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왼쪽부터 김하음, 민시아, 오시은, 은빈, 천보영, 홍지연


레이싱 모델 6인으로 구성된 리그오브레전드 팀 '팀 레이싱'과의 달콤한 'LoL 데이트' 기회가 찾아왔다.

팀 레이싱은 오는 26일(수) 오후 7시부터 인벤 방송국 '특별 초대석:팀 레이싱'에 출연해 리그오브레전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최근 온게임넷의 리그오브레전드 아마추어 챌린지 레이디스 예선과 특별전에 참여해 화제를 모았던 '팀 레이싱'과의 모든 것을 알아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그 동안 아쉽게도 팀 레이싱과의 '밀착 데이트' 기회는 없었다. 아마추어 챌린지 레이디스 예선에서 OGN 여신 팀과의 특별전만 한 차례 가졌을 뿐 이렇다 할 방송 출연은 이뤄지지 않았다. 즉, 인벤 방송국 특별 초대석이 팀 레이싱을 제대로 만나볼 수 있는 첫 번째 기회인 셈.

팀 레이싱은 탑 라이너 홍지연, 정글러 김하음, 미드 라이너 민시아, 원거리 딜러 천보영, 서포터 홍은빈, 매니저 겸 코치 오시은으로 구성되어 있다. 탑 라이너 홍지연은 현재 실버 5등급, 정글러 김하음은 실버 4등급, 미드 민시아는 골드 2등급으로 랭크 게임 경험이 많고, 노멀 게임도 800판 이상 진행해 숨겨진 LOL 실력을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김하음은 지난 레이디스 리그 OGN 요정과의 이벤트전에서 아무무를 꺼내 들어 적중률 높은 붕대 던지기 스킬을 선보이며 시청자의 감탄을 자아내게 한 바 있다. 게다가 여섯 명의 선수 모두 최고 수준의 레이싱 모델이기 때문에 이들의 리그오브레전드 팀 결성은 큰 화제가 됐다.

특별 초대석에 출연하는 팀 레이싱은 약 3시간 동안 즐거운 시간을 보낼 계획이다. 자유로운 토크쇼를 시작으로 인벤져스와의 2:2 대결, 팀 레이싱과 실론즈로 구성된 인벤 방송국 스태프 5인의 진검 승부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팀 레이싱과의 달콤한 첫 번째 데이트가 될 것으로 보이는 인벤 방송국의 '특별초대석:팀레이싱'은 아프리카TV 인벤 홈페이지(http://www.afreeca.com/teaminven)와 인벤 방송국(https://ibs.inven.co.kr/)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TEAM RACING 특별초대석! 뜨거운 그녀들과의 LOL 한판! 티저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