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로지텍]

올겨울 들어 가장 강력한 한파가 시작되었다. 급격하게 추워진 날씨에 야외 활동보다는 따뜻하게 집안에서 여가 생활을 보내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에 방콕(방안에 틀어박혀 지내다)을 위한 IT 기기들도 잇따라 출시됐다. 실내 여가 활동의 즐거움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줄 IT 기기를 소개한다.

■ 방콕엔 역시 게임이지, 라이트스피드 무선 기술을 탑재한 게이밍 키보드&마우스

실내 여가 생활에서 게임이 빠질 수 없다. 플레이 시 게이머의 섬세한 컨트롤을 정확하게 실행하는 게이밍 마우스와 명령어를 빠르게 수행하는 게이밍 키보드가 있다면 승리는 따놓은 당상. 집에서도 게이밍에 최적화된 무선 키보드와 마우스로 승리를 쟁취해 보자.

로지텍 무선 게이밍 키보드 G613과 게이밍 마우스 G603은 라이트스피드 무선 기술을 적용해 1ms의 초고속 보고율을 제공, 게이머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무선 게이밍 기어다.

로지텍 G613 무선 게이밍 키보드는 로머 G 스위치 탑재로 우수한 키감은 물론, 작동거리를 1.5mm로 단축시켜 일반 기계식 키보드 대비 25%의 빠른 작동 성능을 자랑한다. 또한 키보드의 좌측에 별도로 매크로와 단축키를 지정할 수 있는 6개의 키로 복잡한 커맨드도 편리하게 입력할 수 있으며, 뛰어난 전력효율을 자랑하여 AA건전지 2개로 최대 18개월 사용이 가능하다.

로지텍 G603 무선 게이밍 마우스는 뛰어난 성능의 광학 센서 히어로(HERO)를 탑재해 기존 센서 대비 10배 높은 전력 효율을 자랑한다. 로지텍 G603은 고성능 중심의 HI모드 또는 저전력 일반 모드인 LO모드로 설정할 수 있으며, HI모드 설정 시 최대 성능으로 최장 500시간, LO모드 설정 시 높은 전력효율로 최장 18개월 동안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 집 안의 영화관, 어디서든 편하게 영화 감상을 도와주는 미니빔

추운 날씨에 외출이 망설여지는 요즘, 영화관에 가지 않더라도 영화를 즐길 수 있게 해주는 미니빔이 출시돼 영화 매니아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작고 가벼운 무게의 미니빔 하나만 있다면 집안 어디서든 편하게 영화 감상을 할 수 있을 것이다.

LG 미니빔 TV(PH30JG)는 작은 크기와 490g의 가벼운 무게로 높은 휴대성을 갖춘 빔 프로젝터다. 최대 재생시간은 기존 제품과 비교했을 때 약 2배 길어진 4시간이다. 또한 미니빔은 HD(1280 X 720) 해상도와 250루멘의 밝기를 제공한다. 250루멘은 촛불 250개를 동시에 켰을 때와 동등한 수준의 밝기로 소등한 방에서 영화를 즐기기 충분하다.

LG 미니빔 TV는 본체 HDMI 케이블이나 USB 메모리 슬롯을 활용해 사진, 영상을 큰 화면으로 감상할 수 있다. 유선뿐 아니라 스마트폰 스크린쉐어 기능으로 완벽한 무선 사용환경 또한 구현할 수 있다.


■ 웹툰, 모바일 게임 등 나에게 꼭 맞는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해주는 태블릿 PC

침대나 소파에서도 편안하게 나에게 꼭 맞는 콘텐츠를 즐기는 것은 어떨까? 태블릿 하나로 웹툰, 영상, 모바일 게임 등 자신이 원하는 콘텐츠를 간단히 터치하며 즐겨보자. 태블릿으로 맞춤형 콘텐츠를 즐기면서 무료한 일상에 하나의 활기를 찾아봐도 좋을 것이다.

삼성 갤럭시 탭 A(Galaxy Tab A)는 태블릿 최초로 삼성전자의 인공지능 UX인 ‘빅스비 홈’과 ‘빅스비 리마인더’를 탑재했다. 사용자는 편하게 빅스비 홈에서 맞춤형 콘텐츠를 받을 수 있으며, 빅스비 리마인더로 중요한 일정까지 놓치지 않고 관리할 수 있다.

이 태블릿 PC는 게임 중 알림과 불필요한 화면 터치를 차단하는 ‘게임 런처’ 기능도 제공한다. 사용자는 게임 런처 기능으로 온전히 게임에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 수 있다. 또한 태블릿 화면을 TV와 공유할 수 있는 ‘스마트 뷰’ 기능으로 편의성을 갖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