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악마의심장은 왕축처럼 임프찌꺼기와 연계되고 5딜로도 쓸수있는 좋은카드입니다. 악마의 심장입니다.

 

2

2코 마법과 하수인 둘중의 선택이군요 아직초반이니 기회가 많을 2코하수인보다는 검은폭탄을 집겠습니다.

 

3

풋내기는 저번에 말씀드린것처럼 별로구요 타락자는 용이없습니다. 지옥불정령은 스텟, 능력 모두 좋은 하수인이죠

 

 

4

개인적으로 은빛성기사단 기사는 별로라고 생각하는 하수인 입니다. 압도 집겠습니다.

 

5.

검은폭탄은 집었으니 완소도발인 센진을 잡겠습니다.

 

6

공허방랑자는 저번에 말씀드렸듯이 3/2하수인에 잡아먹힐 위험이 높습니다. 악마의 불꽃이 있다면 괜찮지만 아직 없군요. 여기선 함포와 용혈족인데 흑마법사가 부품이외에 용혈족에게 기대할것은 없죠. 4코스트 비슷한하수인 센진을 잡았으니 함포를 잡겠습니다.

 

7.

소환의 문의 경우에는 필드에서 생존한다면 괜찮지만 낼 수 없는 상황이 만들어지면 오히려 7~8턴까지 놀게되는 카드가 됩니다. 여기선 안녕로봇과 아마니 광전사입니다. 안녕로봇은 후반에 나와도 상당히 괜찮은 저코도발이기 때문에 한장 집고 가겠습니다.

 

8

일단 말씀드리면 셋다 별로입니다. 영혼의 불꽃은 나쁘진 않지만 카드를 한장소모하기 때문에 코스트운영을 할때 방해가 될 수 있습니다. 화산비룡의 경우에는 임프폭발,임프두목,임프소환사 등과 조합되면 강력한 카드지만 아직 그런 카드들이 잡히지 않았죠. 하지만 나올가능성이 다분하기 때문에 화산비룡으로 잡겠습니다.

 

9

이번에도 셋다 별로입니다

 

10

코브라, 코도 둘다 좋은 하수인입니다. 3코가 비어있어서 코브라를 가고싶지만 아직 초반이기때문에 마나커브에 너무 연연할 필요는 없겠죠. 여기선 취향이네요 전 코도입니다.

 

11

구울은 제몫을 하기에는 아쉬운 녀석이죠 여기선 이교도 지도자 가겠습니다.

 

12

셋다 좋은 카드입니다. 악마의 불꽃은 예상못한 교환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광역은 역시 하나 집고가고싶군요 지옥불길 입니다.

 

 

13

은빛 성기사단 스톰윈드 모두 좋은 하수인이지만 앞으로 오우거 혹은 용기병 등이 나올 수 있고 현재 골라놓은 악마의 심장의 대상이 없어서 불안하군요 피의임프 가겠습니다.

 

 

14

말할필요없죠 고리는 2~3장까진 생각없이 집어도 됩니다.

 

15

영혼착취는 상당히 좋은 카드죠 다른카드는 별로군요 영혼착취 가겠습니다.

 

16

3코스트가 나와줬으면 하는데 자꾸 피해서 나오는군요 떠다니는 감시자 집겠습니다.

 

17

볼것없죠 안녕이 입니다. 사실 2마리의 안녕이는 엄청나게 좋다고 볼 순 없으나 나머지 두개가 별로군요

 

18

현재 3코스트 카드가 많이 부족하군요. 하지만 치유로봇을 포기하고 생명력 흡수를 집을순 없습니다. 치유로봇입니다.

 

19

 

덱이 상당히 무겁습니다 엘프궁수 가겠습니다.

 

20

3코라 보기힘든 3코스트가 나왔습니다. 하지만 나머지 두개가 선택을 강요하는군요 지옥 수호병입니다.

 

21

화염임프는 매우 좋은 하수인입니다. 하지만 역시 3코부족이 걸리는군요 태양성직자도 상당히 좋기 때문에 태양성직자 가겠습니다.

 

22

3코스트가 부족한것은 사실이지만 2코스트도 부족한건 마찬가지고 소총병을 집고싶진 않군요 악마의 불꽃입니다.

 

23

드디어 나왔군요 냉기정령도 상당히 좋지만 코스트와 효율 모두 임프두목이 우세합니다.

 

24

현재 지옥수호병을 제외한 3코스트는 2마리 4코스트는 이교도와 센진 입니다. 4코스트도 부족하긴 마찬가지고 침묵카드는 의외로 캐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주문파괴자를 집죠.

 

25

현재 초반필드에서 싸울만한 2코하수인이 안녕로봇2개와 함포 뿐이군요 초소형기계로 가겠습니다.

 

26

덱은 여전히 무겁습니다. 상대의 필드 장악을 조금은 풀어줄 수 있는 스톰윈드 기사로 가겠습니다.

 

27

코스트 상으로는 타우렌을 집어도 무난하나 요정용을 3턴에 던져도 타우렌보단 나을것 같군요 요정용입니다.

 

 

28

고민꺼리도 안되는군요 진리의 벌목기 입니다.

 

29

선견자도 매우 좋은 하수이죠 하지만 임프두목+악마의 불꽃 콤보를 완성하기 위해서 하나 더 집겠습니다.

 

30

3코라인업을 책임질 녀석이 나왔군요 꼬마 퇴마사 입니다.

 

또 수정하면 그림 다 날아갈까봐 다 하고 쓰려고했는데 3승에서 너무 졸립군요; 댓글로 올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