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surrenderat20.net/2016/08/82-pbe-update.html


계속되는 클레드 테스트


클레드의 챔피언 선택 음성이 추가되었습니다.

"용기? 그런게 왜 필요해?! 광기! 그래, 그게 진짜지!"


스킨 수정
SKT T1 칼리스타 스킨의 W 기본 지속 효과 아이콘이 기본 스킨의 아이콘에서 새롭게 변경되었습니다.



PBE 초월 모드 변경

초월 모드 변경점

요약:
제라스 처치 시 이제 플레이어가 주울 수 있는 유물이 떨어집니다.

제라스 변경:
주울 수 있는 유물이 생성될때, 다음과 같은 규칙을 따릅니다.:

1. 만약 양팀의 구성원들이 원 안에 서 있다면,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습니다.
2. 그 외에, 제라스를 처치한 사람이 원 안에 있다면, 그 사람은 초월 상태가 됩니다.
3. 그 외에, 유물의 중앙에 가장 가까이 있는 사람이 초월 상태가 됩니다.

이 유물을 주을 수 있는 사람이 아무도 없다면 하강 후 15초 지나면 유물이 사라지고, 제라스는 평소와같이 재생성됩니다.


맵 변경점:
맵 안전성을 증가시키기위해, 제라스 바로 아래에 있는 수풀이 제거되었습니다.





[PBE LCU 알파]8월 2일 업데이트 - 상점 이용 가능
PBE 리그 클라이언트 업데이트 알파가 업데이트 되었으며 상점 페이지가 테스트를 위해 이용가능해졌습니다. - 다만, 상점의 모습은 비주얼 업데이트가 된 상태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았습니다.



    



밸런스 변경점

챔피언

Nautilus(노틸러스)노틸러스
[참고: 이번 6.16 PBE에서 변경된 사항들이 일부 본섭 상태로 돌아갔습니다. - 충격파에 관통 당하는 적이 1/1.5/2초 기절하는 효과는 그대로 남아 있습니다.]

Staggering Blow(강력한 일격)강력한 일격(기본 지속 효과)
지속 시간이 1/6/11/16레벨일때 0.75/1/1.25/1.5초에서 1/6/11/16/18레벨일때 0.5/0.75/1/1.25/1.5초로 본섭 상태로 돌아갔습니다.

Depth Charge(폭뢰)폭뢰(R)
재사용 대기시간이 120/100/80초에서 140/110/80초로 본섭 상태로 돌아갔습니다.
충격파에 관통당하는 적에게 주는 피해량의 주문력 계수가 0.8에서 0.4로 본섭 상태로 돌아갔습니다.



Nunu(누누)누누
[참고: 오늘 업데이트에서 누누의 모든 PBE 변경점들이 본섭 상태로 돌아갔습니다.]
Visionary(선지자)선지자(기본 지속 효과)
[이전 변경점이 본섭 상태로 돌아갔습니다. - 더 이상 기본 지속 효과가 충전된 상태로 게임을 시작하지 않습니다.]

Absolute Zero(절대 영도)절대 영도(R)
[이전 변경점이 본섭 상태로 돌아갔습니다. - 더이상 정신 집중을 하는 시간에 걸쳐 둔화 효과가 99%로 증가하지 않습니다.]

Sona(소나)소나
Song of Celerity(기민함의 노래)기민함의 노래(E)
자기 자신에 대한 이동 속도의 주문력 계수가 주문력 100당 8%에서 주문력 100당 6%로 감소했습니다.
자기 자신에 대한 이동 속도가 13/14/15/16/17%에서 10/11/12/13/14%로 감소했습니다.



Crescendo(크레센도)크레센도(R)
기본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율이 20/30/40%에서 10/25/40%로 변경되었습니다.



Viktor(빅토르)빅토르
Chaos Storm(혼돈의 폭풍)혼돈의 폭풍(R)[빅토르의 R의 속도가 일부 변경되었습니다. - ricklessabandon이 사실임을 확인시켜줌]
혼돈의 폭풍의 최대 속도가 450에서 400으로 감소했습니다.
혼돈의 폭풍의 최소 속도가 170에서 200으로 증가했습니다.
R이 최대 속도에서 점점 감소하기 시작할 때가 빅토르로부터 350유닛 떨어질때에서 300유닛으로 감소했습니다.
R이 최소 속도에 도달할 때가 빅토르로부터 950유닛 떨어질때에서 900유닛으로 감소했습니다.



한글 클라이언트
*한글 번역은 추후 바뀔 수도 있습니다.


클레드의 배경 이야기가 정식으로 번역되었습니다.

"제정신인 사람이라면 도망치겠지. 하지만 나는 도망치고는 못 사는 성격이거든!"

