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리딩 IT 컴퍼니 조텍코리아(ZOTAC Korea, 대표이사 김성표)에서는 지난 3월 30일부터 진행된 PC방 대상 미니 PC ZBOX 증정 프로모션이 성황리에 조기 종료 되었다고 밝혔다.

조텍코리아의 ‘카운터용 미니 PC ZBOX 증정’ PC방 이벤트는 만족스런 퍼포먼스와 가성비를 자랑하는 조텍의 GTX960 시리즈 및 GTX970 시리즈를 50대 이상 구매한 PC방을 대상으로 카운터용 미니 PC를 증정하는 행사였다. 특히, GTA5 등 대작 게임들의 연이은 출시로 고사양 게임에 대비하여 많은 구매가 이루어졌다.

카운터용 및 데스크탑 PC로 사용하더라도 손색이 없는 인텔 CPU를 탑재한 미니PC 조텍 ZBOX BI320은 만족스런 퍼포먼스와 저전력, 블랙 하이글로시한 디자인으로 PC방 카운터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업그레이드하는데도 한 몫 하였다.




준비된 그래픽카드 2,000대 판매 시 종료 예정이었던 ‘ZBOX 증정 프로모션’은 프로모션 시작 약 한 달 여 만에 판매 수량에 예상보다 일찍 도달하여 성공적으로 조기 종료하게 되었다.

본 프로모션 진행을 맡았던 조텍코리아의 임태영 세일즈 담당자는 “PC방에서 만족할 만한 그래픽카드로 PC 업그레이드는 물론, 카운터까지도 동시에 변신을 꾀할 수 있어 많은 업주분들의 사랑을 받아 조기 종료하게 되었습니다.” 며 “앞으로도 다양한 환경에서 조텍의 제품을 사용할 분들을 위해 최대의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 밝혔다.

한편, 조텍코리아에서는 IT계 유명인 3인을 모시고 청년들을 대상으로, ‘필기구가 필요없는 강연’이라는 컨셉으로 ‘목요일에 만나요’ 강연을 진행한다. 4월 30일 목요일에 진행되는 특별 강연은 엔비디아 코리아 이용덕 사장, IT동아 김영우 수석 기자, 쿨앤조이 김현석 본부장이 연사로 강연에 나선다. 자세한 강연 참여 문의는 조텍코리아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zotackorea)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