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 게임즈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20번째 신규 챔피언 ‘나르(Gnar)’에 대한 예고 페이지를 공개했다.

라이엇 게임즈는 ‘잃어버린 고리를 찾아서’라는 제목의 짧은 그래픽을 공개. 신규 챔피언 나르에 대한 유저들의 관심을 증폭시켰다. 공개된 그래픽은 마치 선사 시대의 동굴 벽화를 연상케 하며, 도입부에 ‘나르’라는 챔피언 이름이 써져 있다. 또한, 그림을 통해 4명의 가족이 거대한 괴물에 의해 살해되는 모습, 거대한 얼음을 깨고 빨간 눈의 몬스터가 나타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다만, 대부분의 정보가 문자가 아닌 이미지로 되어 있기 때문에 신규 챔피언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를 아직까지는 확인하기 어렵다.

한편, 2주 전 라이엇 게임즈 Meddler는 이번 신규 챔피언은 ‘탑 라이너’라는 코멘트를 남겼었다. 이어서 라이엇 게임즈 Gypsylord가 ‘브라움 다음에 나오는 챔피언은 남성 챔피언이며, 아직 작업중’이라는 발언을 해 주목을 받기도 했다. 또한, 현재 PBE 서버 클라이언트에는 Tantrum(짜증내기)라는 이름의 자원 바가 공개되었으며, 이는 신규 챔피언 ‘나르’가 사용할 것으로 예상되는 상황이다.


▲ 다음 신규 챔피언은 탑 라이너다! (라이엇 게임즈 Meddle 코멘트)


▲ 새롭게 공개된 자원 바, 이름은 Tantrum(짜증내기)


지난 5월 13일에 브라움이 출시된 후 약 2달 반 만에 공개되는 신규 챔피언이기에, 나르에 대한 유저들의 관심은 그 어느 때보다 뜨겁다. 과연 나르가 어떤 모습으로 유저들 앞에 등장할 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된 '나르' 예고 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