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황혼의 비룡 = 당연히 버프 2개


2. 치봇 = 버프 2번 뜸. 근데 로그상으로는 하나밖에 안 찍힘


3. 아르거스 도발 = +1/+1이 두 번 적용


4. 누가가미 = 버리는 순간을 못 찍었는데, 시원하게 카드 4장 버리고 탈주함. 근데 로그에는 안 뜸.
아, 그리고 자락 변신 초상화도 두 번 뒤집힘. 청지기 리븐데어처럼.


5. 행상인 = 당연하게도 발견도 두번 뜸.

얘는 로그에는 정상적으로 뜸.


엘궁 = 단일타겟에 화살 두 번 꽂힘. 아마 하수인 여러개 있었어도 두 번 꽂혔을 듯. 근데 로그는 하나 뜸.


배후자 = 결과적으로는 하나. 근데 두 번 변함.



가젯잔 창기사 = 정직하게 창시합도 두 번함. 지면 수치 증가 안 함.


블링트론 = 무기 한 번 주고, 한 번 더 줌.


역시 이 녀석도 버프 두 번 뜸.


이 녀석도 버프 두 번 뜨고, 부품 두 개 가져옴.


이거 전 상황 스샷이 안 올라가서 그러는데, 로드킬 두 번 할 것 같았던 코도는 한 번 밖에 안 되었음.
전 필드에 공 1짜리 3마리 있었는데 북챙만 잡고 끝남.


크발디르 병1신 자살함.


땜장이 출동


블링트론이 바뀜.

근데 로그 보면 알겠지만 블링트린이 데빌사우루스로 두 번 변함. 뭐야 이거
그래서 되감개로 다시 돌려봄.


공룡이 두 마리 생김


따로따로 표시됨.
아까는 정말 우연으로 한 놈한테 두 번 들어간 듯.


멀록이 두 개.


굶주린 게의 창조 경제. 한 마리 먹고 버프는 2개 챙김.


파괴공작원도 디버프가 두 번! 


재결합사도 두 번 변신시킴.


폭탄 6번 던짐. 갓격수. 6번 던지는 놈은 12번 던질 듯


역시 버프가 더블!


공허괴물 출동.
먹고 옆에 것도 먹어 치울까?


잘 보면 보이겠지만, 수치가 증가한 상태에서 먹는 이펙이 한 번 더 뜸.

먹는 건 1번, 스탯 증가는 2번.
양 옆 하수인을 두 번 처먹지는 않음.


==================================

간단 요약.

대부분은 직관적으로 (=님들이 생각한 대로) 이루어짐.

발견도 마찬가지.

코도 = 로드킬 두 번 할 것 같지만 그렇지 않음.

굶주린 게 = 멀록 두 마리 먹을 것 같지만 그렇지 않음.

땜장이 = 한 놈한테 될 수도, 두 놈  한테 될 수도 있음.


아직 실험 못한 것들
TC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