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도 잘 싸웠지만 그래도 ROX가 더 강했다.

15일 상암 OGN e스타디움에서 열린 2016 코카콜라 제로 LoL 챔피언스 코리아 섬머 시즌 1라운드 19일 차 ROX 타이거즈와 CJ 엔투스의 경기에서 ROX 타이거즈가 2:1로 승리하면서 4위로 올라섰다.

1세트에서 CJ는 3인 갱킹으로 선취점을 가져갔고, 미드 한타에서 '하루' 강민승의 헤카림의 대활약으로 3:1 교환을 하면서 우위를 점했다. ROX는 타워를 더 많이 철거하면서 골드 균형을 맞췄으나 CJ가 계속해서 헤카림을 앞세워 한타를 걸자 이에 대처하지 못하고 무너지기 시작했다. 헤카림이 태산같이 버티는 동안 괴물같이 성장한 '비디디' 곽보성의 카시오페아도 화력을 폭발시켰고, ROX는 더 이상 손을 쓸 수 없는 지경에 이르렀다. CJ는 첫 바론은 내줬으나 이후 바론 한타에서 연승을 거두면서 모든 억제기를 파괴한 뒤 승리를 거뒀다.

이어진 2세트, ROX는 상대 트런들을 계속 갱킹해 킬을 만들어내고 바텀 라인에서도 카르마를 처치한 뒤 협곡의 전령을 가져가면서 분위기를 가져왔다. 그러나 CJ가 바텀 타워 다이브를 하면서 킬을 추가했고, 합류 경로에서 럼블까지 끊으면서 엄청난 이득을 봤다. ROX는 다시 타워를 밀면서 골드 차이를 벌렸고, CJ가 바론 버스트를 하면서 바론을 처치했으나 ROX가 한타에서 승리를 거뒀다. 이후 ROX는 라이즈를 앞세워 한타마다 이득을 계속 보면서 골드 차이를 벌렸다. ROX는 바론을 가져간 뒤 상대 억제기를 모두 돌려깎았고, 바텀 억제기를 파괴한 뒤 밀고 들어와 승리했다.


마지막 3세트에서 CJ는 상대 미드를, ROX는 상대 정글을 데려가면서 1:1 교환을 했다. ROX는 상대 탑 갱킹을 피한 뒤 미드 갱킹을 성공시켜 바루스를 처치하고 트런들의 순간이동으로 루시안-카르마까지 처치했다. ROX는 미드에서 바루스와 엘리스를 처치한 뒤 미드 타워를 파괴하고 계속해서 카르마도 처치, 2차 타워도 밀어버렸다. ROX는 상대 블루 지역에서 나르, 바루스, 루시안이라는 핵심 영웅 셋만 잡아먹은 뒤 바론을 시도했고, 이를 저지하러 오던 엘리스까지 처치했다. ROX는 미드 한타에서도 완승을 거두고, 전열을 가다듬은 뒤 마지막 공격을 펼쳤다. 엄청난 성장 차이를 보인 ROX는 한타에서 대승하고 넥서스를 파괴해 승리했다.


■ 2016 롤챔스 섬머 1라운드 19일 차 경기 결과

ROX 타이거즈 2 VS 1 CJ 엔투스 - ROX 타이거즈 승
1세트 ROX 타이거즈 패 VS 승 CJ 엔투스
2세트 ROX 타이거즈 승 VS 패 CJ 엔투스
3세트 ROX 타이거즈 승 VS 패 CJ 엔투스

■ 2016 롤챔스 섬머 1라운드 순위 현황
1. SKT T1 5승 0패 +10
2. 삼성 4승 1패 +6
3. 진에어 그린윙스 4승 1패 +5
4. ROX 타이거즈 4승 2패 +1
5. KT 롤스터 3승 2패 +2
6. 아프리카 프릭스 2승 3패 -2
7. 롱주 게이밍 1승 4패 -4
8. MVP 1승 4패 -5
8. ESC Ever 1승 4패 -5
10. CJ 엔투스 1승 5패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