[참고: 이 스킬은 적중 시 효과(온힛 효과)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Lamb vaults, firing up to 3 arrows at nearby enemies, dealing 60/90/120/150/180 (+.2 total AD) physical damage.

Casting Wolf's Frenzy or vaulting inside of its effect reduces the cooldown of this spell to 2 seconds.




늑대의 광기(W)
마나 40
재사용 대기시간 18/17/16/15/14초

사거리:

기본 지속 효과: 킨드레드가 이동하는 만큼, 최대 100까지 사냥 본능 중첩을 쌓습니다. 중첩이 가득찰때, 양 형상의 다음 기본 공격이 대상의 체력을 X[레벨에 비례하여 증가, 20에서 시작] 흡수합니다.

사용 시: 늑대 형상이 자신의 영토를 선포하여, 8초 동안 영토 내부의 근처에 있는 적들을 공격합니다. 양 형상은 공격으로 공격받는 대상에게 늑대를 보낼 수 있습니다. 만약 양 형상이 늑대 형상의 영토를 벗어난나면, 늑대 형상은 공격하는 것을 멈추며 양 형상과 합류합니다.

늑대 형상의 공격은 25/30/35/40/45(+0.4 총 공격력) + 킨드레드의 표식(기본 지속 효과)으로부터 피해의 40%가 포함된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Passive:As Kindred move they build stacks of Hunter's Vigor, up to a maximum of 100. At full stacks Lamb's next basic attack drains X [increases per level, staring at health from the target.

Active: Wolf claims a territory, attacking nearby enemies inside it for 8 seconds. Lamb can direct him to targets by attacking them. If Lamb leaves Wolf's territory he will cease attacking and join her.

Wolf's attacks deal physical damage equal to 25/30/35/40/45(+.4 total AD) including 40% of the damage from Mark of the Kindred.





차오르는 공포(E)
마나 70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사거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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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을 불구로 만들어, 1초 동안 이동 속도를 70%만큼 느려지게 합니다.

만약 양 형상이 대상을 두 번 공격했다면, 세번째 공격은 그녀가 직접 공격하는 대신 늑대 형상이 적을 덮쳐, 큰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늑대 형상은 80/110/140/170/200(+0.2 총 공격력) + 대상의 최대 체력의 5%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에 대한 최대 피해 300]

[참고: 늑대 형상의 공격은 적중 시 효과(온힛 효과) 발동과 치명타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Cripple an enemy, slowing their movement speed by 70% for 1 seconds. 

If Lamb attacks the target two more times, her third attack instead directs Wolf to pounce on the enemy, dealing massive physical damage 

Wolf deals physical damage equal to 80/110/140/170/200 (+.2 total AD) +5% of the target's maximum health. [Maximum 300 vs. monste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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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의 안식처(R)
마나 100
재사용 대기시간 150/130/110초

사거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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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 형상이 4초 동안 아군 챔피언의 아래에 있는 대지에 축복을 내려 아군이나 이 죽지않는 지역을 생성합니다. 체력이 10%에 도달했을 시, 유닛은 추가 피해나 회복에 면역이 됩니다.

축복이 끝나면 내부에있는 모든 살아있는 생명체들은 200/250/300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참고: 이 스킬 효과는 몬스터들과 미니언들도 포함입니다!]

Lamb blesses the ground under a friendly champion for 4 seconds, creating an area in which no living things, ally or enemy can die. Upon reaching 10% Health, units become immune to further damage or healing. 

When the blessing ends all living things inside heal for 200/250/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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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아이템



음성(영문)



챔피언 선택시 대사(한국어)

"다시...다시 말해봐, 뭐가 내꺼라고?!
전부...전부 다야."

출시 스킨

Shadowfire 킨드레드
[현재 Vindicator란 스킬 명칭은 정확하지 않습니다. - "Shadowfire Kindred"라는 이름으로 바뀔 예정입니다.]
1350 R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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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hadowfire 킨드레드는...

- 완전히 새로운 모델(천사와 악마!)
- 새로운 스킬 파티클!(그리고 머리카락의 시각 효과도요!)
- 새로운 귀환!(빙글 한바퀴 돕니다!)
- 일부 새로운 스킬 사운드 효과!

를 가지고 있습니다.

신규 스킨
이번 5.19 PBE에서는 새로운 5개의 스킨이 추가되었습니다!

