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다 TV는 중국의 거대 스트리밍 회사입니다. 작년에서는 오스카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오디션 프로그램 '판다걸스'를 진행한 것으로 이슈가 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판다걸스에서 당당히 합격한 한국의 레이싱 모델들이 그해 차이나조이를 빛내기도 했지요.

이번 연도는 작년과 달리 판다들의 잔치였습니다. 방송을 직관할 수 있는 대형 무대는 물론 무대 뒤에 마련된 부스와 부스걸들의 어깨에 이르기까지 어디서나 판다들을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가장 기억에 남는 건 중국의 유명 배틀그라운드 스트리머들이 판다 TV 부스에 참여했다는 점입니다.

방송에서나 보던 스트리머들의 게임 플레이를 눈앞에서 지켜볼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었지요. 방송에서나 보던 스트리머들의 게임 플레이를 눈앞에서 지켜볼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었지요. 중국에서 배틀그라운드의 인기가 이렇게 높을 줄 몰랐습니다. 스트리머들의 파괴력도 폭발적이었고요. 스트리머들의 플레이를 직관하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모였고 게임을 무대에선 스트리머들에게 박수와 환호가 쏟아져 나왔습니다. 배틀그라운드 스트리머들과 관객이 함께했던 판다 TV 부스의 모습 사진으로 준비해 보았습니다.

▲ 차이나조이 1일 차 아침, 판다 TV 부스는 관객 맞을 준비로 분주합니다.

▲ 조금 있으면 중국 유명 스트리머들의 배틀그라운드 경기가 벌어질 겁니다.

▲ 이분도 경기를 보러 가고 싶은 걸까요?

▲ 경기 시작 전 부스를 살펴보니 판다 TV의 굿즈가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 그중에서도 귀여운 물건들이 가득한 이 가방이 가장 탐나더군요.

▲ 판다가 마스코트다 보니 여기저기에서 귀여운 판다를 만날 수 있었습니다.

▲ 요기도 판다

▲ 저기도 판다

▲ 인형 뽑기도 판다

▲ 다시 무대로 이동하니 중국 유명 스트리머들이 자리하고

▲ 나만 살면 되는 게임. 배틀그라운드 경기가 진행되었습니다.

▲ 경기가 시작되자 더 많은 사람들이 무대 앞으로 모여들었습니다.

▲ 전략 분석 중인 걸까요?








▲ 분명 이 중에 배신자가 있을 텐데...

▲ 그럼 이중에도

▲ 짧게 진행된 경기가 끝나고

▲ 경기 부스 안에 있던 스트리머들이 무대로 올라왔습니다

▲ 특히 이 스트리머는 굉장히 자신감이 넘쳐 보였어요. 주위의 반응도 좋았고요.

▲ 좋은 방송 기대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