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하라 노부테루 경제재생상 (전 자민당 간사장) 코로나 확진

이렇게만 말하면 누군지 모르시겠지만,
망언제조기로 유명한 이시하라 신타로 전 도쿄지사의 장남임.

다음은 이시하라 신타로의 망언 목록

-한국인에 바란다, '우는 소리' 좀 작작 해라! 우리 일본이 패전을 당했지만 지금 부흥하고 있는 것도 일본이 미국을 향해 '우는 소리'를 해서 그렇게 된 것이 아니고 일본이 우수한 지도자와 우수한 지식을 가졌기 때문이다!

-북한이 중국에 통합되는 것이 최선이고, 한국이 반대할지라도 결국은 자신들에게 이익이다

-한일합방은 조선인이 선택한 것이다

-당시 한국은 청나라나 러시아의 속국이 되는 것을 두려워한 나머지 의회(결의)를 통해 일본에 귀속했다.

-일본은 이제 미국을 넘어설 수 있으며, 이제 일본은 자기 목소리를 낼 수 있어야 한다!

-프랑스어는 수를 셀 수 없는 언어라서 국제어로서 실격이란 말을 했다.

-2012 런던 올림픽에서 일본이 국기인 유도에서 서양인 선수들에 밀려 죽을 쑤자, "서양인들의 유도는 짐승들의 싸움"이라는 말을 했다.

-여성이 생식능력을 잃고 살아가는 것은 무의미한 일이다. 100세 이상 살았던 '쌍둥이 할머니' 긴상 자매처럼 오래 사는 것은 지구에 큰 폐해다. 문명이 가져온 가장 유해한 것은 할망구들이다.

-아이가 보는 앞에서 아내를 혼내라, 자식 때리기를 두려워 마라, 자라나는 아들의 고추를 찬양하라

-자식 때리기를 겁내지 마라. 꾸짖는 데 장소를 가리지 마라

-아이가 보는 앞에서 아내를 혼내라

-남의 애에게 상처를 입혀도 부모는 사과하지 말라

-일본 청년들은 정신이 썩어빠졌다. 그 썩어빠진 정신을 뜯어고치기 위해 일본도 대한민국처럼 징병제를 해서 전 국민 모두를 군대에 몰아넣고 정신개조를 해야 한다.

-노인들은 나이가 들어서 전두엽이 퇴화해있기 때문에 정치를 맡겨서는 안된다

-만화나 애니를 보는 사람들은 전부 인생의 끝에 서 있는 사람들. 그런 사람들은 여자 사귀는 일도 못 한다.

-일본인들은 금전욕구와 물욕과 성욕만 갖고 있는 한심한 종족이다.

-(제2차 세계 대전은) 침략이 아니다. 침략이라고 규정하는 것은 자학일 뿐이다. 역사에 관해서 무지한 것이다



망언이 아닌 것도 섞여 있는 것 같지만 어쨌든...


이런 아버지 밑에서 자란 사람이다보니...

9.11 테러 10주기에 "9.11 테러는 역사의 필연" 같은 말을 지껄이지 않나, "다 함께 야스쿠니 신사를 참배하는 국회의원 모임"에 소속되어 있기도 하고, 무라야마 담화와 고노 담화를 수정해야 한다는 입장에 서있기도 합니다.


일본 국회의원으로는 9번째고
장관급 인사로는 첫번째입니다.

병원 가서 검사하기 직전에 자기 파벌 의원들이랑 모임 가졌다고 하니까
더 많이 옮겨서 많이많이 죽어나갔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