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내가 딜러고 상대방이 올ap이거나 올ad이면 공격력+마저, 주문력+물방으로 도배하는게 좋은가요? 아님 그냥 극딜템으로 가는게 좋은가요?

  (ex. 내가 애쉬고 상대편이 올ap라면 밤의 끝자락, 멜모셔스의아귀, 헤르메스의 시미터로 도배하는게 좋은가? 아님 그냥 애쉬 극딜템 가는것이 좋은가?

    ex2. 내가 ap포킹챔이고 상대편이 올ad라면 존야, 지크의선지자를 사는게 좋은가? 아니면 그냥 극딜템 사는게 좋은가?)

 

2. 상대편이 노탱이고 내가 ap딜러일때 관통신과 리안드리를 갔다면 공허까지 가는게 좋은가? 상대편이 올딜러이기때문에 다른걸 올리는게 좋은가???

 

3. 도미닉, 필멸자는 상대편의 추가 물방이 몇일때부터 사는게 좋은가??(상대편이 물방템 하나도 안사면 라위 상위템은 안사는게 더 좋나??)

 

4. 원딜은 사야할 좋은템이 너무 많아요. 저는 주로 스킬을 자주 쓰는 편이라 정수, 무대, 루난, 피바라기(or 몰왕)트리를 자주가는데요. 관통템(요우무, 밤의끝자락, 드락사르황혼검)은 꼭 가는게 좋나요?? 안가도 크게 상관은 없나요?

 

5. 칼바람에서 돈템은 왠만하면 가는게 무조건 이득인가요???(고대주화, 고대유물, 주문도둑검)

 

6. 지크의 선지자 구린가요?? 아무도 안가서;;;

 

7. 기사의 맹세 구린가요? 이것도 아무도 안가길래;;;

 

8. 구원이랑 향로랑 회복 및 보호막 효과 +10%는거 중복되나요??? 정확하게 같은 설명은 아니라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