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30 기준 구간별 컷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구분
(00:30 기준)
경과시간1만등5만등12만등25만등45만등
변동변동변동변동변동
1일차8516551659069061891892727
2일차32130077842306521591092903161134
3일차56190936086496919041845753328167
4일차802556764746839187026337885962682626
5일차104304854918896021213444811710114304
6일차12836529604411283232344019579031935323
7일차15241879535013096181353559541187284541
8일차1764846665871566525696706135113691827925

 

주말이기도 하고, 이제 슬슬 달리기 시작해야 하는 시점이 되었기에 컷의 상승폭이 올라가기 시작했습니다. 오늘부터는 골드뻥튀기가 가능하므로(시간효율 12배, LP효율 3배) 컷이 가파르게 오를 가능성이 높습니다.


인터랙티브 그래프는 여기!! 에서 보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태그 문제로 직접 게시가 되지 않습니다).

 

이제 적당히 정보가 모였으므로 컷 예상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현 시점에서의 예상컷은 다음과 같습니다.

 

1만등: 70000 ~ 84000

5만등: 25500 ~ 34500

12만등: 10000 ~ 14500

 

하한과 상한에 차이가 상당히 많이 나는데, 그 이유는 기준시드를 다른 종류의 이벤트 데이터를 사용해서 수집이벤트의 상승곡선과의 유사도가 낮기 때문입니다. 일단 상한에서 +-4000점 정도 변동이 생긴다고 이해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물론 극히 낮은 확률로 하한과 가까이 갈 수도 있겠죠.

 

자세한 수치는 여기!! 를 클릭하면 볼 수 있고 마음대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시트에 있는 '이벤트 통계'라는 시트에는 예상컷을 계산하는 셀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이벤트 평균 기반으로 계산하는 셀에 11일간 진행된 가장 가까운 챌린지 페스티벌, 메들리 페스티벌 및 지난 10일짜리 수집이벤트에서 9일을 2번 넣은 새로운 표를 시드로 사용해서 계산하였습니다. 왜냐하면 11일짜리 수집이벤트 진행된게 재작년 11월이어서 의미가 없는 자료인데다 제가 자료를 갖고 있지도 않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