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첫 스마트폰 게임이자 인기 디지털 카드 게임인 하스스톤(Hearthstone®)의 네 번째 확장팩인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출시를 기념해 이색적인 증강현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 밝혔다.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을 찾아라’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이번 증강현실 이벤트는 내년 1월 21일(토)까지 전국 5대 광역시(서울, 대전, 대구, 광주, 부산)에 위치한 롯데리아 및 커피전문점 엔젤리너스에서 진행된다. 플레이어들은 모바일 카드 지갑 서비스 ‘시럽 월렛(Syrup Wallet)’을 통해 지정 매장에서 이벤트 알림 메시지를 받을 수 있으며 해당 매장 곳곳에 숨겨져 있는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의 조직 두목 및 카드 팩 이미지를 찾아 터치하면 아이템 획득 여부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플레이어들은 숨겨져 있는 아이템을 획득하면 오리지널 카드 팩 1개를, 숨겨진 아이템을 모두 획득하면 이벤트 기간 종료 이후 추첨을 통해 오리지널 카드 팩 10개를 받을 수 있으며, 최근 하스스톤 플레이 기록이 있을 경우 이벤트 당첨 확률은 더 높아진다. 또한 아이템을 획득하지 못한 사람들에게도 참여 횟수에 따라 엔젤리너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과 롯데리아 AZ버거 오리지널 콤보 등을 추가 선물로 증정한다.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을 찾아라’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해당 블로그 포스팅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아이템 획득 가능 매장은 시럽 월렛에서 “하스스톤”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난 12월 2일 출시된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은 스마트폰 및 Windows®와 Mac® PC, iOS와 Android™ 태블릿 등 하스스톤이 플레이 가능한 모든 플랫폼에서 즐길 수 있으며 신규 카드 팩은 낱개 혹은 묶음으로 기존 하스스톤 카드 팩들과 동일한 가격으로 게임 내 상점에서 골드 또는 실제 화폐를 사용해 구매할 수 있다.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관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하스스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하스스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