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surrenderat20.net/2014/12/1215-pbe-update.html?m=0

11:25 레넥톤 공식 변경점 추가
11:31 정글 변경점 추가 1:55 생성 => 2:00생성
14:46 혹한의 강타 변경점 확인 완료. 자세히 추가함

Dauntless 아리의 스킨 이름이 Challenger 아리로 변경.

Dauntless 아리의 스킨 이름이 Challenger 아리로 변경 되었습니다.

Challenger 아리의 인게임과 영상을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2015 시즌 랭크 게임 시작 - PBE 테스트중

기타
UI/HUD에 관련된 많은 파일들이 있지만 인게임에서 달라진 점은 없습니다.

챔피언

Gnar(나르)나르
※이제 나르의 부메랑 던지기 스킬이 부메랑을 잡을때 감소하는 재사용 대기시간이 궁극기의 레벨에 비례하여 감소합니다. 기존 60%감소에서 45(궁x)/50/55/60%로 감소합니다.

Boomerang Throw / Boulder Throw(부메랑 던지기 / 돌덩이 던지기)부메랑 던지기(미니 나르 Q)
이제 부메랑을 잡을 시 감소되는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에서 45%로 감소합니다. 나르!(R)의 스킬레벨에 비례해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율이 50/55/60%만큼 증가합니다.


GNAR!(나르!)나르!(R)
부메랑을 잡을 시 부메랑 던지기(Q)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율이 50/55/60% 증가합니다.


Renekton(레넥톤)레넥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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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BE에서의 레넥톤 변경

SmashGizmo
※거두절미하고 변경점만 올림

Reign of Anger(분노의 지배)분노의 지배(기본 지속 효과)
분노 감소율: 초당 2에서 초당 4로 증가했습니다. 

Cull the Meek(양떼 도륙)양떼 도륙(Q)
비 챔피언 가격시 분노 생성이 대상 한명당 5에서 대상 한명당 2.5로 감소했습니다.
챔피언 가격시 분노 생성이 대상 한명당 5에서 대상 한명당 10으로 증가했습니다.

+)
미니언에게의 체력 회복량이 피해량의 5%에서 피해량의 3/4.5/6/7.5/9(+0.04 추가 공격력)으로 변경되었습니다.
강화된 분노 상태일때 미니언에게의 체력 회복량이 피해량의 10%에서 피해량의 9/13.5/18/22.5/27(+0.08 추가 공격력)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챔피언에게의 체력 회복량이 피해량의 20%에서 9/13.5/18/22.5/27(+0.12 추가 공격력)으로 변경되었습니다.
강화된 분노 상태일때 챔피언에게의 체력 회복량이 40%에서 27/40.5/54/67.5/81(+0.24 추가 공격력)으로 변경되었습니다.


Ruthless Predator(무자비한 포식자)무자비한 포식자(W)
이제 챔피언에게 추가 분노가 10만큼 생성됩니다.

Slice and Dice(자르고 토막내기)토막내기(E2)
이제 비 챔피언 가격시 분노가 대상 한명당 2.5만큼 생성됩니다.
이제 챔피언 가격시 분노가 대상 한명당 10만큼 생성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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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ign of Anger(분노의 지배)분노의 지배(기본 지속 효과)
분노 감소율: 초당 2에서 초당 4로 증가했습니다. 

Cull the Meek(양떼 도륙)양떼 도륙(Q)

재사용 대기시간 8초

레넥톤이 검을 휘둘러 주변의 모든 적에게 60/90/120/150/180(+0.8 추가 공격력)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비 챔피언의 경우 각각 3/4.5/6/7.5/9(+0.04 추가 공격력)의 체력을, 챔피언의 경우 각각 9/13.5/18/22.5/27(+0.12 추가 공격력)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최대 50/75/100/125/150까지 회복합니다.

추가로, 레넥톤은 비 챔피언 가격시 한명당 2.5의 분노를 생성하고 챔피언의 경우 한명당 10의 분노를 생성합니다. 최대 30의 분노를 얻습니다.

