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PTR 패치 노트 - 2018 년 10 월 24 일

새로운 Overwatch 패치가 현재 개발 중이며 테스트를 위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의견을 공유하거나보고하고 발행하려면 PTR 피드백 또는 PTR 버그 보고서 포럼에 게시하십시오 .

아래의 패치 노트에는 현재 PTR에서 테스트 할 수있는 변경 사항 만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변경 사항 중 많은 부분이 향후 패치에서 PlayStation 4 및 Xbox One에서도 제공되지만 PTR은 PC 전용이므로 해당 플랫폼에만 적용되는 변경 사항입니다.


일반 업데이트


음향

  • 이제 Windows 공간 오디오를 사용할 수있는 옵션이 제공됩니다. 이 기능은 Windows 시작 메뉴에서 제어판> 하드웨어 및 소리> 소리> 오디오 장치 관리> 공간 오디오에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


개발자 의견 : 저희는 서비스 시작 당시부터 헤드폰을 사용하는 유저들을 위해 돌비 애트모스를 지원해 왔고, 이제 이 지원을 Windows 10의 공간 오디오까지 확장합니다. 공간 오디오는 Windows 10의 소리 설정에서 조작할 수 있으며, 게임 클라이언트의 설정보다 우선시됩니다. 이번 변화로 Windows Sonic Headphones, Dolby Atmos for Headphones, 그리고 Dolby Atmos for Homa Theater등 더 많은 설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


영웅 업데이트


일반

  • 모든 영웅이 균일한 높이로 점프합니다.


메르시


발키리

  • 궁극기 충전 비용이 15% 감소했습니다.
  • 초당 치유량이 50에서 60으로 증가했습니다.


개발자의 코멘트 : 메르시의 궁극기는 기본 치유량이 감소 패치 이후 궁극기가 너무 느리게 충전되었습니다. 이번 변화로 메르시 궁극기의 영향력이 다시 강화되었으며, 더 빠르게 채울 수 있을 것입니다.


리퍼


헬파이어 샷건

  • 무작위성 탄 퍼짐이 50 % 감소했습니다.

영혼 수확(지속 능력)

  • 흡수하는 생명력이 준 피해의 20%에서 30%로 증가했습니다.


개발자 의견 : 리퍼는 초근접 전투에서 가장 강력한 영웅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산탄이 더 균일하게 퍼지고 생명력 흡수 능력도 강화된 리퍼는 적과의 1대1 전투에서 더욱 탁월한 능력을 발휘할 것입니다.


로드호그


갈고리 사슬

  • 사슬에 걸린 대상을 끌어오는 데 걸리는 시간이 0.5초에서 0.3초로 감소했습니다.
  • 걸린 대상을 끌어오는 속도가 대폭 증가했습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이 대상에 갈고리가 걸린 직후 바로 시작됩니다.

고철 총

  • 기본 발사와 보조 발사의 탄환이 퍼지는 패턴이 변경되었습니다.
  • 무작위성 탄 퍼짐이 50% 감소했습니다.

돼재앙

  • 밀쳐지는 최대 속도가 초당 8미터에서 10미터로 25% 증가했습니다.
  • 수평 반동이 약간 감소했습니다.


개발자 의견 : 로드호그의 기술들을 더 균일하게 만들기 위해 다양한 변경 사항이 적용됩니다. 갈고리 사슬은 적 대상이 환경 요소 뒤로 점프하거나 넘어가면 풀리던 문제가 있었습니다. 이제 공중에서 갈고리가 걸린 대상은 속도가 느려질 것이며, 더 빠르게 끌어당길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갈고리 사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사용 직후 시작되므로, 로드호그와 대상의 거리가 멀 때 재사용 대기시간이 더 길어지는 문제는 없을 것입니다. 또한 고철총의 퍼지는 패턴을 중앙에 가깝게 옮겨, 기본과 보조 발사로 더 안정적으로 피해를 줄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대상에 너무 가까이 서 있을 때  대상이 너무 멀리 날아가던 문제가 있었습니다. 이 버그가 수정된 이후, 밀쳐지는 효과의 일부는 유지하면서 최대 속도 제한을 높여 기능의 일부는 유지하고자 합니다.


시메트라

광자 발사기

  • 기본 발사가 20 % 더 빠르게 충전됩니다.


개발자 의견: 시메트라의 광자 광선은 사거리가 증가했음에도 효과적으로 사용하기 쉽지 않습니다. 기본 발사의 충전 속도가 증가한 광자 광선은 최대 공격력으로 도달하기까지의 시간이 감소하게 되어, 더 강력한 공격 수단으로 거듭날 것입니다.


버그 수정


인공지능

  • 메이 봇이 헤드샷에 면역인 구르기 모드의 레킹볼에게 헤드샷을 쏘려고 시도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아이헨발데의 A 거점 근처에서 봇이 끼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영웅


브리기테

  • 브리기테가 도리깨 투척을 썼을 때 투척되기 전에 차단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돌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둠피스트

  • 둠피스트의 로켓 펀치로 죽은 대상이 힘이 풀려 쓰러지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둠피스트의 라이징 어퍼컷으로 적에게 피해를 줄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둠피스트가 지진 강타로 지면을 때리자마자 밀쳐내기 기술을 맞을 경우 피해를 줄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작성자의 코멘트 :이 개새끼는 언제쯤 뒤질지 참 궁금하군요


정크렛

  • 정크렛이 죽이는 타이어를 쓰는 도중 기절하면 가만히 있을 때의 애니메이션으로 돌아가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루시우

  • 영웅들이 소리 방벽을 받을 때 아군들이 자신의 "공격 받는 중" 음성 대사를 말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오리사

  • 오리사의 방어 강화가 둠피스트의 라이징 어퍼컷 공중 제어 효과를 차단하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라인하르트

  • 브리기테가 지연 속도가 높을 때 라인하르트의 대지분쇄를 방벽 방패로 막을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로드호그

  • 갈고리 사슬이 던져지기 전에 차단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돌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갈고리 사슬로 대상을 뒤로 끌고올 때 파괴가능한 개체를 부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로드호그의 돼재앙이 실제 투사체가 퍼지는 범위보다 더 넓게 퍼지는 것처럼 보이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토르 비욘

  • 산타비욘의 초고열 용광로 궁극기 발동 대사가 재생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토르비욘이 붉은 수염이나 검은 수염 스킨을 장착하고 있을 때 초고열 용광로의 용암 방울이 올바른 곳에 나타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토르비욘이 빠르게 과부하와 초고열 용광로를 연속으로 사용했을 때 갑자기 토르비욘의 갈고리 팔이 나타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시메트라

  • 시메트라가 적 빙벽에 기본 무기를 충전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레이서

  • 트레이서가 다른 영웅들보다 아주 조금 느리게 가속되거나 아주 조금 빠르게 감속되던 문제를 해결하였습니다.


레킹볼

  • 전리품 상자를 연 이후 레킹볼 음성 대사를 미리보기로 들을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자리야

  • 영웅들이 중력자탄에 끌려가지 않고 돌진으로 뚫고갈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영웅 갤러리


일반

  • 영웅 갤러리에서 일부 영웅들의 다리가 겹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영웅 갤러리에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숨긴 상태에서 영웅을 회전시킬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소셜

  • 음성 차단한 플레이어가 플레이하는 영웅의 음성 대사를 여전히 들을 수 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게임 탐색기 및 사용자 지정 게임


전장

  • 점령 / 호위 와 호위 전장에서 화물을 밀던 아군이 피해를 입으면 화물의 치유를 받을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할리우드 고층 건물의 스카이라인이 새까맣게 보이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오역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