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다나와]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는 모바일 게임을 즐겨 하는 모바일 게이머를 선정해 고사양의 MOD(Modification) PC를 증정하는 이벤트 ‘show me the MOD PC’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MOD PC는 맞춤제작 기술을 활용해 개성 있게 외관을 변형시킨 PC를 말한다. 이번에 제공되는 MOD PC는 케이스 한쪽 면이 투명유리로 처리돼 내부에 탑재 된 LED조명과 쿨링팬의 모습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LED조명은 게이밍 환경에 따라 시시각각 색상이 변경돼 시각적 만족감을 선사한다. CPU는 ‘인텔 코어X i7-7800X스카이레이크’가 탑재됐으며, 16GB 램과 250GB SSD, VGA는 GTX1060를 채용해 현존하는 어떤 PC게임이든 쾌적하게 즐길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사연 응모 형식으로 진행되며, 다나와 게시판에 자신이 즐겨 하는 모바일 게임을 인증하고 자랑하는 게시물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명에게 MOD PC를 제공하며, 16명에겐 기계식 키보드, 게이밍 헤드셋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또 다나와는 이번 이벤트 기간 중 댓글을 달거나, 이벤트를 공유한 참여자에게도 외장형DVD, 게이밍 마우스 등을 추가 선물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나와 커뮤니티 페이지인 DPG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