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 하면서 최근에 알게 된 사실인데 몬스터를 잡고나면 로키랑 나나 가 얻은 경험치를

보여 주잖아요 원래의 구성이 이 2캐릭터와 펫이였다면 이 2캐릭터의 경험치를 굳이 따로

설정해 놓을 필요가 있었을까 싶었는데 나중에 보니 렙차가 나기 시작한거에요

 

 

 

이런식으로 전투중 죽게되면 죽은 캐릭터는 경험치를 못 받는것 같더라구요...

다른 RPG게임에서는 뭐 하나 죽어도 동일하게 경험치를 얻었었는데

이렇게 되니 이제 죽는것도 조심해야 할 것 같아요 왠지 이런 게임을 하게 되고

이런 상황이면 캐릭터를 왠지 균형있게 성장시켜야 할 것 같은 기분이 들어서...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