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케이큐브벤처스 ]


레드사하라 스튜디오(대표 이지훈)는 자사의 모바일 전략 RPG ‘불멸의 전사2 : 위너스(이하 불멸의 전사2)’가 두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다고 금일(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비밀 레이드 시스템’과 ‘아이템 스펠 부여 시스템’이 새롭게 추가됐다.

비밀 레이드 시스템은 유저가 보유한 영웅들로 공격대를 구성해 레이드 던전을 클리어하여 하위층부터 상위층을 정복해 나가는 콘텐츠다. 기존의 길드레이드가 길드 내 협동과 길드 간의 경쟁을 추구하는 콘텐츠인 반면, 비밀 레이드 시스템은 유저 개개인의 덱(deck)에 맞춰 클리어해 나갈 수 있도록 설계된 개인화 콘텐츠이자 유저 개인간 경쟁이 이뤄진다는 점에서 색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아이템 스펠 부여 시스템은 비밀 레이드 던전의 클리어를 통해 ‘스펠’을 획득하고, 이를 아이템에 부여해 강화할 수 있는 아이템 강화 콘텐츠다. 126가지에 이르는 스펠을 통해 아이템을 개인의 취향과 전략에 맞게 구성할 수 있다.

레드사하라는 이번 업데이트를 맞아 상점에서 구입이 불가능한 SS급 스펠이 포함 된 ‘업데이트 기념 패키지’를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퀘스트 수행에 따라 최대 1,100 수정을 받을 수 있는 숙제 끝 이벤트, 강화 확률이 1.3배로 높아지는 강화석을 획득할 수 있는 강화석 이벤트, 스펠 부여 횟수에 따라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스펠 부여 이벤트 등이 함께 진행된다.

레드사하라 스튜디오 이지훈 대표는 “이번 1.2 업데이트에는 개인화된 콘텐츠를 도입하여 RPG 본연의 재미를 더욱 강화하고자 했다:라며, “정식 출시 후 좋은 반응을 보내 주시는 유저분들의 관심에 부응해 계속해서 발 빠른 업데이트와 안정된 운영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불멸의 전사 II : 위너스 공식 홈페이지, 네이버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