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유저들이 7검 5셋 등 안전 인챈트 단계를 넘어 8~9검과 5~6셋을 노리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다. 현재 '무기, 갑옷 마법 주문서'의 수요가 높다. 또 거래소와 관련된 소식이 하나둘 들려오고 있어 미리 판매할 아이템에 인챈트를 하는 유저들까지 있을 정도다. 그만큼 무기, 갑옷 마법 주문서를 찾는 이들이 많다.

현재 이벤트가 진행중이여서 7월 5일까지는 기란 마을 및 게임 내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지만, 이벤트 기간이 끝나면 추가 이벤트가 진행되지 않는 이상 몬스터에게 얻어야 한다. 즉, 시간이 지날수록 인챈트 주문서에 대한 수요가 더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무엇보다 무기, 갑옷 마법 주문서는 리니지1 원작에서도 주요 득템 중 하나다. 여러 장을 모아 창고에 넣어두고 꺼내 쓰거나, 아데나가 필요할 때 처분하여 목돈을 마련하기도 한다. 아마 거래소가 오픈하면 무기, 갑옷 마법 주문서 자체도 아데나 벌이를 위한 주요 득템이 될 수 있다.

그래서 무기, 마법 주문서는 어디에서 얻을 수 있는 몬스터와 주요 사냥터를 정리했다. 자동 사냥을 할 때, 이왕이면 무기, 갑옷 마법 주문서 등 득템 요소가 많은 사냥터에 가는 게 좋지 않겠는가.






※ 리니지M 인벤에서는 유저분들의 다양한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아이템과 마법서의 획득처, 보스 출현 위치와 출현 시간 및 주기, 각 서버에서 일어난 주요 사건, 필드 구도, 통제, 이슈 등 어떠한 것이라도 좋으니 LineageM@inven.co.kr 로 제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