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전방이라고 적혀있지만 방향은 당연히 커서방향.

1. 온 힛 효과는 가장 먼저 맞는 첫 대상에게만 적용됨. 회오리는 어느 경우든 명중 시 발생효과가 적용되지 않음.

1-1. 미니언 사이에 끼고 찌르면 평타피해감소, 응수, 방패방어술, 가갑, 란두인 고유지속효과 무시가능.

2. 공속 1.72%마다 1%씩 쿨감, 공속이 1.4가 되었을 때 최저인 1.33초로 줄어들며 이를 위해선 약 66%정도의 추가 공속이 필요하다. 만렙 공속은 1.128이니 특성에 서풍이나 스태틱 광전사정도만 사면 될 듯. 나는 변태거나 모래주머니 착용을 즐기며 메저키스트인 분은 41퍼 공속룬에 광전사로 딱 최대쿨감획득가능.

3. 찔렀을 때 무시하는 효과 : 실명, 반격
찔렀을 때 작용하는 효과 : 명중시 발생 효과-흡혈(최초 피격대상 1인한정), 패시브와 이중 갑옷의 치명타 총 피해감소, 방패 방어술, 응수, 도방-막기, 닌타비-평뎀감소, 특성 - 막기, 꿋꿋함, 란두인과 가시갑옷 고유지속효과.

4. 스킬+점멸 가능.

5. 치명타 데미지 감소효과가 10%가 아닌 25%로 적용됨. 그래서 총 피해는 기본 150%, 무대착용시 187.5% 이 때문에 AD 333.33일때 평타와 Q의 데미지가 같아지며 무대가 있으면 266.67. 평타 치명타 데미지가 600이 나오면 이제 Q보다 평타가 더 쎈거임. 왜 그런진 몰러. 그냥 그럼.

5-1. 이중갑옷이랑 야스오 패시브 패널티의 서술이 완전히 똑같은 지라 어쩌면 치명타 데미지 감소효과는 최대 50%가 될 수 있는데 그 경우 무한의 대검이 없으면 Q 데미지가 그대론데...? 이건 나중에 친구랑 커스텀돌려서 확인해봄.

6. 별 건 아니지만 스택 쌓일때마다 그림 바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