분노 50 추가 효과: 피해가 90/135/180/225/270(+1.2 추가 공격력)으로 증가합니다. 회복량은 비 챔피언 한명당 9/13.5/18/22.5/27(+0.12 추가 공격략), 챔피언 한명당 27/40.5/54/67.5/81(+0.36 추가 공격력) 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150/225/300/375/450까지 증가합니다. 이때 분노를 생성하지 않습니다.


Ruthless Predator(무자비한 포식자)무자비한 포식자(W)

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초

레넥톤의 다음 공격이 두 번 명중하여 0.75초 동안 기절시키고 각 공격 당 5/15/25/35/45(+0.75 총 공격력)의 피해를 입힙니다.(총 10/30/50/70/90(+1.5 총 공격력)의 피해)

각 공격은 명중 시 발생 효과가 적용되고 분노를 생성합니다. 레넥톤은 챔피언을 가격하는동안 추가적으로 10의 분노를 생성합니다.

분노 50 추가 효과: 레넥톤이 세 번 공격하여 적에게 15/45/75/105/135(+2.25 총 공격력)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대상을 1.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이때 분노를 생성하지 않습니다.


Slice and Dice(자르고 토막내기)자르고 토막내기(E)

재사용 대기시간 18/17/16/15/14초

자르기: 레넥톤이 돌격하여 30/60/90/120/150(+0.9 추가 공격력)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적을 맞히면 4초 이내에 토막내기를 쓸 수 있습니다.

토막내기: 레넥톤이 돌격하여 30/60/90/120/150(+0.9 추가 공격력)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로, 레넥톤은 비 챔피언 가격시 한명당 2.5의 분노를 생성하고 챔피언의 경우 한명당 10의 분노를 생성합니다. 최대 30의 분노를 얻습니다.

토막내기 - 분노 50 추가 효과: 피해가 45/90/135/180/225(+1.35 추가 공격력)로 증가합니다. 피격당한 적은 4초 동안 방어력이 15/20/25/30/35% 감소합니다. 이때 분노를 생성하지 않습니다.



Sona(소나)소나
Hymn of Valor(용맹의 찬가)용맹의 찬가(Q)
파워 코드의 추가 피해량이 50%에서 40%로 감소했습니다.



Skarner(스카너)스카너
Crystal Slash(수정 베기)수정 베기(Q)
마나 소모량이 16/18/20/22/24에서 16/17/18/19/20으로 감소했습니다.

Fracture (균열)균열(E)
재사용 대기시간이 전구간 공통 12초에서 12/11/10/9/8초로 감소했습니다.

Elise(엘리스)엘리스
Neurotoxin / Venomous Bite(신경독 / 독이빨)신경독(인간형태 Q)
몬스터에게 가하는 추가 피해가 최대 50/75/100/125/150에서 최대 75/100/125/150/175로 증가했습니다.

Venomous Bite / Neurotoxin(독이빨 / 신경독)독이빨(거미형태 Q)
몬스터에게 가하는 추가 피해가 최대 50/75/100/125/150에서 최대 75/100/125/150/175로 증가했습니다.

Evelynn(이블린)이블린
Shadow Walk(그림자 걷기)그림자 걷기(기본 지속 효과)
이제 은신 상태에서 매초 최대 마나의 1% 회복에서 잃어버린 마나의 2%로 변경되었습니다.


Ravage(유린)유린(E)
이제 툴팁에 온힛효과 적용이라고 표시됩니다.



Jayce(제이스)제이스
Hyper Charge / Lightning Field(초전하 / 전류 역장)초전하(캐논폼 W)
각 공격의 피해량이 70/85/100/115/130%에서 60/70/80/90/100%로 감소했습니다.

Corki(코르키)코르키
Valkyrie(발키리)발키리(W)
마나소모량이 50에서 80으로 증가했습니다.

Hecarim(헤카림)헤카림
Spirit of Dread(공포의 망령)공포의 망령(W)
미니언과 몬스터를 공격한 경우, 체력 회복량이 최대 60/90/120/150/180에서 90/120/150/180/210으로 증가했습니다.


