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lassic' 김도우와 'Stats' 김대엽의 프로스트 동족전
- 'Solar' 강민수, 'aLive' 한이석 전 승리하고 연승가도 달릴까
- 3승을 향한 도전! 'INnoVation' 이신형 vs. 'Dear' 백동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국내 e스포츠 및 방송 파트너사이며 스포티비 게임즈의 방송 제작 및 사업을 전담하는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재명)는 ’스타크래프트 2: 공허의 유산(StarCraft 2: Legacy of the Void)’으로 진행되는 ‘진에어 SSL 시리즈(이하 SSL 시리즈) 2017’의 ‘진에어 SSL 프리미어 2017(이하 SSL 프리미어) 시즌2’ 4라운드를 넥슨 아레나에서 오는 7월 24일(월) 오후 7시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주 ‘SSL 프리미어’ 시즌2 3라운드에서는 'Classic' 김도우가 심리전과 판짜기에서 좋은 모습을 보이며 2경기 연속 2:0으로 승리, 시즌 전승으로 단독 선두에 등극했다. 한편, 중상위권은 2승 1패의 전적 보유자만 5명으로, 1승 1패가 순위 결정에 결정적인 영향으로 작용할 가능성이 커졌다.

이번 ‘SSL 프리미어’ 시즌2 4라운드 1경기는 프로스트 전에 강한 모습을 보이는 'Classic' 김도우와 'Stats' 김대엽의 프로스트 동족전이다. 극 초반 전략과 후반 운영이 강점인 'Classic' 김도우와 안정적인 수비를 통한 운영이 돋보이는 'Stats' 김대엽은 경기 스타일이 크게 다르기에 극단적으로 승부가 갈릴 수 있다.

이어지는 2경기는 아직 시즌 첫 승을 올리지 못한 'ByuL' 한지원과 지난 3라운드에서 무실 세트 중이던 'INnoVation' 이신형을 격파하고 1승을 거둔 박령우의 저그 동족전이 진행된다. 비록 'ByuL' 한지원이 연패 중이긴 하나, 'Dark' 박령우가 상대적으로 동족전에서 약한 모습을 보인다는 것이 변수이다.

계속되는 3경기는 2승으로 공동 4위에 있는 'Solar' 강민수와 이번 시즌 전패를 기록 중인 'aLive' 한이석의 승부이다. 'Solar' 강민수는 최근 테란을 상대로 한 경기에서 불안한 경기력을 보인 적 있고, 'aLive' 한이석은 승리가 절실한 상황이기에 치열한 승부가 예상된다.

4경기는 3라운드에서 첫 승을 얻은 'Maru' 조성주와 초반 주도권을 잡지 못하고 무기력한 모습을 보여준 'herO' 김준호의 경기로, 공격적인 성향을 가진 두 선수의 대결인 만큼 초반에 승부를 걸 가능성이 있다.

4라운드 마지막 경기는 'Dark' 박령우에게 일격을 맞은 'INnoVation' 이신형과 'Classic' 김도우에게 자신의 스타일대로 역공을 당한 'Dear' 백동준의 대결이다. 상대 전적에서는 'INnoVation' 이신형이 크게 앞서고 있으므로 'Dear' 백동준 입장에서는 승부수가 필요하다.

‘SSL 프리미어 시즌2’ 4라운드는 e스포츠 전문 채널 SPOTV GAMES의 IPTV와 케이블TV, 네이버e스포츠, 유튜브 eSportsTV, eSportsTV(http://www.e-sportstv.net)를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영문 중계는 Youtube와 Twitch에서 시청할 수 있다. 방송 종료 후 스포티비 게임즈의 네이버포스트에서 각 경기의 자세한 리뷰가 게재될 예정이다.

‘SSL 프리미어 시즌2’의 현장 관람을 희망하는 팬들은 티켓링크를 통해 장당 3천 원으로 티켓 구매가 가능하다. 경기 일정, 순위표 등 대회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SSL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