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덴성 마을에서 입장할 수 있는 새로운 인스턴스 던전, 무한의 피난처가 등장했다.


무한의 피난처는 아이템을 위한 던전이라고 언급된 던전으로 경험치와 SP 보상은 전무하지만 마지막 보스를 쓰러뜨렸을 때 R99 아이템 공방 재료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던전에 입장하기 위해서는 파티를 구성한 뒤 파티장이 아덴성 마을의 경비대장 커티스에게 대화를 걸면 된다. 레벨제한은 97 이상이며 하루에 한 번만 클리어 할 수 있으니 참고하자.


▲ 아덴성 마을의 경비대장 커티스를 통해 입장할 수 있다



◆ 득템의 즐거움을 누려라! 신규 인스턴스 던전, 무한의 피난처

아덴성 마을에서 진입할 수 있는 무한의 피난처는 97레벨 이상의 캐릭터가 입장 가능한 던전으로 경험치나 SP보상은 없지만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내부는 총 5개의 방으로 이루어져있으며 각 방마다 레이드 보스와 조우할 수 있다. 각 방에서 레이드 몬스터를 쓰러뜨리면 다음 방으로 진행할 수 있으며, 마지막 방에 있는 레이드 보스 '배신당한 용기대장 키마라'를 공략하는데 성공하면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방식이다.


던전은 하루에 한 번 공략이 가능하며 35분의 타임어택을 가지고 있다. 파티원 수에는 제한이 없어 두 명만 있어도 입장할수는 있지만 내부의 몬스터가 상당히 강력하므로 풀파티를 갖추고 입장하는 것을 추천한다. 여유가 된다면 장미 버프를 활용하는 것도 좋다.


마지막 보스 몬스터를 쓰러뜨리면 던전이 귀속되며 매일 오전 6시 30분에 귀속이 초기화된다. 참고로 던전 공략에 실패한 경우에는 귀속되지 않기 때문에 얼마든지 재도전이 가능하다.


▲ 무한의 피난처에 있는 다섯 레이드 보스. 마지막 보스를 처치해야 보상을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