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쓰고 싶은 AKRACING 투표하고 인기 스킨 받자!

안녕하세요. 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커뮤니티팀입니다.



롤챔스 스프링 스플릿의 기나긴 여정의 마지막이 다가왔습니다.
이번 롤챔스 마지막 무대를 장식할 팀은 SKT T1과 kt 롤스터인데요.

치열한 플레이오프 무대를 뚫고 올라온 kt 롤스터의 기세가 무서운데요.
과연 이번 봄의 왕좌에 앉을 주인공은 누가 될지 벌써부터 많은 기대가 됩니다.

롤챔스를 공식 후원하는 기업인 (주)제닉스 크리에이티브에서는
현재 진행되는 LCK 스프링 스플릿 무대에 AKRACING TYPE. 2 의자를 제공하는 등
선수들에게 더욱 쾌적한 경기 환경을 만들어주고 있는데요.

※ LCK 무대에 제공된 제닉스 AKRACING TYPE. 2

제닉스에서는 리그오브레전드를 사랑해 주시는 LoL 팬 분들을 위해
유저 분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스킨을 얻을 수 있는 댓글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여러분이 쓰고 싶은 AKRACING을 투표하고, 행운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 2017 롤챔스 스프링 스플릿 AKRACING 투표 이벤트 응모 방법

해당 댓글 이벤트는, 이벤트 지정 말머리와 함께 AKRACING을 추천하고
원소술사 럭스, 빛의 벨코즈, 프로젝트 카타리나, 아케이드 미스 포츈 중 원하는 스킨명을
함께 남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선정됩니다.
당첨되실 경우 인기 스킨을 받을 수 있는 행운의 주인공이 되실 수 있습니다.



■ 2017 롤챔스 스프링 AKRACING 투표 이벤트

- 이벤트 진행 기간 : 2017년 4월 17일(월) ~ 2017년 4월 23일(일)

- 당첨자 발표 : 4월 25일(화)

- 이벤트 참가 방법 : 해당 스킨 목록에서 원하는 스킨을 적고 AKRACING 투표 댓글을 작성
ex) [롤챔스 공식 게이밍 체어 AKRACING] 선수들도 편하게 쓰는 AKRACING. Type2! - 원소술사 럭스


- 이벤트 상품 :
원소술사 럭스 (1명)
빛의 벨코즈 (1명)
프로젝트 카타리나 (1명)
아케이드 미스 포츈 (1명)

※ 이벤트 상품은 댓글을 남겨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무작위로 선정됩니다.



※ 이벤트 유의사항

1. 당첨자 발표 및 일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상품은 리그오브레전드 계정 및 소환사명 확인 후 라이엇 게임즈에 전달되며, 매달 14일과 28일에 일괄 지급됩니다.
3. 당첨자 정보 취합이 늦어질 경우 이벤트 상품 지급이 다소 지연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리그오브레전드 인벤
Lv70
Kaka
36%
 
