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 게임즈가 2017 월드 챔피언십 기념 스킨인 ‘챔피언십 애쉬’를 PBE 서버에 공개했다.

2017 롤드컵을 맞이하여 6번째 챔피언십 스킨의 주인공은 애쉬가 되었다. 이번에 공개된 챔피언십 애쉬 스킨은 챔피언의 외관과 공격 모션, 스킬 효과까지 모든 비주얼이 챔피언십 타이틀에 어울리는 푸른빛을 띄고 있다. 롤드컵 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색상이 푸른색은 지금까지 공개된 챔피언십 스킨들의 공통점이다.

챔피언십 애쉬의 귀환 모션은 기존 챔피언십 스킨들과 마찬가지로, 화려한 승리자의 단상에 앉아 귀환하게 된다. 또한, 애쉬를 대표하는 활의 이미지와 어울리게 귀환이 완료될 때쯤엔 의자에 화살이 떨어지는 효과까지 추가되었다.

아직 챔피언십 애쉬 스킨의 가격은 확정되지 않았지만, PBE 서버 상점가 기준으로 1350RP로 책정되어 있다. 기존에 판매하던 모든 챔피언십 스킨의 가격이 975RP인 점을 생각한다면, 이번에 출시될 챔피언십 애쉬의 가격은 조금 비싼 편인 것으로 보이지만, 그만큼 음성이나 여러 부분에 변화가 있는 높은 퀄리티의 스킨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2016 월드 챔피언십부터 도입된 크라우드 펀딩으로 롤드컵의 상금 규모를 늘린 바 있는데, 이번에 공개된 챔피언십 애쉬도 크라우드 펀딩을 이용할지에 대해서도 많은 유저의 관심을 사고 있다.






▲ 챔피언십 애쉬 인게임 영상 (출처 : SkinSpotligh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