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단적인 예시를 들기위해 허크를 이용했습니다.

이해가 잘 안된다면 창시 플레이 보시면 바로 와닿으실듯!

회피하고 공격하고 회피하고 공격하는게 아닌,

공격시 이동하는 거리 자체로 그냥 공격 인식범위를 벗어나버리는겁니다.

동시에 공격도 스치게끔 흘려내서 회피로 인한 딜로스는 제로로 만들고

공격은 계속 이어나가는거죠.


린 역시 마찬가지로 사용이 가능하고 다른 보스한테도 응용할수 있어요.

딜로스 감소용으로 최고의 방법입니다.


근데 린은 창시나 허크처럼 사과깎기를 하기에 적합하진않고,


공격 모션이나 이동거리를 이용해서 스릴넘치게 피하고 낙화를 때려넣기에 적합하다고 해야할까요.. 음..


대표적인 천뢰창의 경우 타이밍맞춰 사용하면 하반 충격파도 피해지거든요. 약간 그런느낌으로? 애초에 맞을 일이 없도록 깎아친다기 보다

맞을걸 적절한 무빙으로 흘려낸다고 해야하나요? ㅋㅋㅋ.. 어찌 되었든 !

맨 아래 영상처럼 회피로 인한 대기 구간까지

공격을 다쑤셔넣어버리면 딜이 상당히 오르게 되지염.


맨 아래 영상은 돌려깎기는 아니지만, 아주 간단하게 딜로스를 최소화 방법이니 한번 익혀보시고 돌려깎기도 익히신후에 둘을 적절히 섞어다 스스로 어떤 보스의 어떤패턴에 어떤방법으로 구겨넣고 흘려낼지

직접 연구해보시는것도 좋습니다. 남들의 노하우도 실력향상하는데에 큰 도움이 되긴 하지만 자신만의 방법을 찾는것만큼 좋은건 없는것같네요.





키보드 모드 유저는 마우스유저에 비해 상대적으로 돌려깎기가 많이 불리하죠.그래도 잘하시는 분들은 잘 합니다.그러나 죽신같은곳이나 PVP를 간다면.. 이야기는 다르죠8개 방향과 전방360도 모든방향의 차이..

그래도 잘하시는 분들은 잘 합니다 +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