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을 실행하거나 플레이하는 데에 문제가 있어 담당팀에서 확인 중에 있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사과드리며, 빠르게 해결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2017년 10월 22일 오전 12시 43분 업데이트] 

자사에 네크워크 서비스를 제공하는 ISP의 내부 네트워크 이슈로 인해 게임을 실행하고 플레이하는 데 문제가 있는 것을 파악했습니다. 

빠른 문제 해결을 준비 중이니 잠시만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2017년 10월 22일 오전 3시 12분 업데이트]

문제 발생과 동시에 통신 서비스 제공 업체와 함께 신속한 복구를 위해 최선을 다 했으며 현재 게임 서비스가 정상화 되었습니다. 너그러운 이해에 감사 드리며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번 사과 드립니다. 

블리자드 팀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