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테이크투


2K는 플래그십 WWE 비디오 게임 시리즈의 최신작 WWE 2K18가 금일(18일) PC, PS4 및 Xbox One버전으로 전 세계에 출시됐다고 발표했다.

WWE 2K18은 WWE 및 NXT 슈퍼스타를 포함한 시리즈 역사상 가장 큰 규모의 선수 로스터와 현실성 넘치는 액션의 조합으로 돌아왔다. 다양한 신규 모드 및 새로운 그래픽 엔진을 포함한 방대한 게임플레이 요소 추가와 개선을 통해 팬들에게 WWE 경험을 선사한다.

개발사 비주얼 콘셉트의 그렉 토마스 사장은 “WWE 2K18를 개발하면서 우리 팀은 팬들과 비평가들이 시리즈에 원하는 내용을 꾸준히 수용했고, 그들의 열정과 값진 피드백은 올해의 게임을 통해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라며 “새로운 그래픽 엔진, 신규 온라인 기반 모드와 완벽한 해설 시스템 정비를 포함한 업데이트된 기능들을 선보이게 되어 자랑스럽다. 아울러, 독특한 MyCAREER 스토리라인, 게임플레이 개선 등 최대한 현실적이면서 진실된 WWE 게임플레이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목표에 맞추어 개발을 집중했다”고 밝혔다.

WWE 2K18에는 세스 롤린스, 존 시나, AJ 스타일스, 브록 레스너, 스톤 콜드 스티븐 오스틴, 더 뉴데이, 언더테이커 등 200명에 달하는 WWE와 NXT의 슈퍼스타 로스터를 갖췄다. 또한 예약구매자는 WWE 명예의 전당 헌액자이자 현 WWE RAW 제너럴 매니저 커트 앵글의 두 가지 기믹 캐릭터를 추가 비용 없이 플레이 가능하다.

또한 이번 WWE 2K18에 새로 추가된 Road to Glory 모드를 통해서 전 세계의 MyPLAYER간 대결도 가능하다. 온라인 플레이를 위해서는 PlayStation Network 또는 Xbox Live 계정 및 인터넷 연결이 필요하고, WWE 2K18 게임을 보유해야 한다.

WWE 2K18과 2K에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