아이템

(사냥꾼의 마체테)사냥꾼의 마체테
고유 지속 효과 - 정글 사냥꾼: 2초에 걸쳐 몬스터에게 입히는 마법 피해가 30에서 44로 증가했습니다.


(추적자의 검) (밀렵꾼의 나이프) (경비대의 길잡이) (척후병의 사브르)사냥꾼의 마체테 상위템 4종
고유 지속 효과 - 정글 사냥꾼: 2초에 걸쳐 몬스터에게 입히는 마법 피해가 45에서 60으로 증가했습니다.

[※추적자의 검은 버프 효과를 받지 않거나 툴팁이 잘못 나온 것으로 보입니다. 후에 확인해보겠습니다.]

(밀렵꾼의 나이프)밀렵꾼의 나이프
기본 지속 효과 - 약탈의 강타: 툴팁에 이제 강타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절반으로 줄어드는 것이 아닌 강타의 충전시간이 절반 채워진다고 나옵니다.



(추적자의 검)추적자의 검
기본 지속 효과 - 혹한의 강타: 툴팁에 이제 2초동안 적 챔피언의 이동 속도를 20%만큼 훔치지만 강타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로 적용됩니다.
(이전에는 2초 동안 적 챔피언의 이동 속도를 50% 감소시킴)

※PBE에서 직접 실험한 결과 챔피언에게 강타 사용 후 다음 강타까지 15초가 아니라 6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가집니다. 강타 충전 시간은 여전히 75초입니다.(단, 충전 시간은 다음 강타를 사용할 수 있는 시간과 같이 진행됩니다.)


※현재 강타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75초이며 최대 2회 충전되는 새로운 시스템이 추가되었습니다.(첫 강타 사용시 다음 강타까지 15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가집니다.)


(모렐로노미콘)모렐로노미콘
제작 비용이 680골드에서 880골드로 증가했습니다.
총 가격이 2100골드에서 2300골드로 증가했습니다.

Infinity Edge(무한의 대검)무한의 대검
치명타 확률이 25%에서 20%로 감소했습니다.


Phantom Dancer(유령 무희)유령 무희
치명타 확률이 30%에서 35%로 증가했습니다.

즈롯 차원문(Zz'rot Portal)
[삭제]더이상 공허의 문 근처에 있는 동안 추가 공격력/주문력을 얻지 않으며, 미니언들도 이 추가 효과를 받지 않습니다.
[삭제]툴팁에서 "공허 생물과 공허의 문은 챔피언 레벨에 비례하여 위력이 커집니다."라는 문구가 없어졌습니다.
[신규]이제 "공허 관문에 의해 만들어진 세번째 Voidspawn(공허 소환수)이후에, 추가적으로 Voidspawn(공허 소환수)는 여러분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의 50%에 해당하는 공격력을 얻습니다.

※필자가 직접 확인한 결과, 아리의 방어력/마법 저항력의 50%가(40+40=80) 공허 생물의 공격력(44+80=124)과 주문력(210+80=290)으로 전환된다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정글

소환사의 협곡

모든 정글캠프의 몬스터 생성시간이 1분 55초대신 2분으로 변경되었습니다.

핏빛 칼날부리의 기본 체력이 1200에서 1340으로 증가했습니다.
칼날부리의 기본 체력이 250에서 300으로 증가했습니다.
칼날부리의 공격력이 20에서 18로 감소했습니다.

큰 어스름늑대의 체력이 1320에서 1440으로 증가했습니다.
어스름늑대의 이동 속도가 450에서 500으로 증가했습니다.

고대 돌거북의 체력이 1440에서 1560으로 증가했습니다.
돌거북의 체력이 540에서 620으로 증가했습니다.

심술 두꺼비(껍스)의 체력이 1600에서 1800으로 증가했습니다.

푸른 파수꾼(블루)의 체력이 2000에서 2100으로 증가했습니다.
파수꾼(블루 잔몹)의 체력이 400에서 450으로 증가했습니다.



@한글 클라이언트@
Zz'rot Portal의 한글이름이 즈롯 차원문으로 정식으로 번역되었습니다.(툴팁 무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