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의 축복 1주차 이벤트 사냥터였던 '메마른 황무지'가 다시 오픈되었다. 아인하사드 축복 +60% 버프와 함께 물풍선을 이용한 몰이 사냥으로 다시금 초대량의 경험치를 획득 할 수 있게 된 것이다. 게다가 데스페라도와, 카운터 배리어, 반역자의 방패 등 고가의 아이템을 얻을 기회도 마련되었다.

메마른 황무지는 일반 경로로 접속 시 40분간 이용할 수 있고, PC방에서 접속 시 PC방 전용 메마른 황무지에서 40분을 더 이용할 수 있다. 40분간 풀 드상 사냥 시 52레벨 기준, 최대 1레벨업 까지 가능한 만큼, 이벤트 기간에 꼭 40분씩 투자하여 대량의 경험치를 획득하는 것이 좋다.

▲ 물풍선을 이용한 몰이 사냥이 돌아 왔다!


메마른 황무지에 입장하는 방법과 텔레포터 NPC의 위치, 그리고 사냥터에 등장하는 몬스터의 종류와 속성, 능력치 등 1주차와 완전히 같다고 보면 된다. 기존과 달라진 점은 몬스터가 촉촉한 모래를 드랍하지 않다는 점과 시원한 시리즈 무기가 없다는 점, 버프 물방울을 드랍하지 않는다는 점이다.

하지만 몬스터가 낮은 확률로 '키오의 깜짝 선물'을 드랍한다. 이 선물 상자에서는 데스페라도와 타이탄 락, 아머 브레이크, 카운터 배리어, 디스 인티그레이트, 소울 오브 프레임, 지휘관의 투구, 반역자의 방패 등의 고가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물론, 확률은 낮다.

이 외에도 스트라이커 게일, 어스 바인드, 플루트 워터, 파워 그랩, 혼돈의 투구, 혼돈의 손길, 고대 투사의 가더, 고대 명궁의 가더, 마법사의 가더, 체력의 가더, 최고급 루비/다이아몬드/에메랄드/사파이어, 변신 주문서, 축복받은 순간 이동 주문서, 강화 속도 향상 물약, 마나 회복 물약을 얻을 수 있다.

▲ 선물 상자에서 얻을 수 있는 고가의 아이템들


마찬가지로 사냥터 내부에서는 물풍선을 이용하여 몰이 사냥을 하는 것이 매우 효과적이다. 빠른 몰이 사냥을 위해 순간 이동 주문서와 물풍선 값이 30~40만 아데나 정도 소모되지만, 그만큼 대량의 경험치를 얻을 수 있기에 남는 장사라 봐도 무방하다.

또한, 황무지 전역은 컴뱃 존으로 사망 시 아이템 증발, 드랍 및 경험치 다운 패널티가 없으나 물풍선 사용 시 PvP 상태인 보라돌이가 될 수 있음을 유의해야 한다.

관련 기사 : 드래곤의 축복 1주차 이벤트, 메마른 황무지 정보 - 바로가기

▲ 보스 몬스터가 100% 선물 상자를 드랍하지는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