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둔자 자객 둘다 크방이 있고 , 물론 딜을 넣을땐 둘다 쌍수 및 스왑용양팡이나 스왑용 양손창 등의 무기류가 있다다 치자.

 

누가 유리하냐? 참고로 난 환술 10~11넣는 환술게이고 환술 강화 페시브 까지 넣는다.

 

나도 처음엔 자객이 유리하다 이렇게 생각했었는데 나의 생각을 깨버린 은둔자 2명이 진섭에 계심.

 

맨날 당할떄 디질때 보면 정파+내충+어격+표식+정화+연번+연번+덮치기+연번+연번+연번 에 에 디진다.

앞에 은둔자가 왜 정파 넣냐고? 포효 넣으면 깡내충+어격 가죽이여도 안넘어진다.

일단 이해도 씹트롤들은 걍 읽지말고 뒤로가기 눌러

그리고 내가 상대방은둔자가 정신파괴를 썼을시 정화로 그 정신파괴를 지웠어. 그리고 난 포효를 키지 내충+어격 ㅆㅂ일단 물봉당해 그렇다고 방금앞전으로 정화를 써버렸잔아 넘어지면 원콤나서 디지기 싫으니까. 만약 여기서 각성이 빠졌어 죽는거고 안빠졌다치자 유리할꺼 같냐? 뭐 방울방울+표식 광폭도 이런거 써서 죽일수 있을것 같애? 크방 써버림 어쩔? ㅆㅂ 내가 볼때 크방이 있다는 과정하에 은둔자가 유리해 그렇다고 초반에 망설이지? 걍 연번 쳐맞고 못해도 반피 이상 까여 맞아봐서 알꺼아님. 내가 볼땐 절대 자객이 유리하지않아 물론 크방이 없는 은둔자에 한애서 자객이 유리한건 사실임. 먼져 패라 라던지 내충+어격 맞을시 어격을 정화로 풀면 되지 않냐? 라던지 현기증 쳐맞기전에 예측샷 속해 쓰고 들어가라던지 내충맞을시 각성지워지면 다시 각성넣으면 되지않냐? 이딴거 필요없고 걍 쳐넘어질시 내가 각성이 있든 없던지간에 공포를 걸리든 안걸리던지간에 원콤난다.

 

토론해보자 우리

 

제발 자신이 서버에서 검투장좀 한다 답변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