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군의 날, 개천절, 한글날 등 유독 국경일이 많은 10월을 맞아 아키에이지에서는 '태극사랑 나라사랑'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국군의 날 10월 1일, 개천절 10월 3일, 한글날 10월 9일 단 하루만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당일 신기루 섬에 등장하는 특별 NPC를 통해 퀘스트를 받을 수 있다.





가장 먼저 진행되는 국군의 날 이벤트는 10월 1일 점검 후부터 자정까지 신기루 섬 명품관 앞마당에 있는 기념행사 진행 요원 호국루루를 찾아가야 한다.

호국루루는 '사나이 가슴을 울리는 편지' 퀘스트를 주는데 미니맵 상으로 분홍학 놀이터 왼쪽의 길을 따라 이동하면 나오는 언덕 위의 훈련교관 이레인을 만나, 소지품 창 혹은 퀘스트 창에 있는 편지를 클릭하면 완료된다.

또한 국경일 이벤트 관련 퀘스트는 완료 시 2시간 동안 전투나 생활 관련 콘텐츠에 도움을 주는 버프 효과를 얻게 되며, 나라말 상자와 같이 거래 가능한 하우징 아이템도 받을 수 있다.


▲ 국경일 퀘스트의 시작은 신기루 섬!

▲ 근처로 이동하여 퀘스트 아이템을 사용하면 완료

마찬가지로 나머지 개천절과 한글날에도 그날 하루 신기루섬에 추가되는 NPC '개천절 행사 안내인 쿤'과 '세종바라기 성삼무루루'를 만나 퀘스트를 진행하는 것이 가능하다.

특히 총 3개의 국경일 퀘스트 자체는 모두 상당히 간단하기 때문에 하루 5분만 투자해도 충분히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며, 모든 퀘스트를 성공적으로 완수한 경우 태극 나래 날틀을 받을 수 있다.


▲ 기본 날틀을 사용하고 있는 유저라면 반드시 노려보자!

태극 나래는 비행속도와 활공 능력 상, 선회 속도와 출발 속도 중, 특수 기술 날틀 하강을 가진 날틀로 국경일 퀘스트 보상인 '태극 문양이 그려진 거대한 천', '특별한 날틀용 정밀 조향 장치', '날틀 도면: 태극나래'를 모두 가지고 있어야 획득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이벤트 기간인 10월 1일에서 15일(수) 점검 전까지 오스테라, 이즈나, 빛나는 해안 이지의 등불 주변 '태극기 제작대'에서는 등짐으로 멜 수 있는 번영의 깃발과 자신의 집 벽면에 설치할 수 있는 조화의 깃발도 제작할 수 있다.


▲ 그외 교환 가능한 국경일 기념 아이템들

▲ 번영의 깃발과 조화의 깃발의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