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달리
니달리의 '사냥' 스킬 기본 지속 효과가 정글 몬스터에게 적용되도록 수정하면서, 사냥 효과가 적용된 몬스터들은 '사냥 당함' 효과가 걸릴 때 2초간 속박되게 했었습니다. 니달리가 벽 너머 있는 몬스터에게 창을 맞힌 다음 몬스터가 급습 사거리 밖으로 나가 버리는 상황을 막기 위한 조치입니다. 5.2 패치의 니달리 부분에서 설명 드렸어야 하는데 빠뜨렸기에 추가 패치 노트로 알려드립니다.

거기 딱 서: '사냥 당하는' 몬스터들은 사냥 효과가 적용된 다음 2초간 속박되어, 이제 니달리가 급습 스킬로 덮칠 수 있습니다. 이 변경 사항은 5.2 패치에 이미 적용되었으나 패치 노트에만 누락되었습니다. 빠르게 알려드리지 못한 점 죄송합니다!
마우스 입력

버그 수정: 마우스 감도가 높고 FPS가 낮을 경우, 클릭을 여러 번 반복하면 반응이 느려지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우디르
자크가 아니니까...: 태고의 우디르가 사망한 후 부활할 때 쭉 늘어난 덩어리처럼 변하던 그래픽 버그를 수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