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와 신규 상시 아이템이 아키에이지에 추가되었다.

먼저 이벤트 관련 소식으로 지난 4월 13일부터 2주간 진행되었던 '운영자 총선거'의 결과가 공개되었는데, 치열했던 경쟁을 뚫고 '무한 미용데이'가 최종 이벤트 내용으로 확정되었다.

운영자 총선거는 4명의 운영자 NPC가 내놓은 공약을 보고 유저들이 투표하면,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공약이 실제로 게임에 적용되는 이벤트로 무한 미용데이, 명예점수 2배, 아키라이프 50% 할인, 마석 금화 판매 등 총 4개의 항목 중 하나만 선택이 가능했다.


▲ 투표 시즌에 함께 진행된 아키에이지 운영자 총선거


이런 형태의 투표는 과거 밸런타인데이, 화이트데이 등 특별한 날에도 종종 진행되었는데, 보통은 화염옷 재판매처럼 외형 꾸미기 관련 공약의 인기가 좋은 편이었다.

그래서인지 이번 투표 결과도 무려 58%라는 높은 표를 기록하면서 지옥 늪지대 운영자가 당선. 5월 4일 점검 후부터 11일(수) 점검 전까지 일주일간 미용 이용권 대신 상점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는 '곤의 황금 망치'로 자유롭게 미용실을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 과반수의 표를 획득하여 미용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다음으로 5월 5일(목) 어린이날을 기념하기 위한 특별한 한정 아이템과 보상도 지급될 예정이다.

한정 이벤트인 만큼 상품 수령 가능 시간은 5월 5일 오전 6시부터 23시 59분까지로 계정당 1회 최초 접속 캐릭터의 우편으로 '포장된 꼬꼬마 노란 모자'를 받을 수 있다.

해당 아이템은 염색은 할 수 없지만, 외형 변경 재료료 사용할 수 있는데 추가로 '병아리떼 쫑쫑쫑 봄나들이 갑니다' 업적 달성과 함께 저승 방어군의 의지: 전투형, 둔의 가호, 신비로운 행운의 돌, 미용 이용권, 루루의 주머니 햇빛 행운석 등을 얻을 수 있는 상자도 주어진다.

이외에도 5월 4일(수)부터 11일(수) 0시(자정) 전까지 7일간 게임을 플레이한 회원들에게는 접속한 날짜에 비례하여 아키라이프 이용권이 쿠폰함으로 지급된다. 즉, 기간 내 1일을 접속했을 경우 아키라이프 쿠폰 1일권, 5일을 접속한 경우 5일 이용권, 최대 7일 아키라이프가 지급되니 참고하도록 하자.


▲ 어린이날 지급되는 노란 모자! 사실 입고 있는 티셔츠가 더 탐이 나는...


한편 루루의 상점에는 달빛을 노래하는 아라사: 전투형 의상이 새로 추가되었다.

해당 의상은 잔다나 족의 하층민인 아라사들이 떠돌이 생활을 하면서 입었던 옷으로 염색 및 합성이 가능하며, 상시 판매된다.

특히 5월 18일(수) 점검 전까지만 판매하는 아라사의 선물 꾸러미는 달빛을 노래하는 아라사: 전투형 의상 1개와 사랑의/황홀한 여명 10개씩 둘어 있는 꾸러미, 장비 외형변경 촉매제 20개, 장비 외형복원 촉매제 1개, 가방 확장 주문서 5개, 공용어 숙련 마법서 1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약 35%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 달빛을 노래하는 아라사: 전투형 의상 외형


그밖에 주목할 부분으로는 5월 18일(수) 점검 전까지 가족의 달맞이 할인 행사 상품들인데, 햇빛/달빛/별빛 호박머리 허수아비 텃밭 도면을 포함하여 나른한 장미 호박 침대, 건축물 가구 배치 확장권, 황천의 보관함, 포장된 능력 갈무리 확장의 인장 등이 포함된다.

또한 어린이날 기념으로 모든 루루의 상점 인형 친구를 균일가 900XL 캐시에 판매하는 만큼, 하우징에 관심이 많은 유저들이라면 관심을 가져 보는 것이 좋을듯하다.


▲ 귀여운 인형들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