클레드는 녹서스에서 유명한 민중 영웅이다. 용감무쌍하고도 성깔 고약한 전사인 클레드는 녹서스 민중들 특유의 객기와 다혈질을 상징하는 존재와도 같다. 그래서 병사들 사이에서는 인기를 휩쓸지만, 장성들 사이에서는 불신의 대상이고, 귀족들에게는 혐오를 한몸에 사고 있다. '위대한 경기병', '최고 원수 대장군', '산의 제독' 등등 클레드를 칭송하는 허풍스러운 무용담도 많다. 그 전설들에 따르면 클레드는 녹서스 제국이 처음 세워진 시절부터 지금까지 모든 군사 작전에서 활약해왔으며, 단 한 번도 후퇴한 적이 없고, 군인으로서 받을 수 있는 칭호란 칭호는 모조리 '따냈다'고 전해진다. 하지만 병사들의 이야기가 과연 어디까지 진실일지는 미지수다. 확실한 것은 클레드가 스칼이라는 이름의 애마를 갖고 있다는 것과, 썩 미덥지 못한 그 애마를 타고서 저돌적으로 전투에 뛰어든다는 사실이다. 자기 것을 지키기 위해서나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서라면 그는 싸움을 마다하지 않을 것이다.

클레드의 스킬 툴팁이 정식으로 번역되었습니다.

겁쟁이 도마뱀 스칼(기본 지속 효과)
탑승 시: 클레드 대신 스칼이 피해를 입습니다. 스칼의 체력이 모두 소진되면 클레드가 스칼에게서 내립니다. 추가 체력은 스칼에게만 적용됩니다.

미탑승 시: 클레드의 스킬이 바뀌고 적 챔피언 쪽으로 움직일 때 이동 속도가 [100 + 레벨당 5] 상승하지만 기본 공격의 피해량이 80%로 감소합니다.

적을 처치하거나 챔피언, 구조물, 에픽 몬스터를 공격하면 스칼의 용기를 회복시킬 수 있습니다. 용기가 100에 도달하면 스칼이 전체 체력의 [1레벨에 50%, 6레벨에 60%, 11레벨에 70%, 16레벨에 80%]를 회복한 채 나타나 클레드를 다시 태웁니다.

덫날리기(스칼 탑승 시 Q)
클레드가 밧줄에 묶인 덫을 던져 25/50/75/100/125(+60% 추가 공격력)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첫 번째로 맞힌 적 챔피언이나 에픽 몬스터를 붙잡습니다. 덫이 관통한 미니언에게는 150%의 피해를 입힙니다.

클레드가 1.75초 동안 붙잡은 적과 근거리를 유지하면 50/100/150/200/250(+120% 추가 공격력)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적을 끌어당기며 1.5초 동안 40/45/50/55/60%만큼 둔화시킵니다.

미탑승 시: 스킬이 원거리 공격이 가능한 빵야!로 바뀝니다. 빵야!로 스칼의 용기를 회복시킬 수 있습니다.

빵야!(스칼 미탑승 시 Q)
클레드가 총을 발사하며 뒤로 밀려납니다. 총에 맞은 적은 30/45/60/75/90(+80% 추가 공격력)의 물리 피해를 입고, 첫번째 총알 다음부터는 매번 20%의 피해를 추가로 입습니다.

적 챔피언이 총알에 맞을 때마다 스칼의 용기가 5%만큼 회복됩니다.

버럭버럭(W 기본 지속 효과)
기본 지속 효과: 클레드는 기본 공격 시 광분해 다음 4초 동안, 혹은 다음 네 번이 공격 시 공격 속도가 150% 증가하고, 그 후 버럭버럭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시작됩니다.

네 번째 기본 공격은 20/30/40/50/60 + 대상 최대 체력의 4/5/6/7/8%(+추가 공격력 100당 5%)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이랴!(E, 스칼 탑승 시에만)
클레드가 돌진하여, 지나가는 길에 있는 적들에게 20/45/70/95/120(+60% 추가 공격력)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벽을 넘을 수는 없습니다.

이랴!(E)가 적 챔피언 또는 대형 몬스터를 맞췄다면, 클레드는 1초 동안 50%의 이동 속도를 얻고 스킬을 다시 사용해서 동일한 대상을 관통하는 돌진을하여 동일한 피해를 입힙니다.

돌겨어어억!!!(R, 스칼 탑승 시에만)
클레드가 보호막을 쓴 채 목표 지점으로 돌진합니다. 돌진 경로 위에 있는 아군은 이동 속도가 빨라집니다. 보호막 흡수량은 점점 증가해 최대 200/300/400(+300% 추가 공격력)까지 늘어나며, 돌진이 끝나고 2초 후까지 유지됩니다.

스칼이 경로 상의 첫 번째 적 챔피언에게 돌격해 대상 최대 체력의 12/15/18%(+공격력 100당 12%)(최대치)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돌진 거리에 따라 달라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