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마크오



e스포츠 마케팅 컴퍼니 주식회사 마크오는 23일, e스포츠 비즈니스 다각화를 위한 활동의 일환으로 e스포츠 매니지먼트 브랜드 BlossoM(블라썸)에 이어 여성 브랜드 BlossoM BreezE(블라썸 브리즈)를 론칭 한다고 밝혔다.

블라썸 브리즈를 론칭한 마크오는 지난 2017년 오버워치 APEX S4와 APAC Premier를 우승한 GC 부산 팀 운영과 함께 2018년부터 e스포츠 브랜드인 팀 블라썸으로 오버워치,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배틀그라운드 팀을 운영 등 e스포츠 관련 다양한 비즈니스를 진행 중에 있다. 지난 4월에는 뉴미디어 콘텐츠 제작 그룹 더플레이엔터와 업무 협약을 진행하였다,

이번 론칭에 따라 블라썸 브리즈에서는 e스포츠 플레이어, 크리에이터, 코스튬플레이어 등 다양한 분야에 블라썸 브리즈로 함께할 인재를(신청하기) 6월 10일까지 지원 받을 예정이다.

한편, 여성 브랜드 블라썸 브리즈 론칭을 진행한 마크오 박신영 이사는 "BlossoM으로 시작된 e스포츠 브랜드화를 여성 브랜드 B.BreezE로 확대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e스포츠와 게임을 좋아하는 팬 그리고 다양한 생각과 색깔을 가진 많은 분들이 함께 할 수 있는 여성 브랜드로 성장과 함께 꽃바람이 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