경험치
119,062
베니
132
이니
109,167
  • 명성치841
  • 제니536
  • 5
  • 9
  • 2
  • 1
  • 1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인증글 3추글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1125645      [일반]  캬... 게시판이 노란거 보소      귀묘칸 06:42  4 0
    1125644      [일반]  수정했으니 ㄱㅊ이겠지?      귀묘칸 06:41  2 0
    1125643      [일반]  아침이니 다들 빨딱 일어섯!  [4] 귀묘칸 06:38  21 0
    1125642      [일반]  그럼 일단 수정 [9] 귀묘칸 06:37  12 0
    1125641      [일반]  ㅋㅋㅋㅋㅋㅋㅋ 4스날 이젠 5스날됨?      잔나조은잔나 06:31  18 0
    1125640      [일반]  이거 계속 애매하게 왔다갔다하네      귀묘칸 06:30  20 0
    1125639      [일반]  노딱예스답!  [4] 귀묘칸 06:27  40 0
    1125638      [일반]  Osu! 고수 들어와바 ㅜㅜ [2] 맹순정 06:25  22 0
    1125637      [일반]  시.공.좋.아.       귀묘칸 06:24  21 0
    1125636      [일반]  으읔... 점령은 물 건너 갔네      귀묘칸 06:22  23 0
    1125635      [일반]  이제 이적시장 재밌어지겠네 ㅋㅋ [5] Airyblue 06:21  87 0
    1125634      [일반]  아래글도배오져따 [5] 아야노님 06:19  31 0
    1125633      [일반]  졸리다 [4] 아야노님 06:18  21 0
    1125632      [일반]  다시 정전이네  [4] 귀묘칸 06:17  42 0
    1125631      [일반]  스프링시즌 아프리카 봇듀오와 롱주 미드정글..       두더지양 06:17  49 0
    1125630      [일반]  근데 맨유가 이길거라고 예상한 사람이 거의.. [4] 귀묘칸 06:11  78 0
    1125629      [일반]  리버풀도 플옵은 무난히 뚫겠지 [2] 원딜미포짱짱 06:09  46 0
    1125628      [일반]  그래 , 지금 당장 너를 만나고 싶어 ~ [4] 맹순정 06:08  29 0
    1125627      [일반]  축알못이라 드립들을 이해하는데 버퍼링이 걸..  [4] 귀묘칸 06:07  37 0
    1125626      [일반]  리버풀 : 난 플옵이지만 챔스간다 루저들아.. [3] 원딜미포짱짱 06:02  83 0
    1125625      [일반]  ???: 야 맹구 씹새끼들아  [7] 도발점멸 05:56  134 0
    1125624      [일반]  그러니까 이번에 맨유가 우승한게 [10] 귀묘칸 05:53  114 0
    1125623      [일반]  리버풀만 남았다 [4] 원딜미포짱짱 05:48  48 0
    1125622      [일반]  맨유는 퍼거슨 아죠씨 떠나고  [2] 귀묘칸 05:44  90 0
    1125621      [일반]  뭐여 이 노딱의 점ㅡ령은? [10] 맹순정 05:42  42 0
    1125620      [일반]  정보) 맨유 UEFA 전대회 석권 [3] 원딜미포짱짱 05:42  107 0
    1125619      [일반]  끄흑... [2] 귀묘칸 05:41  21 0
    1125618      [일반]  이야~ 맨유 우승이라니      떳다그녀 05:40  26 0
    1125617      [일반]  즐라탄 왔네ㅋㅋ [3] 원딜미포짱짱 05:38  50 0
    1125616      [일반]  루니는 일본 사람임       귀묘칸 05:37  63 0
    1125615      [일반]  아무도 없길래  [4] 귀묘칸 05:34  47 0
    1125614      [일반]  루니등장ㅋㅋ [5] 원딜미포짱짱 05:34  44 0
    1125613      [일반]  로리게에서 이벤트했었는데 당첨자 없네ㅋ [6] 원딜미포짱짱 05:32  40 0
    1125612      [일반]  띠용?       귀묘칸 05:32  16 0
    1125611      [일반]  10밴 도입되는 다음 패치 언제임 [1] 펭돌이 05:32  40 0
    1125610      [일반]  잠을 안 자면 건강에 해로워요       귀묘칸 05:31  23 0
    1125609      [일반]  조회수 2 ㅎㄷㄷㄷ       귀묘칸 05:29  28 0
    1125608      [일반]  슬슬 조회수도 줄어드는구만       귀묘칸 05:28  18 0
    1125607      [일반]  한페이지에 생각보다 글이 많이 들어가네       귀묘칸 05:27  13 0
    1125606      [일반]  관리자님 이거슨 도배가 아닙니다       귀묘칸 05:25  18 0
    1125605      [일반]  아무말대잔치       귀묘칸 05:23  24 0
    1125604      [일반]  간격 두고 쓰는데       귀묘칸 05:19  12 0
    1125603      [일반]  이 시간에 아직도 있다니      귀묘칸 05:13  16 0
    1125602      [일반]  아무도 없나?  [2] 귀묘칸 05:09  46 0
    1125601      [일반]  슬프게도 하늘이가 롤챔스에 가장 많이나왔던..       탑똥의전설 04:58  118 0
    1125600      [일반]  라이엇식 스킨주고 너프 또하네      눈꽃시비르 04:22  107 0
    1125599      [일반]  근대 skt 스카이 나온적잇음? [4] jakry 04:12  287 0
    1125598      [일반]  TPA 곰인형 선물받았어요  [1] 라피스라줄리 04:12  100 0
    1125596      [일반]  Deficio해설이 생각하는 유럽 파워랭킹..       Inven강선구 04:01  147 0
    1125595      [일반]  권이슬 아나운서 궁금점 [2] 트롤의혁신 03:54  211 0
    1125594      [일반]  새벽롤은 역시 짜릿하다      Lpl전문가 03:48  61 0
    1125593      [일반]  정글 하기엔 너무 몸이 모자라 [1] 펭돌이 03:16  89 0
    1125592      [일반]  입시 끝나면 랭크나 뛸까 [2] Renard 03:13  74 0
    1125591      [기타]  나정도면 양호한거같은데  [1] 당구장주인 03:13  138 0
    1125590      [일반]  티모만5판하면서 느낀점 [1] 선녀큐브 03:12  98 0
    1125589      [일반]  놀고가고 싶다  [3] Renard 03:08  93 0
    1125588      [일반]  분명 방에 아무것도 한게없는데 모기가,, [6] 맹순정 03:06  110 0
    1125587      [일반]  왜 지네도 못해놓고 충챔하면 나만욕하냐 [6] 선녀큐브 03:05  111 0
    1125586      [일반]  음식을 안보고 먹으면 맛에 대해 덜 의식하..  [2] Renard 03:02  94 0
    1125585      [일반]  와 아는 다이아한테 라인전 배우고 나니 [4] 펭돌이 03:01  269 0
    1125584      [일반]  모기에 고통받네 ㅋㅋ [6] 섭섭 02:45  129 0
    1125583      [일반]  모기를 이런식으로 다잡아보네 [17] 맹순정 02:39  295 0
    1125582      [일반]  야 이거 골라봐라 들어와 [3] 선녀큐브 02:33  70 0
    1125581      [일반]  진성 탑신병자들은 정글 돌아본애들임. [2] 벼리냥 02:32  153 0
    1125580      [일반]  주모 샤따내려 [4] 섭섭 02:31  103 0
    1125579      [일반]  갓포티비 지금 스타1리그 방송중인데 [3] 인별그램 02:19  181 0
    1125577      [일반]  골드 가고 싶다.... [1] 기적의시간s 02:09  60 0
    1125575      [일반]  와 애들 자격지심있냐 [3] 짬티이거 02:03  164 0
    1125574      [일반]  자끄로 올리지못한 티어를 올리고있다.  [3] Zaego 01:57  187 0
    1125573      [일반]  진짜 생각없는 백정새끼들 뚝배기깨고싶다 [6] 벼리냥 01:53  274 6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