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요네타'의 트레이드 마크 중 하나인 안경을 유저가 직접 껴볼 수 있게 됐다.

신작 '베요네타2'에서 주인공 베요네타가 착용하는 안경을 그대로 디자인해 만든 상품이 금일(1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됐다.

베요네타 안경은 하시모토 디렉터와 카미타니 슈퍼바이저 외에도 '베요네타'의 캐릭터 디자인을 맡고 있는 '시마자키 마리' 디자이너가 협력해 제작됐다. 안경 옆 면에는 고풍스러운 리본 장식이 달려있으며, 안경테 역시 곡선으로 이루어져 베요네타의 매력을 엿볼 수 있다.

주인공의 안경을 상품화 한 게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전작 '베요네타1'이 출시됐을 무렵 주인공의 안경이 상품화되어 판매된 바 있다. 당시에 많은 팬들로부터 호응을 얻으면서 인기를 얻었고, 이에 개발사에서는 '베요네타2' 발매를 앞두고 또 다시 주인공의 안경을 제작하게 된 것.

베요네타 팬들을 위해 디자인된 해당 안경의 금액은 35000엔(한화 기준 약 35만원)이다. 금일(1일)부터 예약구매가 시작됐으며, 10월 경에 상품이 출고될 예정이다.

한편, 플레티넘 게임즈의 인기 액션 게임 '베요네타2'는 Wii U의 독점 타이틀로 2014년 9월 20일 발매될 예정이다. 베요네타 안경과 관련해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베요네타2' 주인공 디자인 원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