Ironside 말파이트
975 R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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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ronside 말파이트는...

- 새로운 모델과 텍스쳐!
- 새로운 귀환 애니메이션과 궁극기(R) 애니메이션!
- 새로운 파티클!
- 새로운 귀환 시각 효과!

를 가지고있습니다.

Warden(심판자) 잭스
750 RP








Warden(심판자) 카르마
750 RP






Warden(심판자) 카르마Warden(심판자) 잭스는...

- 전부 새로운 모델과 텍스쳐(빛나는 새로운 방어구가 완비되었죠)!

를 가지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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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auder(습격자) 알리스타
750 RP

Marauder(습격자) 올라프
750 RP







Marauder(습격자) 알리스타Marauder(습격자) 올라프는...

- 전부 새로운 모델과 텍스쳐(빛나는 새로운 방어구가 완비되었죠)!

를 가지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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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점수화면에서 아군과 적의 초상화를 마주보게하는 레이아웃이 돌아왔으며, 새롭게 점수화면에 이름 표시 여부를 묻는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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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 9/15 업데이트에서, 해당 옵션은 작동하지 않고있습니다!]

"왼쪽에 팀 초상화 보기"문자열이 추가되었지만, 메뉴에는 아직 없습니다.

[PBE - 5.19]정글 몬스터 리시 규칙 조정. - 오늘 혹은 내일 변경예정.

Xypherous

변경점

- 대형 몬스터들은 이제 머리 위에 "Patience" 막대가 보입니다.
- 만약 여러분이 몬스터에게 덜맞으려고 꼼수를 부리게된다면(역: 원문은 If you do something that the Monster finds abusive), 일정 비율로 Patience 수치가 떨어지기 시작합니다. 이것은 해당 행동을 그만두거나 몬스터가 자신의 모든 "Patience"가 떨어질때까지 계속됩니다.
- 만약 해당 몬스터의 모든 "Patience"가 떨어졌다면, 바로 리셋(역: 원문은 Hard reset)되며, 여러분에게 흥미를 잃으며, "Patience"를 재생성하기 시작합니다. 그런 뒤에 일정 체력 이상이 될때까지 몬스터의 관심을 끌 수 없게됩니다.(현재 90%)
- 정글 몬스터 캠프들은 컨트롤하기위한 고유한 리시 반경을 각각 가지고 있습니다. 리시 반경은 이제 일직선이 아닌 보행 거리로 계산됩니다.

Changes

Large Monsters now display their "Patience" count as a bar above their heads.
If you do something that the Monster finds abusive, it will begin to lose Patience at a gradual rate. This continues until you stop the offending activity -or- the monster loses all his "Patience"
If a monster loses the entirety of their "Patience" - they will hard reset, losing interest in you and beginning to regenerate. They are then, unable to be engaged upon until they are above a certain health threshold (90% currently.)
Jungle Monster camps have their own unique leash radii to control for the various properties of each camp. Leash Radii is now mostly calculated by walking distance rather than as the crow flies.


몬스터들이 여러분에 대한 "Patience"를 잃어버리게하는 요인들

몬스터의 현재 대상이 몬스터의 캠프에 멀리 떨어져있고 근처에 다른 유효한 대상이 없을때,
몬스터가 대상들을 바꿔야하거나 이 대상 저 대상으로 왔다갔다 할때, 
몬스터가 해당 몬스터의 캠프를 머어어얼리 벗어나 있을때, 달아나 버립니다.(역: 원문은 Like.. Way far out.)


Things that cause Monsters to lose "Patience" with you:

If the monster's current target is far out of the monster's camp and there are no other valid targets around.
If the monster has to switch targets and is being bounced around from target to target.
If the monster is waaaay far out of his camp. Like.. WAY far out.

[Xypherous가 해당 출처에 예시 이미지를 올렸지만 오류로 인해 볼 수 없습니다. 이후 다시 확인 해본 뒤에 올리겠음.]

챔피언

[오늘은 없음.]


아이템

Abyssal Scepter(심연의 홀)심연의 홀



(추적자의 검: 배부른 포식자)배부른 포식자
원거리 챔피언들이 이제 "두번째 기본 공격 마다"가 아니라 "네 번째 기본 공격 마다" 환영 타격이 발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