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게 설명드릴게요 ㅠㅠ 많은 도움 부탁드립니다.


영변 영인 기사를 판매글을 올렸고 톡으로 연락이와서 무통 거래를 하게됬습니다.

상대방이 계정확인후에 입금을한다고 하였고 그사람이 들어오고나서부터 구글 계정이 바뀌고 비밀번호도 바꼈습니다.

그사람은 자신이 한것이 아니다 제3자가 해킹을 한거같다고 발뺌하더라고요.

당연히 저는 이사람을 의심했지만 심증만있지 물증이없었기때문에 그사람을 죄인 취급하지않고 찾는방법을 선택했습니다.

그이후로 어찌어찌 구글 계정 비밀번호를 찾게되었고 비밀번호 변경후 아이디를 들어가니 다이아 1만개가 그대로 남아있더라고요 그래서 진짜 해킹당한것인가 생각했습니다.

제가 계정구매하려는 사람한테 아이디를 찾았다 왜계정이 바뀐지모르겠다 일단 비밀번호를 바꿨다라고 보내니 어떻게 찾으셨어요? 라고 물으며 자신이 또 들어가겠다고 비밀번호를 알려달라고 하더군요.

제가 뭐에미쳤는지 또 비밀번호를 알려줬더니 약 5분만에 비밀번호가 바꼈습니다.

또다시 찾을수 없는 캐릭터가 되자 이사람이 비밀번호가 맞지않는다고 하였고 저도 로그인을 시도해봤지만 돌아오는건 복구 전화번호를 통한 아이디 찾기였습니다. 구글이 아시다시피 과다로 아이디를 찾으려고하면 짧은시간에 너무많은 복구 시도를 하였다며 막혀버리더군요.

계정구매하려던사람은 계정을 다시 찾게되면 제가 살테니 꼭 찾길 바란다며 응원까지 해주더군요

우여곡절끝에 구글아이디를 다시 찾게됬고 로그 기록을보니 이 계정 살려던 사기꾼이 접속을 했더라고요 다이아도 1만개 다털려있고 아이템도 러쉬했는지 다 증발했고

이사람한테 당신이 범인이다 발뻄하지말라고 했지만 끝까지 발뺌하길래 로그 기록 및 톡 대화내용을 캡쳐하여 보냈더니 그제서야 죄송하다고 하더군요.

경찰서로 갈테니깐 그렇게 알라고했더니 개인합의를 보자고해서 개인합의금을 요구했고 오전부터 저녁 9시까지 시간을 줬습니다.

그런데 자기가 돈을 못구했다고 내일까지 기다려달라는데 내일 그냥 경찰서로 갈려고요 또다른 피해자가 있을수도있고 너무 괘씸합니다.

민사또는 이사람이 처벌받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