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내용은 http://megmeg.s1004.xrea.com/score_calc 의 시뮬레이션을 통해 계산된 내용으로
실제 게임과는 조금 다를수 있습니다
(5000번 반복시행)

밀리시타 스코어링은 모든 아이돌의 스킬 발동률이 최고 40%이고 특수한 센터스킬을 사용하지 않는 한 (예: 페어리테일 츠무기)
모든 곡에서 그대로 적용됩니다.
따라서 피나는 노력으로 여러번 플레이 하지 않으면 스코어링이 어렵지요ㅠㅠ

덕분에 덱 구성도 항상 고민인데
그래서 일본쪽 스코어 계산기로 하이스코어를 노리는 최적 덱을 찾아봤습니다


모든 계산의 유닛 어필치는 같다는걸 전제로 계산했습니다.
대부분의 비교는 5% 미만의 하이스코어 수치를 참고로 했다는 점을 말씀드립니다.


[3스코어 2콤보의 경우]

1%대가 104만7천점으로 나왔습니다.
요즘 모든 속성의 각 어필특화 스코어업 3종 SSR카드가 출시되면서 가장 기준이 되는 스코어링 유닛 구성이 아닐까 싶습니다.


[2스코어 3콤보의 경우]

짜잔 운빨덱이라고 불리는 2스코어 3콤보의 스코어 그래프입니다.
동일 어필수치에서 거의 모든 수치가 약 1만점 내지 최고 2만점 정도 증가했음을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현재까지는 한정 SSR이 동일 어필특화로 3개 까지 출시한 속성이 없기에 이론적인 수치이지만서도요



[2스코어 3콤보(1 이벤트 4성 SR 포함)]

밀리시타의 in2000보상인 4성 SR카드는 20%의 콤보보너스와 최고 강화 어필수치가 SSR의 노강을 능가하는 능력치를 보여주죠
특히나 굿슬립 야요이는 한때 엔젤덱을 캐리하였습니다. 
결론적으로 이 구성은 3스코어 2콤보와 거의 비슷한 효율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결론 및 요약] 

같은 어필일때 스코어 계산기에서 아래와 같습니다.


-2스코어 3콤보>>3스코어 2콤보=2스코어 3콤보(4성SR포함)

-스코어 SSR이 없으면 이벤트 4성 SR이 좋은 선택이 될 것

-결국 운이 좋아야 하이스코어를 노릴수 있다ㅜㅜ (쓰알 뽑는 확률과 비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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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건 재미로 첨부했는데 5 콤보덱의 경우 효율이 높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