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즈&판처 드림 탱크 매치] 쟁탈전모드나 전차 액션을 소개

전차로 드리프트나 점프, 나폴리 턴 등이 가능! 






PS4 ‘걸즈 앤 판처 드림 탱크 매치’는 인기 애니메이션인 걸즈 앤 판처의 게임 최신작으로, ‘걸즈 앤 판처‘다운 현장감과 호쾌함이 넘치는 전차의 움직임을 즐길 수 있다. 2018년 2월 27일에 발매가 결정된 ‘걸즈 앤 판처 드림 탱크 매치’는 발매 결정과 함께 Premium Edition판과 일반판 비주얼을 공개했다. 

(https://blog.naver.com/intralinks/221150687502 ←좌측 링크에서 발매 정보 확인 가능)



이번 타이틀은 애니메이션 "걸스&판처"를 소재로 한 전차 액션 게임으로, 최대 10명으로 온라인 대전도 가능하다.

본작의 "감상전 모드"에서는, 2015년 11월에 공개된 극장판 애니메이션 "걸스&판처 극장판"의 이야기를 감상전 형식으로 되돌아보는 내용으로, 각 학원의 시점에서 전투를 검증할 수 있다.



그리고 "쟁탈전 모드"에서는, 원하는 학원을 고른 뒤 총 5번의 경기를 진행하는 토너먼트 전이 준비되어 있어 모든 경기에 승리하면, 새로운 전차가 창고에 추가되거나, 보상 이미지를 받을 수 있다!

경기 전과 경기(승리)뒤에, 대전 상대로 매칭된 상대 팀과, 캐릭터 간의 오니지널 대화도 즐길 수 있는 것도 포인트다. 모든 학원간의 대화 조합이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 주목해보자!




대전 상대·경기장·룰은 경기마다 추첨으로 결정되어 승리하면 다음 경기로 넘어간다. 다양한 룰이 준비되어 있으며, 먼저 공개 된 아래 5개를 먼저 살펴보자!


・섬멸전

 전차도의 기본 룰. 상대 팀의 전 차량을 행동불능으로 만들면 승리.


・플래그전

 이쪽도 전차도에서는 익숙한 규칙으로, 상대 팀의 플래그 차량을 먼저 행동 불능으로 하면 승리다.


・ 목적지 도달

  자신의 차량을 목적지까지 도착시키는 룰. 상대 팀에 격파되지 않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얼마나 적의 차량을 피할 수 있을지가 관건이다.


・내구전

  목적은 일정 시간 동안 살아남는 것.상대 팀에게 섬멸당하지 않도록 버티는 것이 룰이다.


・1VS1

  상대 학원의 강적과 1대 1으로 승부 하는, 플래그전의 단기판이라고 할 수 있는 룰.



↑화려한 드리프트!


이번 타이틀 특징 중 하나는, 전차의 액션성이다. 


 이번 타이틀은 애니메이션에서와 같이 드리프트나 점프 등 과감한 액션이 가능하다. 단, 전차마다 조작성이 다르기 때문에, 기동성이 낮은 무거운 전차 중에는 드리프트를 할 수 없는 것도 있다. 점프 같은 경우는, BT-42 같은 기동성이 높은 전차에서 가능하다.


또한 III호 돌격포 F형, 헤처 등 일부 차량에서 "CV33턴(일명:나폴리 턴)"이 가능하다. 

안치고 고교의 CV33이 사용한 테크닉으로, 주행 중에 차체를 180도 회전시키는 기술이다. 고정 포탑 차량으로, 좁은 골목이나 적 전차에 쫓기고 있는 상황에 유효한 기술이다. 게임에서는 드리프트를 하면서 진행 방향의 반대로 왼쪽 스틱을 움직이면 사용할 수 있다.


전차의 색이나 데칼, 승차하는 멤버를 자신의 취향으로 커스터마이즈 할 수 있다. 데칼에는 심플한 숫자나 캐릭터 일러스트 등 다양한 것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이번 무대에는 두들겨맞는 곰(통칭:보코)도 존재하여, 맵 어딘가에 숨어 있어 포탄으로 쏘면 데칼 등을 입수할 수 있다.  조금 불쌍하기도 하지만, 그것이 바로 보코의 아이덴티티 이므로 어쩔 수 없다.





반다이남코가 공개한 PS4 ‘걸즈 앤 판처 드림 탱크 매치’ 제 1차 공식 한국어판 PV





※ 상기 영상 및 스크린샷은 일본어로 작성 되었으며, 게임 본편은 한국어로 제공됩니다.

본 게시물은 http://www.4gamer.net/games/388/G038849/20171212103/를 토대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