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이 CJ 엔투스를 상대로 2:1 승리를 거뒀다. kt 롤스터와 ESC 에버의 경기는 게임 상의 오류로 재경기가 나왔다. 재경기 승자는 kt 롤스터였다. kt 롤스터는 ESC 에버를 2:0으로 제압하고 상위권으로 다시 발돋움 했다.

18일 서울 OGN e스타디움에서 열린 2016 코카콜라 제로 LoL 챔피언스 코리아 섬머 시즌 22일 차 일정이 종료됐다. kt 롤스터는 ESC 에버를 2:0으로 제압했다. 삼성도 CJ 엔투스에 완승을 거뒀다.


kt 롤스터가 1세트 승리를 거뒀다. '썸데이' 김찬호의 활약이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 피오라를 선택한 김찬호는 '스코어' 고동빈의 도움으로 1킬을 얻은 뒤, 이어지는 라인전과 한타에서 계속 킬을 기록하며 엄청나게 성장했다. 김찬호는 이 성장을 기반으로 상대를 압박하면서 손쉽게 승리할 수 있었다.

2세트 역시 kt 롤스터가 승리했다. 초반 교전에서 분위기를 잡은 kt 롤스터는 경기 중반, '스코어' 고동빈이 카운터 정글링 도중 상대에게 추격당하는 상황에서 아군의 합류와 더불어 대승을 거뒀다. 이 싸움으로 경기를 사실상 마무리한 kt 롤스터는 화염의 드래곤 3스택과 바론 버프의 힘으로 경기를 마무리했다.

삼성과 CJ 엔투스의 1세트 경기는 삼성이 승리했다. '큐베' 이성진의 활약이 대단했다. 초반 '앰비션' 강찬용의 도움으로 라인전 우위를 점한 이성진의 이렐리아는 한타마다 크게 활약하면서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 양 팀의 난전을 벌였고, 난전에 강한 이렐리아의 특성이 제대로 드러난 경기였다.


2세트, CJ 엔투스가 승리했다. 초반부터 스노우볼을 굴려 승리를 쟁취했다. '비디디' 곽보성의 르블랑은 상대의 추격의지를 꺾는 특급 활약으로 MVP를 따냈다. 빈틈이 보이면 여지없이 암살에 성공했고 CJ 엔투스가 이를 통해 승리할 수 있었다.

삼성은 CJ 엔투스와의 3세트에 승리를 거뒀다. '큐베' 이성진이 1세트에 이어 다시 한 번 활약했다. 초반 킬을 기록하며 앞서나간 이성진은 이렐리아로 2:1 싸움에서 상대 킨드레드를 데려가는 등 연달아 최고의 활약을 보였다. 삼성은 이성진의 활약으로 승리, 값진 1승을 거뒀다.


■ 2016 코카콜라 제로 LoL 챔피언스 코리아 섬머 시즌 22일 차 결과

1경기 kt 롤스터 vs ESC 에버 - kt 롤스터 2:0 승리
1세트 ESC 에버 패 vs 승 kt 롤스터
2세트 kt 롤스터 승 vs 패 ESC 에버

2경기 CJ 엔투스 vs 삼성 - 삼성 2:1 승리
1세트 CJ 엔투스 패 vs 승 삼성
2세트 삼성 패 vs 승 CJ 엔투스
3세트 CJ 엔투스 패 vs 승 삼성


■ 2016 코카콜라 제로 LoL 챔피언스 코리아 섬머 시즌 순위 현황

1. SKT T1 5승 1패 +9
2. 진에어 그린윙스 5승 1패 +6
3. 삼성 5승 2패 +6
4. ROX 타이거즈 5승 2패 +3
5. KT 롤스터 4승 2패 +4
6. 아프리카 프릭스 2승 4패 -4
7. 롱주 게이밍 2승 5패 -4
8. ESC Ever 2승 5패 -5
9. MVP 1승 4패 -5
10. CJ 엔투스 1승 6패 -10


[롤챔스 섬머] 숨막히는 접전! CJ 엔투스 상대로 1승 챙긴 삼성! 22일차 오버뷰

※ 선수에 대한 과도한 비방 욕설은 통보없이 삭제되며 이용 제재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