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봐라..
씨디롬 살려고 용산가는김에 종로가서 유명한분한테 감정받고왔다.
TV진품명품 프로에도 나왔었던 분이며. 아주유명한분 인듯하다.



로렉스에서 왜 감정 안받았냐??라고 물어보는 사람들있을거 같아서 몇가지 설명해준다.
로렉스 일반매장에는 눈으로 외관으로 밖에 판별못하고 1%의 오차가있을수도있다.
그리고 정식AS센터에서 역시 처음엔 외관을 볼것이며.. 뚜껑 따서 감정해주세요..
라고 하면 절때안해준다.. 정식 AS절차!!즉 분해소지요청 서비스등록을 하면. 가능하다.
비용이 70~80만원정도 한다고한다. 그렇다고 뚜껑 따보고나서 안할래요...이게 불가능하다고한다.
그래서 아직 분해소지 할때도 아니었으며.. as센터에서 뚜껑따봣다고 감정서 안써준다..
이사실은 내가 직접 통화로 알아본 결과이며 궁금한건 토달지말고 본인들이 직접 서비스 센터나 매장에 
전화해서 물어보면 명확한 답을얻을것이다.. 물론 통화료는 길게통화시 몇백원예상한다.


이걸보고도 짭퉁이니 뭐니 하는소리는 안하겠지...
그리고..또한가지..짭이니 욕한사람 몇몇있었지만.. 그중에..
처음부터 시비털었던.. 뽀빠....인증해도 끝까지 주접깟던 트렌시아..
니들이랑 말다툼에.. 나역시 좋은소리만 안한건 똑같은 놈이다..
허나.. 결론이 확실해진 이판국에.. 난 그냥 누가 뭐라고 해서 욱한놈이고 
니들은 살능력도 안되면서 배아파 하며 남꼬투리잡는 정신분열증으로 판명 될듯싶다..
또참고로 나도 알게 되었는데. 로렉스 제작하는 공장인지먼지...암튼 제작하는곳이.. 제네바포함 몇몇군데
있다고한다.. 거기에따라 로고위치가 틀려지는 것 같기도 하다<===요건 내생각
암튼 tv에서 나오는 백화점에 짝퉁이 돈다는 시점에서...다 따지면 일반 로렉스 게런티카드보단 이렇게
눈앞에서따서 검증받고 그즉시 사진찍어서 검증서 받는게 더 정확한것같다<===요것도 내생각


이제 진짜인거 확인했으면..미안하다 사과할필요도 없고..
살면서 그냥 그따위로 쥐뿔도모르면서 아는척하지말고.. 내가 100%아는 것이 아닌이상 그따위로 깝치는게아니니
그렇게 살지마라.

참고로 덕분에 검증서 5만원내고 받았지만... 난 말그대로 보증서나 게런티카드도 없어서.. 이런건 필요했을듯 싶다.
정품인건 확실했으나. 또계속 뭐라하는사람도 있으니 그확실한 마음이 흔들리기도했다.
아무튼 마음이나, 내물건이나 안심하고 정품 확인했으니 좋았다.

이제 사진올리겠음..
됬냐???
참고로 내가인정하는건 난 핸드폰으로 사진 존나못찍는다..
이걸보고도..뭐라하는 놈있으면.. 그건 진짜.... 답없다..

PS. 그리고 나보고 되팔이다..뭐다...이러는데.. 맞는말이긴하다.. 그런데 대부분 쇼핑실패로 반품비만 8만원 정도 나올빠엔 그냥 구매하고 그냥 판다.. 이게 내가 바로올리는 경우이며, 또 바로 올리는경우는 구매후 한동안 안쓸꺼 같아서 내가 구매한 값보다 비싼값에.. 올려두고... 팔리면!! 그냥 파는경우...이러한경우다.. 나도 팔다가 안팔리는게 있으면 개떠리로 팔거나..그냥 수수료 엄청 받아먹는 위탁소에 맡기기도 한다..
역시 저놈 되팔이네... 만원짜리 2만원에 파네..이런식으로 트집잡아서 뭐라하는 사람도있는반면.
오.. 저렇게 돌아가기도 하네...잘하면 용돈벌이되겠네..등등 긍정적으로 말하는 사람도있다.
뭐 자기들 마음이니뭐....
아무튼 이걸로 로렉스 인증은 끝맺음으로 확정이라 생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