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롭게 개편된 탑빵룰 -

 

시즌이 바뀌고 탑빵룰에 대한 변경 혹은 아예 새로 다시 써야될것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우선 챔프에 대한것부터 시작해서 영약에 대한것 등등 몇가지 제약이있던 룰을 다시 새롭게 정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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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승하는 챔프를 다음 회차에 밴합니다

 

예시) 26차 탑빵데이에 Gangplank(갱플랭크)이 우승했으므로 27차땐 밴이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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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약에 관한룰을 삭제합니다

 

어차피 9렙때나 살수있으니 첫템영약금지는 없는거겠죠 (분노의 영약)(분노의 영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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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leport(순간이동)는 탑빵에서 금지가 됩니다

 

일대일 매치에서 단순한 버티기용 스펠은 지루함을 야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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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렵꾼의 나이프) 탑빵에서 기본적으로 정글몹을 건들지않습니다

 

정글루트를 통해 상대방 타워를 넘어서 오버파밍하는것도 허용되지않습니다 (Singed(신지드) ㅎㅎ)

 

단 '정글루트' 가 아닌 상대방 타워 밑을 지나가 오버파밍을 시도하는건 상관없습니다

 

즉 미니언웨이브가 지나가는 길로는 무슨짓을 하던 허용이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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탑빵데이에서 승리조건은 이렇습니다

 

Consume(잡아먹기) cs 80개 ( 원거리챔프는 100개, 폼변환 그리고 케일도 포함 ) 를 먼저 먹으면 승리

개선의 여지가 필요해 룰을 변경합니다

 

미드빵때도 그렇고 이번에 솔로킹프로대회에서도 나온룰인데

 

단순히 cs목표치를 설정해두지않고 일정cs수치까지 도달후에 상대방과 cs격차를 벌려놓으면 승리로 하겠습니다

 

cs70개 도달후 상대보다 cs15개 더많으면 승리

 

단 원거리챔프가 근거리챔프를 상대할경우- cs80개 도달후 상대보다 cs20개 더많으면 승리

 

 

Duelist(결투가) kill 상대방을 처치시 승리 (러브샷, 즉 맞다이에 동시에죽는상황이 발생하면 경기계속진행)

 

Mega Inferno Bomb(지옥 화염 폭탄) 타워철거 입니다

 

만약 게임도중 이 세가지 승리조건을 하나 달성하면 그 즉시 게임이 끝납니다

 

예를들어 자신이 상대 타워를 철거한 직후에 킬을 내줬다면

 

타워를 먼저 철거한 당신이 승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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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eightened Learning(깊은 깨달음)  12분에서 15분으로 늘립니다

 

그리고 이제 시간제한이 끝났을때 cs달성량으로 승패판정을 가르는게 타워피를 깍아놓은 수치로 바뀌였습니다

 

단순하게 아군진영 탑타워피보다 적군진영 탑타워피가 깍여있다면 승리인것입니다

 

자이제 주최자만 고생길을 더 열어둔셈입니다

 

 

이로써 탑빵데이의 모든룰 설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