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VP가 바론-장로 드래곤 버프를 차지하면서 2:1로 앞서갔다.

bbq 올리버스는 경기 초반 '트릭' 김강윤의 스카너가 빠르게 탑 갱킹을 시도해 '애드' 강건모 초가스를 잡았다. 반면, 시야 장악에 힘을 기울인 MVP는 7분경에 카운터 정글을 시도해 '트릭'을 제압했다. 이후 두 팀은 각각 대지의 드래곤과 협곡의 전령을 나눠가졌다.

바텀 라인을 중심으로 MVP가 공세를 펼쳐 '포블'을 챙겼다. 탑에 협곡의 전령을 소환한 bbq 올리버스는 간발의 차로 포탑을 파괴했다. 잠시 잠잠했던 양상은 25분이 돼서야 깨졌다. bbq 올리버스의 정글 지역에서 시작한 교전이 탑 지역으로 번졌고, MVP가 1킬을 가져갔다. bbq 올리버스는 2킬을 추가해 킬 스코어 4:4가 됐다.

답답한 대치가 이어지자 MVP가 먼저 바론 사냥을 시도했다. 이미 이를 눈치 챈 bbq 올리버스는 '이안' 안준형의 우르곳을 잡아 사냥을 저지했다. 더불어 미드 1차 타워를 철거해 점차 영역을 넓혀갔다.

미드 라인을 중심으로 bbq 올리버스가 주도권을 잡은 모양새였으나, MVP가 결단을 내렸다. 상대가 빠진 틈을 타 바론 지역으로 향했다. 뒤늦게 따라간 bbq 올리버스는 '애드'의 초가스에 시선이 끌리면서 허무하게 버프를 내줬고, '고스트' 바루스마저 전사했다.

자연스럽게 장로 드래곤 버프까지 챙긴 MVP는 바텀 라인으로 전진해 수비 라인을 붕괴시켰다. 승리를 코앞에 둔 MVP는 순식간에 쌍둥이 타워를 제거하기 시작했다. bbq 올리버스는 벨코즈의 사거리를 활용해 저항했지만, MVP는 개의치 않고 넥서스를 공략해 승리를 가져갔다.

▲ 출처: 네이버 스포츠