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꼴통/하제/성직자

개인적으로 탱, 힐러를 좋아해서 셋팅자체를 탱기준으로 잡고 만든 힐러입니다.
라인전때 탱커랑 같이 들어가서 비벼주는 힐러가 거의없습니다
그래서 보통 탱커가 먼저들어가면 순삭되는경우가 많아요 
탱커하고 초반에 같이 들어가주는 탱힐러셋팅을 고집하여 만든

글쓴이 스펙입니다.


셋팅자체를 올정신에 밀었기때문에 피통이 많이 낮아 철벽을 들지않으면 피통이 3만밖에안됩니다
그래서 철벽을 필수로 들어야되고 생증+음식+캣닛구슬 = 피통 3.6~7 사이로 나옵니다

대신에 높은 방막으로 불협만 아니면 활딜은 무섭지가 않아요 


스킬트리입니다.

개인적으로 힐러는 공대유지를위해 생존이 1순위라고 생각해서 철벽은 필수라생각하는데
아키유저분들은 철벽들면 홍어다, 틀딱이다 라고 말하는거에대해 이해가 좀 안됩니다

 생명력증가, 창꽂힘면역 이스킬로 공대 유지및 생존력 극대화시킵니다.
 스턴해체 + 근성수치% 자힐 생존력 필수스킬입니다

일단 위 두스킬은 필수입니다.

그리고 의지스킬중 패시브 피흡이생겼는데 생각보다 꿀이고


이건 왠만함 무조권 찍으세요 피감30%인데 발동억제 20초밖에안되요 천탱한텐 존나 좋아요

위에 설명한 스킬은 필수라고보고 찍고 나머지 스포는 원하시는곳에 투자하심됩니다.

그리고 스킬포인트 1개가 남는데
위 스킬창 1,2,3,4,5 상황에따라 찍어주면서 플레이 하시면됩니다.


이번 스킬개편으로 힐러가 너프된점이 많습니다.
일단 스텟 12%가 없어지면서 치율 5%정도가 너프먹었고 
낭만은 이제 패시브도 조잡해지고 치유의무곡이 3초마다 힐로 변경되서 낭만은 아예 제외해버렸습니다.

그리고 존나 의미없는  이 ㅈ같은 패시브스킬좀 개편되면 좋겠네요
안그래도 정신 높아서 틱당 활력 높은데 생각이없는건지 이해가 안되요 개발자님들아 ^^

힐러 진짜 빛갈만 치고 조금만 솔쟁 상향좀 해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